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갈비 무한리필이요??(TV에 나온 국산 돼지갈비! 인천 한돈 숯불갈비)

by 블린이 뚠뚠 2020. 11. 1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의 맛스토리는 돼지갈비 무한리필 집인 한돈 숯불갈비를 가봤습니다. 오랜만에 가족 외식을 갔습니다.

일단 어머니가 TV에서 보셨던 집이라. 저번주부터 매우 가고 싶다 하셔서 길을 나서게 되었는데요.ㅎㅎ

가게는 인천 지하철 2호선인 시민공원역에서 10분 정도 걸어오셔야 합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았습니다.

무한리필 집이라 사람이 엄청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놀람 반 다행 반이었습니다. ㅎㅎ 저 날이 일요일 저녁이었거든요!!

자리에 앉아 불 멍을 잠시 때리고 메뉴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돼지 갈비만 먹으면 무한리필이 무려 11900원!! 가격 실화입니까?? 이렇게 싼 가격 본적이 없는 것 같아요 ㅜㅜ 거기다 국산! 한돈이라니 이건 말이 안 됩니다.

거기다 삼겹살까지... 하지만 저희는 배가 너무 불러서 갈비까지만 먹었습니다. ㅎㅎ

삼겹살은 나중에 먹어보는거로 😅😅😅

처음 주문을 하면 이렇게 고기를 가져다주시고, 다 먹은 후부터는 각자 알아서 먹을 만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올려야겠죠? 고기 올려!!!

고기가 익는 동안 밑반찬과 된장찌개를 추가해 먹었습니다. ㅎㅎ

저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고기 보이세요? 좀 탔다구요? 원래 고기는 탄맛에 먹는 거 아시죠? ㅎㅎ 

샐러드바에 떡이 있어서 같이 구워먹을수도 있습니다. 

고기하면 뭐다?? 냉면이죠~ ㅎㅎ 

물냉면, 비빔냉면 다 시켜먹었습니다.~ 생각보다 물냉면은 맛이 별로였고, 비빔냉면이 맛있었습니다. 아! 물론 다 저의 기준에서요 ㅎㅎ

냉면에 고기 한점 싸악 해서 먹으면,, 배불러도 계속 먹을 수 있쥬? ㅋㅋㅋ

정신없이 먹다보니 배가 터질 것 같았습니다. 무한리필이다 보니 여유 있게 먹을 수 있는 만큼 먹어서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있었는데~ 없어졌습니다~ ㅋㅋ 고기를 다 클리어한 불판입니다. 깔끔하게 잘 먹었쥬?

돼지갈비 같은 경우 뼈가 너무 많아서 먹기 불편한 점도 있었지만 의외로 뼈에 붙은 고기가 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양념 자체도 무한리필 집 답지 않게 매우 달고 짜서 밥을 한 공기 뚝딱 해치웠네요 ㅎㅎ 양념돼지갈비는 공깃밥인 거 아시죠? 인정? ㅎㅎ

또한 꿀팁은 공깃밥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데 밥이 진짜 맛있습니다. 공기밥 맛집이에요 ㅋㅋ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솔직히 명륜진사 갈비도 좋아하긴 하지만, 여기가... 1승!👍🏻👍🏻

오늘의 결론

돼지갈비

된장찌개

물냉면

비빔냉면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한 번씩 눌러주세요 ㅎㅎ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위치 : 인천 미추홀구 제일로 42

전화번호 : 032-861-339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