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푸리푸리 바푸리~(BaPuri를 먹어보자~)

by 블린이 뚠뚠 2020. 11. 1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점심은 'BaPuri'라는 분식집에서 먹었습니다.

매번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많아서 궁금했던 집 중 하나인데요.

뭔가 김밥천국의 고급화 된 느낌? 그런 기분이었습니다. ㅋㅋ

가장 먼저 나온 것은 국물 떡볶이!! 가격은 5000원!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구요. 가성비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요즘 인스턴스 떡볶이들도 3천원 후반에서 4천 원 정도 하는 것을 보면 가격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돈가스와 쫄면 set 입니다. 가격은 9000원 흠..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쫄면도 돈가스도 나쁘지도 않고 그렇게 좋지도 않은??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선택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마지막 메뉴는 바로~ 스팸김치철판볶음밥입니다. 가격은 7000원입니다. 스팸과 김치볶음밥의 조화라..

이건 반칙이죠,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습니다. ㅎㅎ 

저번에 봤던 재밌는 글 하나가 생각납니다. 외국인들이 생각할 때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다.라는 말이 맛이 없다는 말이 3번이나 나오는데 왜 맛있는 거냐고 게시되었던 글을 봤었네요 ㅎㅎ

정말 그 말 처럼 맛있습니다. 적당한 양념과 밥이 어우러진 볶음밥은 배가 불러도 계속 먹게 되는 맛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김밥은 진짜 너무 먹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못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꼭 먹어볼거에요 ㅎㅎ

오늘의 결론

떡볶이 ★

쫄면 돈가스set

스팸철반볶음밥

마지막으로 옆에 메가커피가서  달달함으로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한 번씩 눌러주세요 ㅎㅎ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위치 : 경기 광명시 광명로 877 한진아파트상가 A동

전화번호 : 02-2685-533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