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쭈꾸미~ 추운 날 쭈꾸미 한번 드시러 오세요! (이대팔 쭈꾸미 신논현역)

by 블린이 뚠뚠 2020. 11. 1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을 마치고 동료들과 쭈꾸미가 너무 땡겨서 쭈꾸미를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추운 날 뜨끈뜨끈하고 매콤한 쭈꾸미가 생각나는 날이었습니다. 그래서 신논역 쪽에 있는 이대팔쭈꾸미를 먹으러 갔습니다.!!

다행히 저희는 일찍 가서 웨이팅이 없었지만... 먹고 있으니까 점점 길어지는 웨이팅 ㄷ.ㄷ 다행이었어요. ㅎㅎ;;

바로 앉자마자 주문을 해야죠?? 저희는 삼겹쭈꾸미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1인분에 15000원!! 총 3인분을 시켰습니다!

맵기는 따로 말씀 안 드려도 알아서 주십니다. 아마 더 매운 것을 원하시는 분들은 따로 말해보세요. ㅎㅎ

아 여기서 잠깐 우리가 알고 있던 쭈꾸미는 원래 주꾸미라고 합니다. 저도 포스팅하면서 맞춤법 검사를 하면서 알았네요 ㅎㅎ

전라남도와 충청남도에서는 쭈깨미, 경상남도에서는 쭈게미라고도 불린다. 흔히 '쭈꾸미'로 부르기도 하지만 '주꾸미'가 정확한 이름이다.(네이버 사전) 하지만 그냥 편의상 쭈꾸미라고 표기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저 영롱한 고기의 모습과 쭈꾸미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벌써 침이 고입니다. ㅜㅜ

기본 반찬 세팅입니다. 무쌈, 마요네즈, 깻잎, 누룽지, 이렇게 준비를 해주십니다. ㅎㅎ

아니 생각보다 그렇게 맵지도 않고 저 같은 맵찔이... 한테 가장 좋은 맛이었어요 ㅎㅎ 무쌈과 마요네즈를 찍어서 깻잎과 쌈 싸 먹으면 정말,,,

JMT입니다. ㅋㅋ 

아니.. 정신없이 먹고 있는데, 갑자기 테이블에 2개나 주신 철판 콘 옥수수!! 와 이거 싫어하는 사람도 있나요?? 한판 클리어하고 한번 더 부탁드렸습니다. ㅋㅋㅋ

아니... 시켰던 계란찜이랑... 참치마요 주먹밥... 어디 갔을까요?? ㅎㅎ 계란찜은 5000원 참치마요 주먹밥은 7000원이었습니다. 

주먹밥 가격대가 있긴 한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 좋았습니다.

뭔가 아쉽다는 생각이 들 찰나.. 잠깐의 고민 후 만장일치로 쭈구미 2인분 추가요~~ (쭈꾸미는 1인분 13000원입니다.)

네... 결국 푸파를 시작합니다. ㅋㅋㅋ

자 한국인의 마지막은 뭐다?? 볶음밥입니다... 아까 주먹밥 먹지 않았냐고요?? 그거랑 이거랑은 다르죠 ㅋㅋㅋ

근데 볶음밥 진짜 맛있습니다. 무조건 가서 드세요! 강력히 추천합니다. ㅎㅎ

이렇게 푸파를 마친 후 마지막 사이다까지 클리어 하니... 음식 값만 9만 5천 원이 나왔습니다. 이거.. 술 한잔도 안 먹은 가격입니다.

플랙스 해버렸지 뭡니까... ㅋㅋㅋ 계산할 때 잘못들은 줄 알고 놀랐습니다. ㅋㅋㅋ 

맛있는 쭈꾸미 겨울이 완전히 오기 전에 한번 먹어 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한 번씩 눌러주세요 ㅎㅎ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장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길 34

전화번호 : 02-549-755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