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상한가 종목

오늘의 상한가 종목 (2021.09.08)

by 블린이 뚠뚠 2021. 9. 9.
728x90
728x90

상한가 종목과 관련기사입니다. 🐜🐜출처 - 네이버 증권

코스피

(동양피스톤-일봉차트)

동양피스톤 장초반 상한가

동양피스톤이 상한가다.

지난 7월에는 현대차와 269억원 규모의 수소전기차 연료전지부품 공급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의 8.37%에 해당하는 규모다.

시가총액 1296억원, 코스피 783위다. 상장주식수는 1316만8460주다.

동양피스톤 - 1977년 6월 설립된 동사는 연결실체 기준으로 내연기관용 엔진피스톤을 전문적으로 생산, 판매하는 피스톤 전문기업임.

오리엔스를 인수하여 국내 1위 피스톤 업체로 발돋움하였으며 중국,멕시코 현지법인에서 피스톤을 생산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임.

향후에 발생할 친환경차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 및 사업다각화를 통한 기업가치 제고를 위하여 2018년 11월 우신공업 수소연료전지자동차용 인클로저 및 매니폴드 블록 사업 양수계약을 체결함.

(DSR-일봉차트)

대표가 같은 ‘남양 홍씨’라며…DSR ‘홍준표 테마주’로 상한가

DSR이 국민의힘 대권 주자 홍준표 의원 관련주로 부각되면서 상한가를 기록했다.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이 이재명 경기도지사와의 가상 양자 대결에서 앞서면서 홍준표 의원 관련주로 분류되는 DSR과 DSR제강이 수혜를 입은 것으로 보인다. 

여론조사공정이 데일리안 의뢰로 지난 9월 3~4일 전국 성인 100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홍 의원은 이재명 지사와의 양자 대결에서 46.4%의 지지율을 얻어 이 지사(37.7%)를 오차범위 밖(8.7%포인트)에서 앞섰다. 

특히 20대(52.4%)와 30대(51.2%)의 과반이 이 지사보다는 홍 의원을 지지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홍 의원은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와의 양자 대결에서는 오차범위 내에서 이 전 대표를 앞섰고,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의 양자 대결에서는 윤 전 총장에 오차범위 밖에서 밀렸다.

DSR은 홍하종 DSR제강 사장이 홍준표 의원과 같은 남양 홍씨 34대손이라는 사실이 부각되면서 홍준표 의원 관련주로 부상했다. DSR의 홍순모 회장과 홍석빈 대표이사도 남양 홍씨라는 설명이다.

DSR은 1965년 설립되어 합성섬유로프, 스테인리스 와이어 등의 제조·판매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이다. 최대주주인 DSR제강이 31.75%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홍하종 사장(8.61%) 등 특수관계인 10인의 지분이 37.83%를 차지하고 있다.

한편 전문가들은 정치 관련 테마주는 기업의 실적과는 무관하며 선거철이 다가올수록 주가 변동성이 더욱 커지기 때문에 투자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DSR - 1965년에 설립되어 2000년 대성제강공업에서 DSR로 상호를 변경하였고, 2013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함. 합성섬유로프, 스테인리스 와이어 등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중국내 시장 공략을 위하여 청도 DSR제강유한공사에 판매조직을 신설하였으며, 해외지역 대형 중공업 및 선사의 직접납품을 위하여 역량을 집중하고 있음.

코스닥

(에코플라스틱-일봉차트)

에코플라스틱 29% 상승 '이재명 충청 경선서 과반수 승리' 

에코플라스틱 주가가 상승세다.

에코플라스틱은 이재명 관련주로 지목된다. 

이재명 후보가 지난 5일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선출을 위한 지역인 충청에서 과반수로 승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지사는 충청에서 총 2만 1047표를 얻어 누적 득표율 54.72%로 압승을 거뒀다. 

또 이 지사는 이날 충북 청주 CJB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세종·충북지역 순회경선에서 대의원·권리당원 등의 투표를 집계한 결과, 유효투표수 1만 2899표 중 7035표(54.54%)를 취득했다.  

앞서 이 지사는 지난 4일 대전·충남지역 순회경선에선 1만 4012표(54.81%)를 얻은 바 있다.

에코플라스틱 - 지배회사인 동사와 종속회사인 아이아와 코모스는 동종 업종인 자동차용 부품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임.

주력 제품인 Plastic Bumper의 주요 경쟁업체는 LG하우시스, 캠스, 아이아, 프라코, 기아자동차(IN-LINE), BMI가 있음.

종속회사인 아이아의 생산 제품은 자동차 부품중 고무류와 플라스틱류로, 기아차를 주 고객으로 점진적으로 현대차 비중을 늘려가는 추세임.

(경창산업-일봉차트)

경창산업, 현대모비스 전기차용 구동모듈 생산…2차전지만큼 중요한 모터

경창산업이 강세다. 탄소중립 비전을 발표한 현대차가 전기차 비중을 2030년 30%, 2040년 80%까지 높이겠다는 목표를 발표하면서 주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경창산업은 지난해 전기차용 구동모듈시스템 시장에 진출했다. 

현대모비스 전동화 신규 공장의 생산을 맡았다. 전기차용 구동모듈 전문 생산을 담당한다. 구동모듈은 모터와 인버터, 감속기를 합한 것이다. 현대차의 전기자동차용 구동모듈 시스템을 생산할 계획이다.

경창산업 반기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현대모비스와 협업해 전기차용 구동모듈 생산을 담당하고 있다. 상반기 양산을 시작했고 앞으로 관련 연구개발을 강화해 전기자동차 부품산업에서도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수출 판로를 개척해 국내 시장의 한계를 벗어나기 위해 동안, 보그워너 등 업체로 상당물량을 수주받은 상태다.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사와의 협력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제품단가는 수주받은 범위에서는 변동이 많이 없을 것으로 파악했다. 해외 제품단가는 제반비용을 포함해 일반 국내보단 단가면에서 경쟁력이 있어 이익이 많이 날것으로 예상했다.

경창산업은 자동화로 인해서 최소한의 검수작업만 거쳐 고객사에서 만족하는 제품으로 납품하고 있으며 클레임 등의 큰 문제는 현재까지 발생하고 있지 않다고 설명했다.

경창산업은 또 내연기관 부품 생산 경험을 살려 미래차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경창산업의 핵심은 차세대 전기모터 개발이다. 전기모터가 작은 부피로 최대한의 효율을 내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동변속기에 집중했던 역량을 전기모터로 전환하려 지난해 중순에는 전동화공장을 운영하기 시작했다. 자체 연구팀도 만들었다.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의 원천특허기술인 차세대 구동모터를 지역 특화 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대구시 및 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구동모듈 기술을 특화하기 위해 산학연 개발 체제를 구축했다.

모터는 전기차 에서 배터리 다음으로 중요한 부품으로 꼽힌다. 전기차와 로봇, 도심항공모빌리티(UAM) 분야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핵심부품이다. 

전기차에서 모터는 배터리 다음으로 비싼 부품이자 차량 성능을 좌우하는 부품 가운데 하나다. 전세계 전기차용 구동시스템 시장이 지난해 5조원에서 2030년 60조원으로 12배가량 성장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전비는 모터 기술에 민감하다. 연비와 전비는 엔진이나 모터로만 결정되지는 않는다. 연비도 차량무게, 공기저항, 전력시스템 효율성(배터리 포함), 타이어 크기에 영향을 받듯이 전비도 영향을 받는다.

전기차의 경우 전기에너지를 사용하는 부품이 많아지기 때문에 전력시스템 효율성이 중요하다.

과거에는 배터리 위주로 전력시스템 효율성을 따졌으나 앞으로 모터를 포함한 구동시스템과 차량 내 전체 전력시스템 효율성이 부각될 가능성이 크다.

김진우 연구원은 "경창산업은 변속기에서 부품회사에서 모터로 영역을 확대 중"이며 "구조조정으로 턴어라운드를 이룬 뒤 올해부터 현대모비스의 모터 공장 운영에 참가하며 모터 관련 매출이 늘어날 것"이라고 내다봤다.

경창산업 - AUTO 트랜스미션부품, CABLE류, 페달류, AUTO LEVER류 등의 자동차부품제조사업 및 2013년 하반기부터 태양광 발전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주요 품목인 CONTROL 케이블 류에 있어서는 (주)인팩과 함께 현대자동차에 승용차, 중소형버스, 3톤 이하 트럭 소요 물량의 50%를 납품하고 있음.

리저브탱크는 소요 물량의 100%를 현대자동차, 현대모비스, 쌍용자동차, 대우자동차 등 전 차종에 납품하고 있음.

(내츄럴엔도텍-일봉차트)

'돌아온' 내츄럴엔도텍, 3일 연속 상한가 (관리종목) (투자주의)

거래정지됐던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내츄럴엔도텍이 거래 재개 첫날인 6일 상한가를 기록한 데 이어 7일과 8일에도 연속 상한가를 기록했다. 

최대주주와 특수관계인, 주요주주가 전날 자발적 의무보유를 결정했다고 공시한 영향이일부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내츄럴엔도텍은 거래가 재개된 지난 6일 장 마감 후 당사의 최대주주, 특수관계인 등은 경영안정성과 지속성 확보를 위해 보유주식에 대한 자발적 의무보유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최대주주 서흥 616만3172주, 유한양행 158만8118주, 유한건강생활 158만8118주 등이 1년간 의무보유물량으로 묶였다.

앞서 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지난 3일 기업심사위원회를 열고 내츄럴엔도텍의 상장 유지를 결정했다.

내츄럴엔도텍은 지난 2월 15일부터 거래정지 상태였다. 

내츄럴엔도텍은 2015년 여성 갱년기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백수오 원료 가짜 논란으로 4년 연속 적자를 기록해 관리 종목으로 지정됐고, 상장폐지 위기에 몰렸다. 이후 제약회사 서흥에 인수됐다.

내츄럴엔도텍 - 2001년 5월 24일에 물리, 화학 및 생물학 연구개발업을 주요사업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2013년 10월 31일 기업공개를 실시함.

유전자 백터 설계기술 등 유효물질을 탐색하는 첨단 기술에 기반을 두고, 천연물 신약, 건강기능식품 신소재,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 판매를 주력사업으로 하고 있음.

제품의 강력한 효과의 우위성과 특허를 통한 높은 진입장벽을 경쟁력으로, 판매 다각화와 글로벌 시장을 공략 중임.

상한가 근접 종목

(코오롱플라스틱-일봉차트)

코오롱플라스틱, '수소 테마' 실적 기대감 급등

코오롱플라스틱이 8일 수소 소재 사업과 관련한 실적 개선 기대감이 반영되며 23% 넘는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앞서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2일 코오롱플라스틱에 대해 3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거둘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았고, 상한가를 기록하기도 했다. 

당시 신한금투는 기차·수소 소재 기대감이 부각되고 있다며 코오롱플라스틱의 목표주가를 1만1000원으로 상향했다. 

이진명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184억원, 105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18%, 27% 오른 역대 최대 실적이 예상된다"며 "원재료와 운임이 상승했지만 판가도 오르면서 실적도 계속 개선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코오롱플라스틱 - 1996년 3월 15일 설립되었으며,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의 제조 가공 및 판매업을 영위함.

POM, PA, PBT, PEL 등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에서부터 복합소재 Composite까지 다양한 화학소재를 공급하는 엔지니어링플라스틱 전문기업임.

주요매출 비중으로 BASF South East Asia Pte.Ltd가 10.01% 피앤피가 6.83%가 있음.

(DSR제강-일봉차트)

DSR제강 22% 급등 '홍준표 관련주 상승세'  

DSR·DSR제강 주가가 강세다. DSR제강은 홍준표 관련주로 엮인 종목이다.

해당 종목의 상승세는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이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가상 양자 대결에서 앞서는 것으로 나타나 관련주들이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여론조사기관 한국사회여론연구소(KSOI)가 TBS 의뢰로 지난 3~4일 전국 18세 이상 1003명을 대상으로 ‘차기 대선 후보로 누가 적합하다고 보냐’고 질문한 결과, 이 지사는 28%, 윤 전 총장은 26.4%였다. 

홍 의원은 지난주보다 4.2% 포인트 급상승한 13.6%를 획득했으며 이 전 대표는 1.9% 포인트 떨어진 11.7% 수치로 나타났다.

이어 최재형 전 감사원장(4.1%), 유승민 전 국민의힘 의원(3.7%), 추미애 전 법무부장관(2.5%),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1.6%), 심상정 정의당 의원(1.4%), 박용진 민주당 의원(0.8%) 순이었다. 

DSR제강 - 와이어로프 및 경강선 제조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71년 9월 1일 설립되었으며, 2003년 1월 28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함. 상장사 'DSR'과 해외현지법인 3개사로 총 4개의 계열회사를 가지고 있음.

동사 추정의 국내시장 점유율은 국내 주요 판매업체의 2021년 1분기 실적을 기준으로 약 27.76% 정도이며, 수출 비중이 높음. NS 6xWS(31)+IWSC 연구로 일본제품 대체품을 개발함.

(MH에탄올-일봉차트)

홍준표 약진에… MH에탄올 급등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의 지지율 상승세에 홍 의원 테마주로 분류된 MH에탄올의 주가가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오마이뉴스가 여론조사업체 리얼미터에 의뢰한 보수 야권 대선 후보 적합도 조사에서 직전 조사 대비 12.4%포인트 상승한 32.6%를 기록해 1위에 올랐다. 리얼미터 조사에서 선두로 집계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윤석열 전 총장은 직전 조사보다 2.8%포인트 내린 25.3%를 받아 2위로 밀려났다. 홍 의원의 지지율이 가파른 상승세를 나타내자 일각에선 '무야홍'(무조건 야권 대선후보는 홍준표)이라는 신조어까지 나왔다.

MH에탄올은 주정의 제조와 판매를 주력으로 하는 회사다. 홍 의원이 경남도지사 시절 진해 웅동 복합리조트 사업을 중점 추진한 사실이 재조명 받으면서 MH에탄올의 가격을 끌어올리는 것으로 보인다. 

MH에탄올은 진해오션리조트 지분 60.48%를 보유한 최대주주다.

MH에탄올 - 1978년 7월 설립되었으며 사업부문은 주정의 제조 및 판매를 하는 주정 사업부, 기계설비 및 제작 사업부, 골프장 사업부로 구성됨.

주정업계는 9개사의 주정제조 회사가 있고 생산된 제품은 대한주정판매가 일괄 구매한 후 주류 제조 회사와 식품제조 회사 및 제약회사 등에 판매됨.

기존 낙후된 시설의 대체와 공정개선 및 생산설비의 투자 등 경쟁 체제에 적응 할 수 있도록 노력 중임.

(SK케미칼우-일봉차트)

SK케미칼우 19% 상승 '메트리카파트너스, 주주제안서 발송'

SK케미칼우 주가가 상승세다. 이날 싱가포르 헤지펀드 메트리카파트너스는 SK케미칼에 주주제안서를 발송했다.

메트리카파트너스는 SK바이오사이언스의 지분 18.3%를 매도하고, 매각대금 4조2000억원으로 SK케미칼 주주에게 특별배당을 지급할 것을 요구했다.

전문가들은 행동주의 펀드의 이번 요구가 근본적으로 SK케미칼과 SK바이오사이언스, 즉 모회사와 자회사의 중복상장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고 있다. 

SK케미칼 - 판교 본사를 거점으로 울산, 청주, 안동 등 국내 3개 생산 공장과 중국 청도, 소주의 2개 생산 공장 그리고 미국, 독일, 일본 등에서 지역 사무소를 운영중임.

2018년 백신 사업의 전문성및 효율성 증진을 위해 사업을 분할, 'SK바이오사이언스'를 설립함.

제약ㆍ바이오 사업을 관장하는 Life Science Biz.는 천연물 관절염 치료제, 혈액순환 개선제 등 자체 개발한 신약으로 우수한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음.

(원일특강-일봉차트)

원일특강 주가 23%↑..."하반기 철강가격 인상 가능성"

원일특강 주가가 상승세다.

원일특강 시가총액은 876억원이며, 시총순위는 코스닥 1113위다.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원일특강은 철강 관련주다. 현재 하반기 철강제품 가격 인상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철강주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원일특강 - 세아창원특수강, 두산중공업, 세아베스틸 , 한국철강의 대리점을 획득하여 특수강 제조(절단,가공) 및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특수강업체임.

특수강 비중은 매년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일반강에 비해 높은 성장률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 자동차산업과의 연관성이 가장 크고 전자부문, IT업종, 기계 등과 관련성이 높음.

매출은 특수강 94.94%, 단조 3.80%, 임가공 1.26% 등으로 이루어져 있음.

(켐트로스-일봉차트)

켐트로스 급등, 식을 줄 모르는 상승세

켐트로스가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시가총액은 3519억원, 시총순위는 코스닥 281위이며 액면가는 100원이다.

켐트로스는 이날까지 3거래일 연속 상승세에 올랐다.

켐트로스의 이 같은 상승은 지난 7일 DSC인베스트먼트가 1일 배터리 충전 스타트업 에바(EVAR)의 시리즈A 투자에 참여한 덕으로 풀이된다.

켐트로스는 유기합성기술 및 합성연구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IT소재 및 의약소재 등 유기합성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으로 2차전지 관련주로 거론되고 있다.

켐트로스 - 유기합성기술 및 합성연구 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2006년 3월 7일 설립되었으며, IT소재 및 의약소재 등 유기합성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과 품질로 고객가치 향상에 기여함.

주력 제품들은 정밀화학 산업 각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주요 케미칼 소재들로 구성되어 있음.

동사의 제품은 전해액 첨가제로 기본적인 역할(리튬이온의 이동 및 안정성 확보) 뿐 아니라 보조적인 기능을 위해 전해액에 추가로 사용되는 재료임.

(피제이메탈-일봉차트)

피제이메탈 주가 16%↑..."작년 영업익 64억, 전년비 46% 증가"

피제이메탈 주가가 상승세다.

피제이메탈 시가총액은 1821억원이며, 시총순위는 코스닥 599위다.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피제이메탈은 알루미늄 관련주다. 

지난 6일(현지시간) 런던금속거래소에서 알루미늄 3개월 선물은 장중 1.3% 올라 톤당 2768달러를 기록했다. 

알루미늄 원광(보크사이트) 주요 공급국가인 서아프리카 기니에서 발생한 군사쿠데타 여파로, 알루미늄 가격이 10년 만에 최고로 올라 관련주가 들썩이고 있다. 

피제이메탈 - 2010년 5월 24일 알덱스주주총회 결의에 따라 2010년 6월 26일 인적분할에 의하여 설립됨.

해외 및 국내에서 알루미늄 스크랩을 구매해 알루미늄 탈산제를 생산 및 판매함. 적정한 원료의 재고 및 제품의 재고 확보를 통해 안정적으로 포스코 광양제철소에 판매를 하고 있음.

신규 사업제품인 알루미늄 빌렛은 알루미늄 압출에 쓰이는 필수 중간재료임. 현재 전량 알루미늄 압출업체에 납품하고 있음.

(지나인제약-일봉차트)

지나인제약 주가 19%↑..."무상감자 통한 재무구조 개선" (관리종목)

지나인제약 주가가 상승세다.

지나인제약 시가총액은 501억원이며, 시총순위는 코스닥 1351위다.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지난달 지나인제약은 20대 1 무상감자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상감자를 진행하면 자본금이 자본잉여금으로 전환돼 자본잠식을 해소할 수 있다. 감자 후 지나인제약의 자본금은 374억원 규모에서 19억원으로 줄어들게 된다.

감자기준일은 오는 11월 1일이며, 보통주 20주를 1주로 무상병합된 주식(신주)들은 11월 18일에 상장될 예정이다.

더불어 지나인제약은 100억원 규모 제 3자배정 유상증자를 추진하고 있다.

유상증자를 통해 확보한 자금으로 바이오 사업 확대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지나인제약은 재무구조 개선 및 자본구조 효율 재고를 위해 이번 무상감자를 실시하게 됐다. 이를 통해 관리종목으로 지정된 근거인 자본잠식을 해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나인제약 주가 19%↑...中 시노팜 때문에 강세?

지나인제약 주가가 상승세다.

지나인제약 시가총액은 586억원이며, 시총순위는 코스닥 1328위다.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지나인제약은 중국 시노팜 백신 관련주다. 

지난 6일 중국 국유 제약업체 시노팜은 자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의 '부스터샷'에 대한 승인 신청을 했다고 밝혔다. 

현재 시노팜 산하 기업인 중국생물은 코로나19 불활성화 백신의 3차 '강화 접종' 방안에 대한 승인 신청서를 유관 당국에 제출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지나인제약 - 2010년 10월 22일 발행주식을 한국증권선물거래소가 개설하는 코스닥 증권시장에 상장한 주권상장 법인임.

동사는 비구면 광학렌즈 설계 및 양산기술을 바탕으로 휴대폰용 카메라 렌즈, 지문 인식기용 렌즈 등에 대하여 개발/제조하고 있음.

소형화된 슬림 렌즈의 양산과 보다 적은 장수로 고화소의 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설계 및 양산 능력이 렌즈 부품 업체의 중요한 경쟁력으로 자리 잡고 있음.

상장폐지 정리 종목 

(맥스로텍-일봉차트)

상장폐지 정리 종목 (관리종목)

맥스로텍 - 갠트리로봇을 주력으로 한 제조용(산업용) 로봇 등의 공장자동화 설비와 자동차 엔진의 핵심부품인 엔진실린더블록 및 헤드 임가공을 주요 사업으로 함.

무선 갠트리로봇은 국내에서는 동사가 유일하게, 전 세계적으로도 동사와 일본의 Giken사 단 두 업체만이 제품을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음.

2003년 최초로 무선갠트리로봇을 국내에 도입한 이후 기술개발과 시장 확대 노력으로 국내 갠트리로봇 시장에서 확고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음.

(에스제이케이-일봉차트)

상장폐지 정리 종목 (관리종목)

에스제이케이 - 자동차부품 및 전자부품, 키보드, 리모콘, 무선원격검침기 등을 제조 및 판매하며 종속회사는 자동차부품, 전자제품 판매, 신재생에너지, 탄소배출권 판매를 영위.

사업부문은 자동차부품사업부와 전자/통신사업부, 스마트그리드 및 임대 등으로 구분.

르노삼성자동차 1차 부품 공급업체로서 각종 SWITCH 류 및 PARKING AID SENSOR, REAR & FRONT VIEW CAMERA 등을 생산납품하고 있음.

오늘의 한 줄평 - 레드 준표의 힘은 끝나지 않았다!!

상한가 종목은 투자를 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한 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이상 일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