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딸부자네? 아니죠.. 딸부자네 불백 (강남역맛집!)

by 블린이 뚠뚠 2020. 11. 1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들의 점심의 꽃 불백을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딸부자네 불백입니다. 체인점으로 많이들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불백이라는 것은 아마 불고기 백반을 의미하는 것이 아닐까 해요 ㅎㅎ;;

불백은 한국인이라면 불호가 거의 없는 음식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직장 동료와 같이 뿌시러 가봤습니다.

위에 보이시는 것이 딸불백정식입니다. 약간 제육볶음 느낌이 나지만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가격은 8000원!!

이것은 조금 퀄리티 있는 소불백정식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더 선호하는 음식입니다. 가격은 9000원입니다.

기본적으로 메뉴 하나를 시키면 이렇게 된장찌개와 도시락 밥을 줍니다.!! 저는 도시락 세대는 아니지만 옛날의 추억을 떠올리는 밥이 될 수도 있겠네요 ㅎㅎ



계란찜도 밑반찬 중 하나입니다. 와웅!!  역시 계란이... 반찬의 진리입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또 한 번,, 부족함을 느끼는 동료와 저의 흔들리는 눈빛으로 인해 결국 2명이서 3인분을 시켰습니다.

바로 김치찌개를 뿌셨는데요 ㅎㅎ 가격은 8000원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맛은 평범한 맛있었어요 ㅜㅜ;;

같은 가격인 딸불백정식을 더 추천해드립니다.!!

오늘은 이렇게 간단히 직장 근처 누구나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불백을 먹어봤습니다. 강남은 항상 물가가 비싸다는 느낌이 있는데,

체인점이라 가격이 동일해서 그런지 확실히 부담은 적은 느낌이었습니다. 두 명이서 배부르게 먹은 점심이었습니다.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한 번씩 눌러주세요 ㅎㅎ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9

전화번호 : 02-535-866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