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상한가 종목

오늘의 상한가 종목 (2021.06.02)

by 블린이 뚠뚠 2021. 6. 2.
728x90
728x90

상한가 종목과 관련기사입니다. 🐜🐜출처 - 네이버 증권

코스피

(가온전선-일봉차트)

가온전선, 상한가 기록…호실적 기대감에 윤석열 테마까지? 

2일 가온전선이 실적 개선 기대감에 가격제한선까지 올랐다.

전선 업계가 호황을 맞으면서 실적 개선 기대감이 반영된데다 투자자들 사이에서 이 회사의 윤재인 대표가 대선후보로 꼽히는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같은 파평윤씨라는 이야기가 퍼지면서 주가를 부양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리서치알음은 전날 가온전선에 대해 전선 업황이 호황인 가운데 판가 인상까지 더해지면서 실적 개선을 예상하며 적정주가를 5만2000원으로 제시했다.

김도윤 리서치알음 연구원은 "주요 원재료인 전기동의 톤당 평균 가격이 지난해 755만원에서 올 1분기 982만원으로 30.1% 상승했다"며 "가온전선의 내수용 전선 제품 평균 판매가도 26.4%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일반적으로 전선업체는 납품 계약시 판매단가를 원자재 시세와 연동하기 때문에 전기동 가격 상승은 가온전선 실적 개선으로 이어진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LME 기준 구리가격이 3월31일 톤당 8850달러에서 지난 27일 1만32달러까지 상승했다"며 "2분기에도 판가인상 효과로 인한 호실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온전선 - 1947년 설립되었으며 전력케이블 및 통신케이블을 생산하는 국내 3대 전선 전문 제조업체임.

통신케이블 원가절감 및 품질확보를 위해 통신케이블제조를 주력으로 하는 이지전선(주)를 신규설립하여 통신케이블 부문에서의 경쟁력 확보를 추진함.

고객중심 영업활동을 적극 전개하여 내수 수출시장 확대에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내수시장 확장에 주력하여, 범용전선 부문에서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확보함.

코스닥

(자연과환경-일봉차트)

자연과환경 주가, 윤석열 발언에 급등?

자연과환경 주가가 급등했다. 자연과환경 주가 상승세는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언급한 발언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윤 전 검찰총장은 지난 1일 서울 연희동에서 모종린 연세대 국제대학원 교수와 만났다. 골목상권 개발에 독특한 문화를 우선시 할것과 연희동 골목상권을 모범사례로 칭찬했다.

자연과환경, 경부선 철도 지하화…서울역~용산역 3km 숲길 조성 소식에 상승세

경부선 철도 지하화를 통해 지상에 숲길 조성에 나설 것이라는 소식에 자연과환경이 상승세다. 이 날 매일경제신문은 용산구의 용산 지구단위계획 재정비 결정안 열람공고에 나섰다고 보도했다.

이번 지구단위계획 재정비안에는 서울역~삼각지~용산~한강으로 이어지는 경부선 지하화를 전제로 경관계획을 짜라는 내용이 새롭게 담겼다.

또한 녹지 조성 계획에 따르면 용산역은 동서남북 모든 방향으로 직선형 공원과 이어지는 녹지축으로 탈바꿈한다.

남북으로는 서울역부터 이어지는 경부선 지하화 공원이, 동쪽으로는 앞으로 조성할 용산공원과 이어지는 녹지축과 함께 서쪽으로는 경의선 숲길공원을 연결한다.

이같은 소식에 주식시장에서는 자연과환경에 매수세가 몰리며 상승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자연과환경은 수질정화ㆍ지하수 정화ㆍ조경 등 환경생태복원사업을 하고 있다. 토양정화센터를 보유한 에코바이오를 합병하기도 했다.

자연과환경 - 주요사업으로 환경생태복원사업, 조경사업, PC저류조사업, 환경플랜트사업, 기타 건축공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동사의 지오그린 다공성 식생블록은 토목적 안정성을 확보하면서 시멘트의 독성을 없애고 식물의 생육과 토양 미생물 소곤충이 생육할 있도록 하여 생태계를 보존과 치수의 안전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있는 기술임.

(웹스-일봉차트)

웹스 주가, 윤석열 골목상권 활성화 방안에 급등

웹스 주가가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웹스 주가 급등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골목상권 활성화 방안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지난 1일 윤 전 총장은 모종린 연세대 교수를 만나 골목상권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연희동 골목상권을 모범사례로 칭찬하며 도시재생사업의 필요성도 강조했다.

웹스 주가 29%↑...권성동 "윤석열, 정권교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웹스 주가가 오후들어 급상승세다. 웹스 시가총액은 485억원이며, 시총순위는 코스닥 1347위다.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웹스는 윤석열 전 검찰총장 관련주다. 

이날 권성동 국민의힘 의원은 KBS '최경영의 최강시사'에서 "(윤 전 총장이) 열과 성을 다해서, 몸과 마음을 바쳐서 정권교체에 앞장서겠다는 그런 뉘앙스로 말했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달 권 의원은 윤 전 총장과 만나 대화를 나눴다고 말했다. 당시 동석한 지인이 윤 전 총장에게 빨리 대권 도전 의사를 표명해야 하지 않냐고 묻자 윤 전 총장이 이같이 말했다고 밝혔다.

권 의원은 윤 전 총장이 직접 입당과 관련한 의사표시를 하지는 않았다면서도 국민의힘 원내대표까지 도전한 4선 중진인 자신에게 먼저 전화해 만나자고 한 것에 대해 "결국 국민의힘에 입당하는 신호탄"이라고 해석했다.

웹스 - 고분자 소재의 개발, 생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 자동차용 인테리어 및 봉지 내장재 시장에서 과점적인 지위를 확보.

고분자 신소재 개발기술을 바탕으로 자동차 내장재용, 건축용 및 레저용 등 다양한 고부가 신소재를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고부가 신소재를 활용한 건축용 외장재를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음.

매출구성은 컴파운드 69.92%, 건축외장재 27.14%, 임대료 2.94% 이루어져 있음.

(쎄미시스코-일봉차트)

쎄미시스코, 지분매각·인수합병 소식에 3거래일 연속 '상한가' (투자주의)

쎄미시스코가 지분매각과 인수합병 영향에 3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이로써 쎄미시스코는 지난달 31일부터 3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 중이다.

앞서 쎄미시스코는 지난달 31일 공시를 통해 최대주주인 이순종과 특수관계인 5인은 디엠에이이치외 5인에게 최대주주 보유주식 212만9957주를 매각한다고 밝혔다.

같은날 에너지솔루션즈는 쎄미시스코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에너지솔루션즈는 6월부터 11월 사이 총 5차례의 3자배정 유상증자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쎄미시스코 563만775주를 취득한다. 투자 금액은 348억원이다.

쎄미시스코는 반도체, 평판 디스플레이 검사장비 제조·판매 업체로 주력 제품은 플라즈마를 이용한 Smart-EPD, Smart-HMS와 유리 기판 검사장비인 EGIS다.

아울러 전기차 사업도 영위 중이다. 지난 2017년 약 200억원을 들여 세종시에 초소형 전기차 전문 생산공장 구축했으며 2017년 4월 자동차 종합관리 전문기업 '마스터자동차관리'와 스마트 전기차(EV) AS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쎄미시스코 - 반도체 및 평판 디스플레이 공정장비 제조업 등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2011년 7월 29일 코스닥시장에 상장됨.

반도체, 디스플레이 생산과정에서 사용하는 플라즈마 진단장비, 유리기판 검사장비를 생산하고 있음.

플라즈마 진단장비의 경우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제품과 관련된 기술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후발업체의 진입 장벽은 높음.

상한가 근접 종목

(세화아이엠씨-일봉차트)

세화아이엠씨, EV첨단소재에 인수된 후 체질개선 기대감에 ‘상승’

세화아이엠씨가 EV첨단소재(구 액트)에 인수된 후 체질개선 기대감이 부각되며 상승세다.

지난달 EV첨단소재는 세이화아이엠씨의 주식 3100만주를 310억원에 인수한다고 밝혔다. 인수후 지분율은 19.66%다.

EV첨단소재는 연성연쇄회로(FPCB) 기술을 활용해 전기차 사업을 집중 육성을 추진하고 있다. FPCB는 모든 전자 제품에 들어가는 기초 부품으로 전기차 배터리 이외에도 차량 내부 디스플레이용 센서 부품 개발 등 전기차 사업 확장에 힘쓰고 있다.

세화아이엠씨는 타이어 금형 사업으로 자체 주조 기술과 최적화된 설비로 생산량 80% 이상을 글로벌 타이어 제조기업에 공급하고 있다. 미국, 중국, 유럽에 해외 현지 공급 능력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EV첨단소재의와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세화아이엠씨는 부채비율도 낮출 계획이다. 지난달 25일 세화아이엠씨는 임대 중인 토지를 우선매수권을 통해시세보다 저가 매입하고 그 중 일부를 매각해 차입금 상환 및 운영자금으로 사용한다고 밝혔다.

세화아이엠씨는 이번 자금 확보로 모든 국내 차입금을 상환하게 될 예정이다.

세화아이엠씨 - 동사와 연결종속회사는 타이어 금형, 타이어 제조설비 사업부문을 주요사업으로 운영하고 있음.

국내 시장보다는 세계 시장을 주요 타깃으로 하며, 동사의 경우 전체 매출액의 80% 이상을 해외 타이어 제조업체에 판매하고 있음.

글로벌 1위의 업체인 브릿지스톤社와 전략적인 기술협력을 통해 차세대 기술인 레이저신터링 방식을 통해 제작하는 3D-PRINTED SIPE 품질을 승인 받음.

 

(에넥스-일봉차트)

에넥스·오하임, 재개발 특수 기대…윤석열 재개발로 젊은층 표심 잡나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이르면 7월 국민의힘에 입당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관련주가 일제히 강세다. 특히 이전까지 윤 전 총장 지인주 중심으로 테마가 형성했으나 최근 윤 전 총장이 정책에 대해 관심을 보이면서 에넥스, 오하임아이엔티 등 정책 관련주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종합지가 앞다퉈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대권행보에 대해 보고하고 있다. 중앙일보는 윤 전 총장이 차기 대선 캠프를 염두한 조직 구성에 착수한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현재 윤 전 총장 주변엔 전략·기획·메시지·일정 등을 관리하는 20여개의 소규모팀이 있는데, 본격적인 정치 행보를 앞두고 유기적으로 연결된 단일 조직체계를 꾸리겠다는 것이다.

윤 전 총장의 움직임은 국내 주식시장에도 큰 영향을 주고 있다. 윤 전 총장은 지난 27일 유현준 홍익대 건축학과 교수와 만찬 회동을 하며 젊은 층에서 관심이 많은 주택문제에 대한 의견을 주고 받았다.

유 교수는 정부의 공공 개발을 비판하며 LH사태를 예견한 도시 전문가다. 유현준 홍익대 건축학부 교수는 앞서 "신도시 개발 자체에 대해서 반대한다"며 "재건축, 재개발을 활성화시키면 다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윤 전 총장과 만난 이후 유 교수는 "윤 전 총장이 LH에 대해 '독과점은 폐단이 생길 수밖에 없다'며 시장경제 내 권력 집중을 경계했다"고 전했다.

재건축과 재개발을 활성화하면 가구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는 기대감이 에넥스와 오하임아이엔티 등의 주가 상승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에넥스 - 1971년 4월 18일 서일공업사로 설립되어 1995년 7월 8일 상장함.

주방가구의 제조, 판매를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지배회사인 에넥스는 부엌가구, 붙박이장, 인테리어가구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외의 주요 사업내용으로는 주방가구 기기 용품 제조 판매업, 수입상품 도소매업, 통신판매업, 실내건축 공사업, 부동산 임대 매매업 등이 있음.

(티웨이항공-일봉차트)

해외여행 기대감에 항공株 훨훨…티웨이 21% 

항공주가 일제히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백신 접종에 속도가 붙으면서 해외여행이 재개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국내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 속도가 빨라지면서 코로나19로 막혀있던 하늘길이 곧 열릴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지는 모습이다.

실제 국제선 운항을 대부분 중단한 국내 항공사들은 올 여름 괌과 사이판 등을 시작으로 운항을 재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제주항공이 오는 8일 인천~사이판 노선을 운항할 예정이며 아시아나항공도 다음 달에 각각 인천∼사이판 노선을 운항할 계획이다.

대한항공도 11월 인천~괌 노선 항공권 판매를 시작했으며 티웨이항공과 에어서울도 인천∼괌 노선 운항 허가를 국토교통부에 신청한 상태다.

티웨이항공 - 2003년 5월 19일에 설립되었으며, 2018년 8월 1일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하였음.

주요 사업으로 항공운송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총 8개의 계열회사가 있음. 동사는 동사만의 차별화된 각종 부가서비스를 제공함.

리스 계약을 통하여 Boeing737-800(NG) 항공기 28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업황 악화로 2020년에 1, 2021년에 2대씩 반납할 예정임.

(넥스트사이언스-일봉차트)

“기업 M&A·인재영입 투자 지속...가용한 모든자원 총동원 재도약”

英 방산업체 키네틱 지재권 활용, 국내 상용화 등 사업영역도 확대

“제가 가진 인적네트워크와 기업인수·합병(M&A), 인재영입 등 가용한 모든 자원을 활용해 바이오로그디바이스의 재도약을 이뤄내겠습니다”

지난 3월 경영권 양수도 계약을 통해 바이오로그디바이스를 인수한 황훈 바이오로그다바이스 대표는 헤럴드경제와의 인터뷰에서 추가적인 M&A를 통해 제2의 도약을 이뤄내겠다는 의지를 분명히 했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는 지난 3월 경영권 양수도 계약을 통해 금성축산진흥에 인수됐다. 황 대표는 금성축산진흥의 대표이사이자 방산기업인 은산기업, 바이오기업인 바이오임팩트, 제주CC 등을 경영하고 있다.

황 대표는 바이오로그디바이스의 성장을 위해 은산기업의 경영을 통해 구축된 사업네트워크인 영국 방산업체 키네틱(Qinetiq)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하겠다는 비전을 밝혔다.

이를 통해 기존 삼성전자 위주의 영업 기반을 넘어 추가적인 사업 영역을 대폭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런던거래소에 상장돼 있는 키네틱은 영국 국영국방연구원을 민영화해 우주선부터 잠수함, 각종 에너지 관련 원천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다. 이 기술을 바이오로그디바이스의 센서 기술과 접목시켜 추가적인 성장 동력을 확보하겠다고 황 대표는 강조했다.

황 대표는 “바이오로그디바이스를 인수할 당시 회사를 제대로 키워보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추진했다”며 “바이오로그디바이스가 삼성과의 협력관계를 가지고 있어 안정적이지만, 이에 안주하지 않고 키네틱의 원천기술 및 지적재산권 등을 활용해 국내 상용화가 가능한 다양한 사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황 대표는 이같은 비전의 연장선상에서 팹리스 반도체 업체인 하이빅스도 인수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는 지난달 하이빅스의 지분 58.75%를 44억8000만원에 인수하며, 디스플레이용 시스템반도체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힌 바 있다.

황 대표는 “방산부문에서 가장 중요한 기술 중에 하나가 레이더 등의 서치 즉, 센서를 활용한 기술이다”며 “바이오로그디바이스와 하이빅스는 향후 관련 첨단기술 협력을 통해 해당 부문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황 대표가 이끌고 있는 은산기업은 우리나라의 이지스함 제조에 있어 세계 최고의 방산기업인 록히드마틴과의 협업으로 큰 주목을 받아왔다.

이지스함의 소프트웨어 시스템인 ‘이지스시스템’을 은산기업이 수주해 공급하고 있다. 은산기업은 미국의 록히드마틴사 외에 영국의 BAe사, 프랑스의 탈레스(Thales)사 외 다수의 외국업체와 국내 대리점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이어 황 대표는 덕성의 김원일 사외이사를 바이오로그디바이스에 영입하는 등 앞으로 인재 영입에 대한 지원 또한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황 대표는 “기업을 경영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 즉, 인재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인재에 대한 영입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넥스트사이언스 - 1962년 설립되었으며 1990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함. 연결대상 종속회사는 동사포함 총 6개사임.

연결대상 종속회사들은 골재, 화장품, 의료, 발효식품음료의 제조 및 판매 사업과 바이오 사업을 영위하며, 이 중 식음료부문의 매출 비중이 가장 큼.

리테일사업부문 건강음료사업은 2019 7 이디야 시작으로 스무디킹, 쿠팡과의 업무제휴를 맺었고, 최근 암웨이와 올리브영의 전국매장에 입점하였음.

(프럼파스트-일봉차트)

프럼파스트 주가 19%↑...세종시 행정수도 완성 기대감 때문에 강세?

프럼파스트 주가가 상승세다. 프럼파스트 시가총액은 834억원이며, 시총순위는 코스닥 1096위다.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프럼파스트는 세종시 행정수도 완성에 대한 기대감에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지난달 여야는 국회운영위원회 운영개선소위원회를 열고 국회 세종의사당 건립 근거가 되는 국회법 개정안 관련 3개 법안을 심의·논의한 끝에 운영위 법안심사 소위에서 해당 법안들을 처리하기로 합의했다. 

이 개정안이 운영위 소위와 전체회의를 통과하면 세종의사당 건립 및 행정수도 완성을 위한 첫 제도적 기반이 마련되는 것이다. 

프럼파스트 - 1992년 6월 동양프라스틱이라는 상호로 설립되어, 2001년 3월 프럼파스트로 상호를 변경하고 2002년 1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어 매매가 개시됨.

주요제품은 PB 난방/급수 파이프 등 건설자재용 배관재이며, 보고대상 사업부문은 배관자재사업부문 단일사업부로 구성됨. 한국뿐 아니라 중국에 생산설비 보유하고 있음.

제품개발계획에 의한 생산으로 높은 제품화율 기록하고 있으며, 전국적인 유통망 등을 보유하고 있음.

하한가 종목

(SK6호스팩-일봉차트)
(SK4호스팩-일봉차트)

하한가 근접 종목

(SK5호스팩-일봉차트)
(신영스팩5호-일봉차트)
(하이제6호스팩-일봉차트)
(한국9호스팩-일봉차트)

"너무 올랐나" SK4호스팩 등 스팩株 '급락' (투자경고) (투자주의) (관리종목)

최근 이상 급등 현상을 나타냈던 스팩(SPAC·기업인수목적회사) 종목들이 2일 장초반 급락 중이다.

한편 삼성스팩4호 주가는 널뛰기를 하고 있다. 장초반 1만원 밑으로 빠졌던 주가는 현재 다시 상승세를 타 전일대비 13.86% 오르고 있다. 삼성스팩4호는 최근 6거래일간 내리 상한가를 기록해 전날 하루 주권 매매가 중단됐다. 합병 호재 없이 주가가 급등한 데 따른 조치다.

SK증권에 따르면 5월 스팩 주가 상승률은 폭발적이었다. 현재 상장돼 있는 59개 스팩 5월 평균 수익률은 35.5%에 달했다. 1월부터 4월까지 누적 평균 수익률이 6.9%에 불과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비이성적이라고 느껴질만큼 폭발적인 상승이었단 평가다.

나승두 SK증권 연구원은 "시장에 풍부한 유동성이 유지되고 IPO(기업공개) 시장에 대한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고려한다면 스팩의 주가 상승이 무조건 이상하다고만 할 수 없다"고 했다.

하지만 합병과 관련한 특별 이슈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으로 스팩 가격이 높아지는 건 분명 과열이라고 진단했다.

한 증권사 관계자는 "아무 합병 호재 없이 스팩 주가가 과열되는 현상은 분명 이상하다"며 "특정 세력이 시세를 조정하는 현상이 반복되고 있으니 투자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고 말했다.

연구원은 "2018 이후 신규 상장 스팩 수가 증가하면서 일반적으로 3 이내 합병을 주목적으로 하는 스팩 특성상 스팩과 합병을 통해 신규 상장하는 기업 숫자가 증가할 가능성이 높은 시점이 도래한 사실"이라고 했다.

"막연한 기대감만으론 분명 한계가 있음을 명심해야 한다" 조언했다.

상장폐지 정리 종목

(아이엠텍-일봉차트)

상장폐지 앞둔 아이엠텍, 정리매매 첫날 급락 (관리종목)

상장폐지를 앞둔 아이엠텍이 정리매매 첫날 급락세다.

아이엠텍은 이날부터 오는 10일까지 7거래일간 정리매매를 거친 후 11일 상장폐지된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아이엠텍에 대해 감사의견 거절(감사범위 제한)에 따라 상장폐지하기로 의결했다.

아이엠텍 - 2000년 12월 13일 설립됨. 2016년 2월 3일 한국거래소의 코스닥시장에 회사의 주식을 상장한 공개법인임.

세라믹 사업은 반도체 제품의 양품 및 불량품 판정을 하는 테스트 장비의 핵심 부품인 프로브카드에 사용되는 MLC를 제작하여 납품하고 있음.

세라믹 사업은 반도체 후공정에 사용되는 프로브카드의 주요 원재료인 세라믹 기판을 제조하는 것으로 전방 산업인 반도체 산업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

(퓨전-일봉차트)

퓨전, 상장폐지 위한 정리매매 첫 날 '급락' (관리종목) (06.01 참고)

퓨전 - 가상화 솔루션(S/W)을 개발·공급하고, 이에 따른 기술지원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주사업으로 하고 있음.

주요 사업 영역은 각종 악성코드의 유입 및 해킹을 원천 차단하는 망분리 사업과 가상업무환경을 제공해주는 Private 클라우드사업임.

영국 브랜드 '폴스부띠끄' 국내 유통업체 에스엔케이글로벌, LED Chip 설계, 개발하고, 제조,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세미콘라이트를 자회사로 편입함.

오늘의 한 줄평 - 윤석열 정치 테마주 어떤 것들이 있을까나~?

상한가 종목은 투자를 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한 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이상 일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