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한우 갈비는 역시 법카😋 (강남역 모범갈빗살)

by 블린이 뚠뚠 2020. 11. 19.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맛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맛스토리는 최근 회식을 했던 강남 맛집 모범갈빗살입니다.

솔직히 소고기는 어디 부위든지 다 맛있지만 그중 갈빗살도 빠질 수 없는 매력적인 부위 중 하나입니다. ㅎㅎ

하지만 소고기는 역시 가격이.. ㄷㄷ 무서운 편입니다. 😅😅😅 그래서 이렇게 회식자리가 아니면 먹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모범갈빗살은 한우인데도 불구하고 1인분에 22000원으로 생각보다 저렴했습니다. 👍🏻👍🏻👍🏻 

 

 

가게 정문 사진입니다. ㅎㅎ 깔끔한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밑반찬 중에 쌈장과 양파 무침, 나물을 주시는데, 갈비와 같이 싸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벌써 군침이 돕니다. 🤤🤤🤤

 

 

이렇게 숯불에서 구워 먹는 갈비.. 빨리 먹고 싶었습니다. 저기 위에 보이는 것이 마늘을 기름에 굽는 것과 장조림입니다. 나중에 안에 있는 고기 익는데요, 저 장조림 간장 소스에 갈비를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갈비 is 뭔들 ㅎㅎ

 

 

그렇답니다 ㅎㅎ 설명이 매우 잘되어있죠? 그럼 바로 고기를 보러 가실까요?

 

 

와... 갈빗살... 색깔 보이세요? 정말.. 말이 안 나오는 비주얼입니다. 😍😍😍

 

 

고기는 바로 올려야겠죠? 불 위에 빠진 공간 없이 빽빽하게 올려야 하는 거 국룰인거 아시죠? ㅎㅎ

고기 같은 경우 굽다가 뒤집어 줄 때 안 익었으면 고기가 달라붙습니다. 익은 고기는 달라붙지 않고 잘 떨어진다고 하니 구워보실 때 참고해주세요! ㅎㅎ 생활의 팁! 

 

 

열심히 고기를 구웠습니다. ㅎㅎ 사회생활의 길이란 열심히 고기를 굽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굽자마자 다 먹어버려서.. 제대로 굽힌 고기 사진이 없네요 ㅎㅎ🤣🤣🤣

 

 

고기가 살짝 물릴 때쯤 바로 육회인 거 아시죠? 여기 육회는 진짜 고추장 양념이 신의 한 수였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속으로 한 판더 먹고 싶었는데 참았습니다. 😭😭😭

 

 

이제 배부르시다고요? 아니죠 이제 시작인걸요 ㅎㅎ 이것은 빠다밥과 장조림이라는 메뉴입니다. ㅎㅎ 저도 처음 먹어본 메뉴인데요. 버터와 비벼먹는 밥은 정말 맛이 없을 수가 없더라고요 ㅎㅎ

가격은 5000원입니다.

 

 

이것은 시골된장죽입니다. 된장찌개에 밥을 넣어 죽 같이 끓여 낸 것입니다. 제가 짠 음식을 좋아하지만 좀 짜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역시 된장과 밥은 찰떡궁합입니다. 가격은 6000원입니다.

 

끝난 줄 아셨죠? ㅋㅋ 고깃집에 꽃은 마지막 후식 냉면이죠 ㅎㅎ 후식 냉면 가격은 5000원입니다.

저는 진짜 물냉면은 좋하는데, 여긴 비빔냉면이 더 맛있더라고요 ㅎㅎ 당연히 고기도 남겨 놓으셨죠? 아무리 배불러도 고기와 냉면을 같이 싸서 먹으면 끝도 없이 들어간답니다. ㅎㅎ

저희는 2층에서 먹었는데요 1층에서는 이렇게 보이는 곳에서 고기를 직접 잘라주신답니다 ㅎㅎ 우와 신기🤭🤭🤭

마지막으로 집 가는 길에 폴바셋 아이스크림 하나 부수고 집갔습니다. ㅎㅎㅎ

오늘의 결론

한우 특갈빗살 ★★★★★

한우 육회 ★★★★★

빠다밥과 장조림 ★★★★☆

시골된장죽 ★★★☆☆

물냉면 ★★★☆☆

비빔냉면 ★★★★☆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한 번씩 눌러주세요 ㅎㅎ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3길 38

전화번호 : 02-533-258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