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상한가 종목

오늘의 상한가 종목 (2022.01.05)

by 블린이 뚠뚠 2022. 1. 5.
728x90
728x90

상한가 종목과 관련기사입니다. 🐜🐜출처 - 네이버 증권

코스피

써니전자-일봉차트

써니전자, 안철수 '야권 단일화 후보' 여론조사 결과 우세에 강세

야권 진영의 대통령후보 단일화 적합도를 가늠하는 첫 여론조사 결과에서 안철수 국민의당 대통령후보가 야권의 '단일 후보'로 적합하다는 여론이 우세하게 나오면서 써니전자의 주가가 강세다. 

여론조사업체 글로벌리서치가 JTBC 의뢰로 지난 1~2일 전국 성인남녀 1012명을 대상으로 '윤석열·안철수 후보의 단일화를 가정한다면 누가 더 적합한가' 물은 결과, 응답자 중 41.1%가 안 후보를 선택했다. 윤 후보를 꼽은 응답자는 30.6%로, 두 후보의 격차는 10.5%p였다.

다만 야권의 후보 단일화를 찬성하는 응답자만 한정해 적합도를 조사했을 때는 윤 후보가 55.9%로 안 후보(35.9%)보다 20%p 앞섰다. 정권교체를 원하는 응답자 중에서도 48.7%가 윤 후보를 선택해 안 후보(33.7%)보다 15%p 높았다.

대통령선거를 60여 일 앞둔 시점에서 단일화 바람이 거세지는 것은 최근 각종 여론조사에서 윤 후보의 지지율이 하락세 국면에 접어들면서다. 반면 안 후보는 점진적으로 상승가도를 보이며 최근 여론조사에서 10%대에 육박한 지지율을 얻는 등 존재감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한편 써니전자는 송태종 전 대표가 안철수 연구소 출신이라는 이유로 안철수 관련주로 분류됐다. 이에 안 후보 지지율이 상승하며 주가가 오르는 것으로 풀이된다. 다만 송 전 대표는 2013년 제약업체 코미팜으로 이직했으며 써니전자 측도 "안 대표와 아무런 관련 없다"고 공시한 바 있다.

써니전자 - 1966년 싸니전기공업주식회사로 설립해 1999년 써니전자(주)로 상호를 변경함. 1987년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함.

수정진동자 및 응용제품 등 정밀공업용제품을 제조, 판매함. 종속회사는 통신기기 및 부품을 제조해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함.

수정진동자는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주요 고객사임. 통신사업부는 기간통신망 운용회사 등이 고객사임. 주요 원부자재는 주로 수입을 통해 조달하는데 일본 의존도가 70~90% .

까뮤이앤씨-일봉차트

까뮤이앤씨, 상한가.. 52주 최고가

5일 까뮤이앤씨는 오후 2시 19분 기준 전일 대비 상한가인 3835원에 거래되고 있다. 거래량은 전일 대비 8.25배 많은 4521만0487주를 기록 중이다. 공교롭게도 지난해 2월4일 세운 52주 최고가와 같은 주가이다.

까뮤이앤씨는 거래소(코스피)에 속한 소형주다. 전일 기준 시가총액은 1732억원이다. 업종은 자본재다.

지난 3일 까뮤이앤씨는 와이엠종합건설과 85억8000만원 규모의 이천시 물류센터 PC공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계약기간은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총 공급기간은 362일이다.

이번 공급계약 금액은 최근 매출액 1617억2891만원 대비 5.3% 규모다. 증권가에 따르면 까뮤이앤씨는 안철수 관련주로 엮여있기도 하다.

까뮤이앤씨 - 토목공사 등의 종합건설업과 PC 제품의 제조 및 판매업, 부동산임대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PC공법을 이용한 국내외 대형 건축물의 외관공사, 조립식 아파트 건설 및 공장건설 등을 수행하여 공기단축과 우수한 시공능력을 인정 받고 있음. 2021년 기준 시공능력평가 128위를 기록함.

건설산업은 경기변동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산업이며 정부정책이 산업경기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소임.

코스닥

유틸렉스-일봉차트

유틸렉스 "T세포치료제 '앱비앤티' 세 번째 완전관해 확인"

유틸렉스는 킬러T세포(CD8+T cell)치료제 '앱비앤티'(EBViNT) 임상 1/2상 첫 환자에게서 1회 투약만으로 완전관해를 확인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임상은 EBV양성 NK/T세포림프종 및 위암 환자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지난해 10월 첫 환자 투약을 마친 바 있다. 이번 완전관해(Metabolic CR) 판정은 첫 환자 투약 후 8주가 지난 시점에 영상적 평가(PET-CT)에 의해 확인된 것으로 안전성 지표 또한 충족됐다.

유틸렉스는 이미 임상 1상에 참여한 NK/T세포림프종 환자 2명 모두 완전관해를 확인한 바 있다. 재발성 NK/T세포림프종은 생존 기간이 6개월 밖에 되지 않는 악성암이기에 보다 의미있는 성과라는 평가다.

유틸렉스는 이번 결과를 포함한 NK/T세포림프종 투약 3건 모두에서 완전관해를 보이며, 고유 4-1BB 기반 T세포치료제 플랫폼 기술을 적용한 킬러T세포치료제 치료 효과를 재입증했다.

이번 완전관해 판정 환자는 독성 강한 기존 표준요법치료가 불가한 81세 고령 환자다. 부작용이 미미한 세포치료제 앱비앤티 투약을 결정한 후 1회 투약만으로 얻은 결과다. 혁신적인 면역치료제의 장점이 최대로 부각됐다는 점에서 의미있다는 설명이다.

권병세 유틸렉스 대표이사는 "앱비앤티는 EBV 암항원에 반응하는 T세포만 추출·배양하므로 타겟 암세포에 대한 선별 치료 효과가 높다"며 "글로벌 제약사들이 아직 도전하지 않은 니치마켓(틈새시장)의 혁신 신약을 개발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유틸렉스는 앱비앤티를 NK/T세포림프종 및 위암 뿐만 아니라, 미만성 거대 B세포 림프종, 호치킨림프종, 두경부암 등 다수의 EBV양성 암종에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EBV양성 암종 중 위암의 경우 1차 표준치료법이 없어 미충족 의료수요가 높은 적응증으로 꼽힌다.

유틸렉스 - 2015년에 설립되어 면역항암 세포치료제와 면역항암 항체치료제 사업을 동시에 영위하고 있으며, 신기술 및 신약개발 제품 제조 및 판매하고 있음.

면역항암 세포치료제는 제품별로 임상실험을 진행중이며 면역항암 항체치료제는 제품별로 비임상 및 기초연구개발을 진행함.

기존 항암제가 가지는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치료 효과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차세대 면역 기반 항암제인 T 세포 치료제를 개발중임.

오픈베이스-일봉차트

오픈베이스, 관련주 소식에 주가 영향있나

오픈베이스 주가가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오픈베이스는 안철수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다. 이는오픈베이스는 안랩의 V3검색 엔진에 XTEN솔루션을 공급한 이력이 있고, 오픈베이스의 송규헌 전 대표와 안철수 대선후보가 서울대 동문이라는 부분이 알려지면서이다.

오픈베이스 주요 사업부문은 스위치 제품군을 생산하는 네트워킹 솔루션, 스토리지 솔루션 사업 등이 있다.

오픈베이스 - 각종 컴퓨터 및 관련 기자재의 제조/판매업, 각종 컴퓨터 통신장비 제조 판매및 통신 소프트웨어 개발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2년 9월 설립됨.

주력 사업부문은 스위치 제품군을 생산하는 네트워킹 솔루션, 스토리지 솔루션 사업 등이 있음.

빅데이터, AI, 디지털 뉴딜, 원격근무 등의 흐름은 클라우드 생태계의 확장을 가속화함. 향후 국내의 코로나 19 인한 비대면 트렌드 확산은 클라우드 전환 속도를 가속화시킬 전망.

로스웰-일봉차트

로스웰, 4거래일 연속 '상한가'… 자회사 1.6조 수주 영향 (투자경고)

로스웰이 4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로스웰은 지난달 30일 자회사 강소로스웰이 중국 국영 통신장비기업 중흥통신(ZTE통신)과 1조6472억원 규모 가정용 스마트 정보 단말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2845%에 해당하는 규모다.

로스웰은 2014년 홍콩법에 의거, 지주회사 형태로 설립됐다.

중국 소재 종속기업을 지배하는 것을 주된 사업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산하에 양주보싱테크놀로지발전유한회사, 강소로스웰전기유한회사, 베이징로스웰차량부품유한회사, 창춘하오텐전자유한회사 등을 소유하고 있다. 

로스웰 - 2014년 홍콩법에 의거하여 지주회사 형태로 설립되었음.

중화인민공화국에 소재하는 종속기업을 지배하는 것을 주된 사업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양주보싱테크놀로지발전유한회사, 강소로스웰전기유한회사, 베이징로스웰차량부품유한회사, 창춘하오텐전자유한회사를 소유하고 있음.

자회사는 CAN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차량용 전장부품의 연구개발, 제조와 차량용에어컨 히터 공조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기업임.

알에프세미-일봉차트

알에프세미, 인체 무해한 살균램프 판매 기대에 상한가

인체에 무해한 살균 램프 출시 소식에 알에프세미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했다. 전날에 이어 이틀 연속 상한가를 찍은 셈이다.

반도체 소자 전문 기업인 알에프세미는 이날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2'에서 바이러스는 사멸하면서도 인체에는 무해한 원자외선(Far UVC Light·파장이 짧은 자외선) 램프(모델명 Lavender222nm, Sana222)를 선보였다.

지난 4일엔 해당 램프에 대한 KC전파인증(국내 제조 전자제품 판매 인증) 및 광생물학 안정성, 오존 방출량 시험 완료 사실을 전하며, 국내 판매 시작을 알렸다.

통상 천연 살균제로 쓰이는 자외선 UVC 램프들은 240 나노미터 이상의 파장을 갖고 있다. 이 조명이 사람의 눈과 피부에 닿으면 실명, 피부질환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그러나 알에프세미의 원자외선 램프는 파장이 222 나노미터 수준으로 짧다. 파장이 짧은 자외선은 인체의 눈과 피부에 대한 침투력이 떨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계 곳곳에서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가 빠르게 확산하는 만큼, 인체에 무해한 살균 램프에 대한 관심이 알에프세미 주가 급등세에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알에프세미 관계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변이인 델타와 오미크론도 사멸이 가능한 램프로 코로나 확산 방지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알에프세미 - 1999년 10월에 설립됨. 2007년 11월 16일 코스닥시장 상장을 승인받아 회사의 주식이 2007년 11월 20일자로 상장되어 코스닥시장에서 매매가 개시됨.

동사의 반도체 기술을 활용해 Driver IC를 이용한 LED 조명의 제조 및 판매사업도 추진하고 있음. 주요 제품으로는 ECM Chip, TVS Diode, Driver IC, LED 조명 등이 있음.

TS트릴리온-일봉차트

TS트릴리온, 'TS샴푸' 군대 마트(PX) 입점 계약 체결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국방부 국군복지단과 '국방부 마트(PX)'에 '올뉴TS샴푸' 입점을 위한 군납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올뉴TS샴푸'는 4가지 주성분(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덱스판테놀)이 함유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TS샴푸'를 대표하는 제품이다.

최근 '국방부 마트(PX)'는 인기 상품 10위권 내에 뷰티 제품이 다수 포진하는 등 뷰티 트렌드를 읽는 척도 중 하나로 급부상하고 있다.

'올뉴TS샴푸'는 언니의 파우치 '2021 하반기 뷰티 리뷰 위너스'에서 유저, 뷰티 인플루언서, 에디터 등의 투표로 샴푸 부문에서 수상하며 MZ 세대로부터 제품력을 인증받았다.

이재명 탈모 공약에 TS트릴리온 등 관련주 ‘급등’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소확행’ 공약의 일환으로 탈모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언급하면서 관련주가 급등하고 있다.

5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 탈모치료제를 개발한 국내 제약사 JW신약, 최근 탈모완화 샴푸 ‘마이녹셀’을 출시한 현대약품등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탈모약 건강보험 적용’은 지난 2일 민주당 다이너마이트 청년선거대책위원회가 2030세대로부터 제안을 받아 이 후보에게 건의한 공약 중 하나다.

이 후보는 이를 주제로 한 동영상까지 즉각 띄우면서 표심 공략에 나섰고, 민주당 의원들도 앞다퉈 ‘탈모 공약’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TS트릴리온 - 탈모시장을 타겟으로 하여 헤어케어, 피부관리 등 안티에이징 제품 등을 제조/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3대 홈쇼핑사에서 제공한 2019년 이미용 히트상품 분석자료에서 탈모샴푸 부문과 일반 샴푸 부문에서 TS샴푸가 1위를 차지함.

지속적인 R&D 제품 라인 확장, 글로벌 광고 마케팅 집행,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보를 통해 사업을 확장해나갈 계획임. 2020 12 30 스팩합병을 통해 코스닥시장에 이전상장함.

휴맥스홀딩스-일봉차트

휴맥스홀딩스 주가 29%↑…홍준표 말 때문?

휴맥스홀딩스 주가가 상승 중이다. 휴맥스홀딩스는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 관련주로 꼽힌다. 

홍 의원은 이준석 대표 퇴진을 주장하는 당내 요구를 "대선을 포기하자는 것"이라고 말했다.

홍 의원은 4일 밤 자신의 페이스북에 "선거를 두달 앞두고 당 대표를 쫓아 내겠다는 발상은 대선을 포기 하자는 것”이라며 “지지율 추락의 본질은 후보의 역량 미흡과 후보 처갓집 비리인데 그것을 돌파할 방안 없이 당대표를 쫓아내겠다는 발상은 참으로 어이가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모두 화합해서 하나가 되는 방안을 강구하고 지지율 추락의 본질적인 문제를 돌파하는 방안이나 강구 하시라”며 선대위 구성 논쟁이 아닌 후보자 본인의 본질적 약점에 대비해야한다고도 주장했다.

홍 의원은 "더이상 헛소리로 일부 국민들 세뇌시키는 틀튜브는 보지 마시라”고 요구하며 “배에 구멍이 나서 침몰 하고 있는데 구멍 막을 생각은 않고 서로 선장 하겠다고 다투는 꼴"이라고 말했다. 

휴맥스홀딩스 - 1989년 1월 26일 설립되어 1997년 4월 16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2009년 10월 1일부로 투자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하여, 2009년 10월 30일부로 코스닥시장 변경상장을 승인받음.

휴맥스홀딩스는 지주회사로서 브랜드 사용료, 배당수익이 주 수익원임. 2020 휴맥스아이티를 흡수 합병함에 따라, 지주사업 외에 IT 서비스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상한가 근접 종목

메타랩스-일봉차트

이재명 탈모 공약에 메타랩스 급등

5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이르면 이번 주 탈모치료제 건강보험 적용 공약을 발표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련주들이 일제히 급등하고 있다.

메타랩스는 2018년 화장품. 바이오회사 인수합병을 통해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의 제조판매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데, 자회사인 메타케어에서 두피/모발 헤어케어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이같은 상한가는 이재명 후보가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공약'에 탈모 치료제도 포함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인 최종윤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전날 페이스북을 통해 "천만 탈모인들의 약값 부담을 덜어드림으로써 소확행을 보장할 수 있도록 이 후보와 민주당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재명 후보가 탈모 치료제에 건강보험을 적용하는 방안을 공약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타랩스 - 2000년 11월 3일 설립되어 2006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였으며 2018년 3월 30일 '메타랩스'로 상호를 변경함.

인수합병을 통해 기존 오프라인 패션사업에서 온라인 패션, 바이오 및 코스메슈티컬 등으로 사업부문을 다각화하여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으로 사업체질을 변경함.

메타케어, 테크랩스를 포함한 2개의 비상장사를 계열회사로 두고 있으며, 계열회사는 MSO/헬스케어, 코스메슈티컬, O2O 사업 등을 하고 있음.

광진실업-일봉차트

거래소, 광진실업에 주가 급등 조회공시 요구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5일 광진실업의 주가 급등에 대해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기한은 6일 오후 6시까지다.

회장이 안철수와 고교 동문···광진실업 23% 급등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의 고교동문이 회장으로 있는 광진실업이 20% 가까이 급등했다.

이날 급등의 배경에는 허정도 광진실업 회장이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같은 부산고등학교 출신이라는 점 외에는 특별한 사유는 없는 것으로 전해진다.

리얼미터가 YTN 의뢰로 지난 3~4일 전국 만 18~39세 남녀 1024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안 후보는 19.1%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33.4%) 뒤를 이었다. 윤 후보(18.4%)보다 0.7%포인트 높았다.

증권업계 관계자는 “선거철마다 정치인과 연관지어 주가가 상승하는 경우는 투자에 주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광진실업 - 1969년 설립된 동사는 철강제품 제조 판매업, 철강제품 도매업, 수출입업, 오토바이 판매와 수리를 목적사업으로 영위함.

봉강, 스텐레스 등을 주요 제품으로 하며 가격은 전반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임. 동사의 전방산업은 설비투자, 기계부문 및 자동차 부분으로 매출의 영향을 받음.

철강 가격의 안정화 등으로 불확실성이 감소되면 내부 제조 경쟁력 강화로 수익성을 높이고, 부실자산 최소화로 재무 건전성을 확보할 예정.

JW신약-일봉차트

새로운 이재명테마주 '탈모株'...탈모약 건보적용 추진에 JW신약 21%↑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탈모약 건강보험 적용 공약을 검토한다는 소식에 관련 기업들의 주가가 급등했다.

JW신약은 바이오 신약 개발 업체로, 탈모 치료제인 모나드정(피나스테리드 성분), 네오다트정(두타스테리드 성분)과 바르는 탈모 치료제 로게인폼(미녹시딜 성분) 등을 판매 중이다.

전날인 4일 국회 보건복지위 소속 최종윤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 후보가 이른바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공약’으로 탈모약에도 건강보험을 적용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공약은 1월 2일 더불어민주당 다이너마이트 청년선거대책위원회가 2030세대로부터 제안을 받아 이 후보에게 건의한 공약이다.

JW신약 - 의약품을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영역으로 함. 주요 의약품으로는 항진균제, 비뇨기과용제 등이 있음.

계열회사는 총 17개사이며, 주요계열회사로는 지주회사인 JW홀딩스(유가증권시장 상장법인), 그 자회사인 JW중외제약(유가증권시장 상장법인) 등이 있음.

종속회사인 JW크레아젠은 의약품 제조 판매함. JW크레아젠은 현재 수지상세포를 이용한 면역세포치료제를 연구개발하고 있음.

링네트-일봉차트

링네트 주가 20%↑...자사주 2.8만주 처분, 왜?

링네트 주가가 상승세다. 링네트 시가총액은 1235억원이며, 시총순위는 코스닥 801위다.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지난해 12월 링네트는 우리사주조합을 통한 임직원 성과급 지급을 위해 1억8374만원 어치의 자사주 2만8800주를 처분했다고 밝혔다.

올해 3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4.9% 증가한 432억원, 영업이익은 78.1% 증가한 29억원, 순이익은 9.2% 증가한 21억원을 기록했다.

지난 2000년 4월 설립된 링네트는 NI와 저장장치, 인터넷전화 등의 사업을 주력으로 홈네트워킹, 보안, 영상회의 등 신규사업도 활발하게 전개 중이다. 

링네트 강세 보이며 마감... 안철수 테마주

링네트의 주가가 강세를 보이며 마감했다.

이주석 링네트 대표이사와 안철수 국민의힘 대선후보와 서울대 동문이며 장영민 사외이사 또한 서울대 동문이라는 소식과 안철수 후보의 부인인 김미경씨가 링네트 이사로 재직한 바도 있어 안철수 테마주로 불린다.

한편, 링네트는 컴퓨터 네트워크의 설계, 통신 장비공급, 설치 및 유지보수를 포함하는 NI사업과 화상회의시스템, Storage시스템, 클라우드 가상화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로 시가총액은 1323억원이며 21년 3분기 매출액은 432억원이다.

링네트 - 컴퓨터 네트워크의 설계, 통신 장비공급, 설치 및 유지보수를 포함하는 NI사업과 화상회의시스템, Storage시스템, 클라우드 가상화 등의 사업을 영위함.

네트워크 시장은 LAN, WAN 그리고 인터넷이 점차 하나의 개념으로 통일되어 가고 있음. 고객에게 최적의 클라우드 구성(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멀티 클라우드 ) 제공을 위한 최적의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음.

씨케이에이치-일봉차트

씨케이에이치 주가 20%↑...지난해 호실적 때문?

씨케이에이치 주가가 상승세다. 씨케이에이치 시가총액은 449억원이며, 시총순위는 코스닥 1399위다.

씨케이에이치의 지난해 3분기 연결기준 잠정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8.6% 증가한 33억3400만원으로 집계됐다. 

매출액은 172억1500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8% 증가했고, 지배지분 순이익은 33억5000만원으로 27.8% 증가했다.

회사는 이번 호실적에 대해 회사가 최근 몇 년간 인수한 차재배단지에서 대규모의 매출 반영이 시작됐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씨케이에이치 - 2009년 2월에 설립되어 중국 내에서의 건강식품 생산 및 판매를 영위하고 있음.

충초, 금선련, 종용, 쇄양과 같은 상품과 무이산차2#, 무이산차1#과 같은 선물세트와 같은 제품이 있음.

수출입을 전문으로 하는 자회사와 온라인 마케팅을 사업영역으로 하는 자회를 설립하고 기존 유통채널의 다변화 신규 브랜드의 유통을 담당하여 매출 다변화를 .

삼일-일봉차트

삼일, 홍준표 발언에 주가 영향 있을까

삼일 주가가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삼일은 홍준표 관련주로 엮인다. 이는 지난 대통령 선거에서 홍준표 의원의 유세지원 본부장을 맡은 강석호 전 의원과의 연관설이 지목되고 있다. 아버지 강신일은 삼일그룹 창업자이다.

홍 의원은 이준석 대표 퇴진을 주장하는 당내 요구를 "대선을 포기하자는 것"이라고 말했다.

홍 의원은 4일 밤 자신의 페이스북에 "선거를 두달 앞두고 당 대표를 쫓아 내겠다는 발상은 대선을 포기 하자는 것”이라며 “지지율 추락의 본질은 후보의 역량 미흡과 후보 처갓집 비리인데 그것을 돌파할 방안 없이 당대표를 쫓아내겠다는 발상은 참으로 어이가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모두 화합해서 하나가 되는 방안을 강구하고 지지율 추락의 본질적인 문제를 돌파하는 방안이나 강구 하시라”며 선대위 구성 논쟁이 아닌 후보자 본인의 본질적 약점에 대비해야한다고도 주장했다.

홍 의원은 "더이상 헛소리로 일부 국민들 세뇌시키는 틀튜브는 보지 마시라”고 요구하며 “배에 구멍이 나서 침몰 하고 있는데 구멍 막을 생각은 않고 서로 선장 하겠다고 다투는 꼴"이라고 말했다. 

삼일 - 1965년도 12월에 설립되어 1997년 3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주요사업으로는 일반화물자동차 운송사업, 덤프트럭 운송사업, 화물알선사업, 창고 보관업 등을 영위함.

사업부문은 국내화물물동량 운송을 수행하는 물류사업부문, 컨테이너 하역업무를 수행하는 하역사업부문, 주차수익 임대수익 등을 얻는 터미널부문, 유류제품을 정유사로부터 받아 판매하는 유류사업부문이 있음.

오늘의 한 줄평 - 코스피 떨어진 거... 맞아?

상한가 종목은 투자를 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한 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이상 일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주식문의, 코인문의 모든 문의들은 언제든지 클릭해주세요.!👇🏻)

 

일개미뚠둔House

투자의 모든 것을 이야기한다!

open.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