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상한가 종목

오늘의 상한가 종목 (2021.06.01)

by 블린이 뚠뚠 2021. 6. 1.
728x90
728x90

상한가 종목과 관련기사입니다. 🐜🐜출처 - 네이버 증권

코스피

(대원전선-일봉차트)

대원전선 주가 급등, 50억 규모 전환사채권 발행

대원전선 주가가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최근 대원전선은 운영자금 확보를 위해 50억원 규모의 전환사채권을 발행했다고 공시했다.

전환사채의 만기이자율은 1.2%로 만기일은 오는 2024년 5월 26일이다. 전환사채의 전환가액은 1583원으로 전환권이 모두 행사될 경우 보통주 신주 315만8559주가 발행된다.

전환청구기간은 2022년 5월 26일부터 2024년 4월 26일까지다.

국내 자동차 전선 1위 대원전선, 수출입은행서 50억 투자 유치 (05.24)

대원전선은 24일 이사회를 열고 3년 만기의 50억원 규모 전환사채(CB)를 발행하기로 결의했다. 표면이자는 없으며 만기이자율은 1.2%다. 사채는 한국수출입은행이 전액 인수한다.

대원전선 관계자는 “회사의 성장성을 보고 수출입은행이 CB를 인수하는 방식의 투자를 하기로 했다”며 “대원전선 평균 차입금 금리와 비교해 이자가 연간 1억3500만원 낮다”고 설명했다. 대원전선은 국내 자동차 전선 1위 업체로 최근 생산능력을 30% 확충했다.

전기차 등에는 기존 대비 더 굵고 긴 전선이 들어가는 등 전선 수요가 늘어나기 때문이다. 1분기 매출은 101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8.2%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3억원에서 18억원으로 늘어났다. 현대자동차·기아 등에 공급한 전선이 늘어났기 때문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대원전선 - 대원전선(주)는 생활용 전력 및 산업용 전력의 공급과 정보통신망 구축,전기전자기기, 자동차, 각종 기계등에 들어가는 전력및 통신케이블을 주력으로 각종 전선류를 제조,판매함.

전선산업의 주요 원재료는 동으로, 당사에서 제조하는 전력케이블 원재료의 대부분을 차지함. 동사는 원재료 조달을 LS전선,대한전선, KBI메탈등에서 가공한 Rod 구입하여 사용함.

(노루페인트우-일봉차트)

노루페인트우 주가 29%↑…상승세 이유는? (투자경고)

노루페인트우 주가가 상승 중이다.

노루페인트우는 윤석열 전 총장의 부인이 운영하는 '코바나콘텐츠'의 후원사로 알려지면서 윤석열 테마주로 분류됐다.한편, 윤 전 총장은 지난달 29일 외가가 있는 강릉에 내려가 지역구 국회의원인 권성동 의원과 회동했다. 

윤 전 총장은 특히 권 의원과의 만찬에 배석한 지인들이 '무조건 대권 후보로 나와야 한다', '당신을 통해 정권 교체가 이뤄져야 한다'고 하자 고개를 끄덕였다고 한다.

지난 26일에는 정진석 의원과 4시간 가까이 단둘이 술잔을 기울였다.

윤 전 총장과 정 의원은 충청 연고를 고리로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누는 한편, 내년 대선에서 기필코 정권을 교체해야 한다는 명제에 공감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 의원은 1일 통화에서 "정치 참여 선언과 동시에 국민의힘 입당 결심을 해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며 "윤 전 총장이 확답하지 않았지만 경청하는 모습이었다"고 했다.

노루페인트 - 노루홀딩스에서 2006년 6월 1일자로 인적분할되어 2006년 6월 2일자로 분할등기를 완료하였으며, 2006년 7월 3일 유가증권시장에 주식을 상장함.

지배회사인 동사의 연결대상 종속회사는 국내 2개사, 해외 5개사로 총 7개사임. 동사가 생산하는 페인트 용도별 시장은 건축용, 공업용, 자동차보수용, 모바일용임. 국내 페인트 시장 20%가량을 꾸준히 차지함.

(노루홀딩스우-일봉차트)

노루홀딩스우·노루페인트우 주가 급등, 윤석열 관련주 주목? (투자경고)

노루홀딩스우·노루페인트우 주가가 급등했다. 노루 기업 종목들은 윤석열 전 검찰총장 관련주로 언급되며 계속된 강세를 보인 바 있다.

하지만 일부 종목들은 투자경고 종목으로 지정되기도 했다.

투자경고 종목은 주가가 비정상적으로 급등한 종목을 의미하며, 투자자에게 주의를 환기시키고 불공정거래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지정된다. 투자주의보다 한단계 높은 시장경보로서 투자자들은 해당 종목에 투자 시 주의가 필요하다.

한편, 국민의힘이 오는 11일 전당대회 새 지도부를 선정했다. 이에 대선 국면으로 접어드는 것과 맞물려 윤 전 총장이 정치적 결단이 임박했다는 예측이 이어지고 있다.

윤 전 총장은 지난달 29일 외가가 있는 강릉에 내려가 지역구 국회의원인 권성동 의원과 만남을 가진 바 있다.

노루홀딩스 - 노루페인트, 노루케미칼, 아이피케이, 노루오토코팅 등 자회사 및 투자사의 배당금수익이 주요 수익원인 지주회사임.

2006년 6월 제조부문과 지주회사부문으로 인적분할하여 제조 및 판매 부문은 노루페인트로 이관하였고, 동사는 지주회사로 전환하여 사업을 영위함.

주요제품인 도료는 타산업의 중간재 역할로 건설, 자동차, 선박, 철강 전방산업의 영향이 산업이며 산업 특성상 원재료의 수입 비중이 높고 매출은 내수 비중이 높은 편임.

코스닥

(NE능률-일봉차트)

NE능률 주가 29%↑…윤석열 때문에 상승세?

NE능률 주가가 상승 중이다. 이날 NE능률이 윤석열 전 검찰총장 관련주로 꼽혔기 때문에 주가가 상승 중인 것으로 풀이된다. 업계에 따르면 NE능률 최대 주주인 윤호중 한국야쿠르트 회장은 윤 전 총장과 종친회 소속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디만 회사는 지난 3월 한국거래소의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과거 및 현재 NE능률의 사업과 윤 전 총장은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밝혔다.

NE능률 - 출판 및 인쇄진흥법, 이러닝 산업 발전법에 근거하여 영어교육 및 출판사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4년 6월 28일에 설립되었으며, 2002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

영유아부터 성인에 이르는 폭 넓은 고객을 대상으로 영어교육을 포함해 다양한 교육출판 사업과 교육서비스 사업을 제공하는 종합교육서비스기업임. 베스트셀러 영어학습 교재를 중심으로 영어교육 분야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음.

(한국전자인증-일봉차트)

한국전자인증, 7조 평가 '토스' 나스닥 IPO 기대감…강세

한국전자인증이 지분 보유 중인 '토스' 기대감에 상승세다. 토스가 최근 투자 유치 과정에서 밸류에이션을 7조 원 이상으로 평가받은 데다 해외투자자들의 참여로 미국 상장 가능성까지 점쳐진다는 이유에서다.

이날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3인터넷전문은행 토스뱅크의 출범을 앞두고 있는 토스 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가 투자금 약 5000억 원을 유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뱅크오브아메리카(BoA)메릴린치를 주관사로 선정하고 약 5000억 원 규모 유상증자 투자자 모집을 완료한 것으로, 글로벌 벤처캐피탈 등 해외투자자들이 3000억 원을 채우는 등 적극적으로 투자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진다.

토스가 이번에 추가로 발행하는 주식의 가격은 주당 4만2000원에서 4만3000원 대로 알려졌다.

발행주식은 약 1200만 주다. 유증 후 비바리퍼블리카 총 주식 수는 현재 1억5279만 주에서 1억6000여만 주로 증가한다. 이로써 토스의 몸값(밸류에이션)은 7조 원을 넘어서게 된다.

업계에서는 해외투자자들의 참여도가 높은 만큼 향후 토스가 나스닥 등 해외증시에 상장할 가능성도 거론되고 있다.

한편, 한국전자인증은 지난해 인터넷전문은행 업체 가칭-토스혁신준비법인의 주식 150만 주를 75억 원에 취득한 바 있다. 지분율은 4%다.

한국전자인증 - 1999년 3월 17일 설립, 전자인증서(기업&개인), 글로벌SSL인증, 생체인증, IoT인증 등 보안솔루션을 주요사업으로 제공.

국내 아웃소싱 인증 시장 인증서비스는 동사에서 유일하게 제공중임이며 간편인증 기술인 FIDO인증서비스와 클라우드 전자서명서비스를 론칭함.

최근 글로벌자체 인증서비스인 CCMPKI 개발하여 글로벌 인증평가인 웹트러스트 인증을 획득하였고, eIDAS 호환되는 클라우드 전자서명 기술 등을 개발함.

(오가닉티코스메틱-일봉차트)

오가닉티코스메틱, 중국 3자녀 허용 수혜 기대에 상한가

오가닉티코스메틱이 중국 3자녀 허용 정책의 수혜가 기대되며 상한가까지 치솟았다.

홍콩에 설립된 오가닉티코스메틱은 중국 내 실질 영업 자회사로 해천약업을 두고 있다. 해천약업은 중국 내 유아를 대상으로 샴푸, 바디워시 등의 피부케어, 클렌징 제품, 여름용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는 영유아용 화장품 전문업체다.

중국 공산당 중앙정치국은 지난달 31일 당 총서기인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 주재로 회의를 열고 '가족계획 정책 개선과 장기적인 인구 균형 발전에 관한 결정'을 심의했다. 회의에서는 부부 한쌍이 3명의 자녀를 낳을 수 있도록 하는 정책을 실시할 것을 결정했다.

오가닉티코스메틱 - 중국 내 실질 영업 자회사인 "해천약업"은 2009년 04월 설립되었고, 해외상장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오가닉티코스메틱"을 2012년 11월 홍콩에 설립하였음.

"해천약업"은 중국 내 유아를 대상으로 샴푸, 바디워시 등의 피부케어, 클렌징 제품, 여름용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는 영유아용 화장품 전문업체.

영유아용 화장품 신제품 출시 한국 상장에 따른 점유율 제고하며, 영아용 화장품 임산부용 피부케어 제품 등을 출시할 계획.

(쎄미시스코-일봉차트)

쎄미시스코, 최대주주 변경 주식양수도 계약에 상한가

쎄미시스코가 최대주주 변경 계약 소식에 상한가까지 치솟았다. 전날 쎄미시스코는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변경 전 최대주주는 이순종 외 5명이며, 변경 후 최대주주는 디엠에이치 외 5인이다. 양수도 주식수는 212만9957주, 1주당 가액은 1만4750원, 양수도 대금은 314억원이다.

쎄미세스코 - 2000년 반도체 및 평판 디스플레이 공정장비 제조업 등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2011년 7월 29일 코스닥시장에 상장됨.

반도체, 디스플레이 생산과정에서 사용하는 플라즈마 진단장비, 유리기판 검사장비를 생산하고 있음.

플라즈마 진단장비의 경우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제품과 관련된 기술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후발업체의 진입 장벽은 높음.

(SK5호스팩-일봉차트)
(SK6호스팩-일봉차트)
(SK4호스팩-일봉차트)

SK4호스팩·SK5호스팩·SK6호스팩 주가 20% 이상 급등

SK4호스팩·SK5호스팩·SK6호스팩의 주가가 급등했다. 1일 기준 SKS4호스팩 주가는 22.63% 오른 3360원에 SK5호스팩 주가는 29.91% 오른 3735원에 거래를 마쳤다.

SK6호스팩 주가는 24.3% 오른 3530원에 장을 마감했다. SK4호스팩,SK5호스팩,SK6호스팩의 주가들의 급등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 '묻지마 스팩 광풍'이 불고있는 모양새다. 한편, 스팩은 비상장사오 합병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인수목적회사다. 상장 1 뒤부터 3 내로 합병 대상 기업을 찾아야 한다.

상한가 근접 종목

(동양우-일봉차트)
(동양2우B-일봉차트)
(동양3우B-일봉차트)
(덕성-일봉차트)
(서연-일봉차트)
(웅진-일봉차트)

웅진·덕성·서연·동양우·동양2우B·동양3우B 주가 급등 (투자주의)

윤석열 관련주 웅진·덕성·서연·동양우·동양2우B·동양3우B 주가가 가파른 상승세다. 웅진·덕성·서연·동양우·동양2우B·동양3우B는 윤석열 관련주로 언급되는 종목이다.

한편, 국민의힘이 오는 11일 전당대회 새 지도부를 선정했다. 이에 대선 국면으로 접어드는 것과 맞물려 윤 전 총장이 정치적 결단이 임박했다는 예측이 이어지고 있다.

윤 전 총장은 지난달 29일 외가가 있는 강릉에 내려가 지역구 국회의원인 권성동 의원과 만남을 가진 바 있다.

동양 - 1955년 8월에 설립된 동양세멘트(주)가 전신이며, 2016년 유진그룹 계열사로 편입되면서 유진기업과 시너지 효과 창출 중임.

주요사업으로 레미콘, 골재, 건자재를 다루는 건자재 네트워크, 주택, 토목, 리모델링을 다루는 건설 서비스 그리고 플랜트, 산업용 송풍기를 다루는 인프라엔지니어링을 영위하고 있음.

엔지니어링 전문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최근 발전소 플랜트를 잇달아 수주하는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나고 있음.

덕성 - 합성피혁의 제조, 판매등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87년 한국거래소에 상장함. 국내외 다수의 기업에 합성피혁 및 합성수지를 판매하는 것이 주사업임. 수원에 본사를 뒀으며 인천, 오산, 평택, 부산에 제조 공장을 보유함.

합성피혁소재의 용도를 신발, 가방,의류에 국한하지 않고, 스포츠용 , 장갑에 접목시키는 기술력을 보유함.매출액의 48.2% 수출에서 거둬들임.

서연 - 2014년 회사분할로 인해 상호를 변경한 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함.

2014년 임시주주총회에서 사업목적을 변경하며 자회사의 주식을 소유함으로써 자회사를 지배하는것을 목적으로 하는 지주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연결대상 종속회사에 포함된 회사들의 주요 사업은 자동차 DOOR 내측의 DOOR TRIM, 상용차 SEAT 등을 생산하는 자동차 부품 제조업임.

웅진 - 도서 및 교육출판물 제조를 목적으로 1983년 설립, 2007년 투자와 교육문화사업으로 인적분할함. 분할 후 투자, IT 유지보수 및 컨설팅, 도소매업 등을 영위함.

2012년 회생절차 개시 결정 이후 코웨이와 웅진식품, 웅진케미칼 지분전량을 매각함(2014년 회생절차 종결). 종속회사는 웅진씽크빅, 웅진플레이도시 등 12개사임.

2019 렌탈사업부를 매각하였으며, 2020 웅진씽크빅은 웅진코웨이 지분을 넷마블에 매각함.

(신성통상-일봉차트)

신성통상 ‘주가 20%↑'···올해 1분기 매출액 2635억원 기록

의류 업체 ‘신성통상’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는 중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DART)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신성통상 매출액은 2635억원, 영업이익은 94억원, 당기순이익은 10억원이다.

지난해 매출액은 1조272억원, 영업이익 398억원, 당기순이익 73억원을 기록했다.한편 신성통상은 국내 의류 브랜드 탑텐, 지오지아, 올젠, 앤드지 등을 보유하고 있다.

패션주 강세, 신성통상 20% 급등

패션기업 주가가 대체로 올랐다.

1일 신성통상 주가는 전날보다 20.00%(400원) 급등한 2400원에 거래를 마감했다.신성통상이 일본제품 불매운동에 수혜를 입을 기업으로 부각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신성통상은 탑텐 등 스파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의류업체로 탑텐은 유니클로의 경쟁 브랜드다.

일본이 도쿄올림픽 홈페이지 지도에 독도를 일본 영토처럼 표기한 것과 관련해 이날 외교부가 소마 히로히사 주한 일본 총괄공사를 불러 강력히 항의하는 등 한일관계가 악화되고 있다.

신성통상 - 1968년 설립된 니트의류 수출기업으로서 주문자상표부착(OEM)방식의 수출을 통해 성장하였음.

OLZEN, ZIOZIA, ANDZ, EDITION ANDZ, TOPTEN10 등의 브랜드를 보유함. Lands'end, Target, WalMart 등 대형 Buyer 위주로 영업을 전개함.

핵심 생산기지인 Nicaragua, Vietnam 소재한 현지법인에 대규모 ·증설을 추진하는 실적 개선을 위한 시도를 지속하고 있음.

(헝셩그룹-일봉차트)

헝셩그룹, 중국 완구·아동의류 업체…중국 산아제한 폐지 수혜

완구류와 아동의류 등을 생산하는 헝셩그룹 주가가 강세다.

중국 공산당 중앙정치국은 지난달 31일 시진핑(習近平) 국가 주석 주재로 회의를 열고 산아제한 완화책을 담은 ‘가족계획 정책 개선방안을 확정했다. 부부가 자녀를 3명까지 낳을 수 있도록 했다.

김선영 DB금융투자 연구원은 “사실상 산아제한 정책이 전면 폐지 수순을 밟고 있는 상황으로 볼 수 있다”면서 “정치국회의에서는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정년퇴직 연령도 점차 높이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산아제한 완화에 따라 아동완구, 아동의류, 애니메이션 산업 등이 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

헝셩그룹 - 완구를 자체 설계하고 연구개발하는 완구제조업체로서 실제 중국 내 영업자회사는 진장헝셩완구유한회사 및 췐저우Jazzit어페럴유한회사가 있음.

진장헝셩완구유한회사의 완구제품은 봉제완구, 전동완구 및 애니메이션광구가 있으며 모두 아동완구를 위주로 생산함.

헝셩그룹의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바탕으로 자체적인 브랜드인 Jazzit 소유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아동의류, 아동신발 아동가방 등을 판매함.

(대동기어-일봉차트)

대동기어 ‘주가 19%↑'···별도로 공시할 중요 정보 없어

동력전달장치 제조업체 ‘대동기어’ 주가가 급등세를 보이는 중이다. 대동기어 1분기 매출액은 546억원, 영업이익은 30억원, 당기순이익은 22억원이다.

앞서 대동기어는 24일 공시를 통해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해 “관련해 별도로 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고 밝혔다.

지난해 대동기어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57% 증가한 50억원이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9.3% 늘어난 1564억원, 당기 순이익은 23억3860만원으로 전년 대비 흑자 전환했다.

대동기어 - 농업기계, 선박기, 원동기, 자동차, 공작기계기어 및 부품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1973년 설립되었으며 1991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함.

133,456.7㎡ 규모에 자동차 및 농기계등의 동력전달장치용 부품 및 트랜스 밋션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업체임.

소재를 환봉 단조, 주물(가공물) 구매하여 자가 외주에서 가공하며, 일부는 수주처에서 각각의 사급을받아 가공납품을 하기도함.

하한가 종목

(하이제6호스팩-일봉차트)
(유진스팩6호-일봉차트)
(신영스팩5호-일봉차트)
(하나머스트7호스팩-일봉차트)
(신영스팩6호-일봉차트)
(DB금융스팩9호-일봉차트)
(에이치엠씨제5호스팩-일봉차트)
(에이치엠씨제4호스팩-일봉차트)
(하이제5호스팩-일봉차트)
(엔에이치스팩17호-일봉차트)

'이상 급등' 스팩, 무더기 폭락…일부는 '뒤늦은 급등' (투자경고) (투자주의)

최근 뚜렷한 이유 없이 급등한 기업인수목적회사(SPAC·스팩)들이 1일 일제히 하한가 등으로 급락했다.

이런 가운데 새로이 상한가를 기록하는 스팩 종목도 나오는 등 스팩 종목들을 둘러싼 이상 급등락이 계속됐다.

이날 코스닥시장에서 하이제6호스팩은 전 거래일 대비 가격제한폭(-29.94%)까지 떨어진 3천440원에 거래를 마쳤다.

유진스팩6호도 하한가로 마감했으며, 신영스팩5호(-27.72%) 등 다른 18개 스팩 종목도 10% 이상 급락했다.

이들 종목은 대체로 최근 합병상장 등 특별한 이슈 없이도 공모가(2천원)의 2배 이상까지 뛰어올랐으며, 이날도 장 초반 급등하다가 급락세로 반전 마감했다.

하이제6호스팩의 경우 이날 한때 5천810원(+18.33%)까지 치솟았다가 하한가로 마감하면서 장중 고점 대비 하락폭이 40.79%에 이르렀다.

반면 SK5호스팩은 이날 상한가인 3천735원으로 거래를 마쳤고 SK4호스팩도 22.63% 급등했다.

이처럼 스팩 종목들이 요동치는 가운데 한국거래소는 전날 이베스트이안스팩1  10 스팩을 투자주의종목으로 지정했다.

하한가 근접 종목

(아이엠-일봉차트)

하락 관련기사 없음 

아이엠 - 전자제품에 적용되는 광모듈부품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사업부문은 크게 Optical Solution과 Mobile 두 개 부문으로 나누어짐.

동관아이엠디지탈전자유한공사, 천진아이엠전자유한공사 등 6개 회사를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음.

그간 스마트폰 시장 성장세가 둔화되고 스트리밍 서비스가 보급화되며 동사 제품 수요가 감소함. 그러나 폴더블폰, 5G 스마트폰 등의 등장으로 인해 시장 성장이 기대됨.

상장폐지 정리 종목

(퓨전-일봉차트)

퓨전, 상장폐지 위한 정리매매 첫 날 '급락' (관리종목)

상장폐지를 위한 정리매매 첫 날에 들어간 퓨전이 장 초반부터 급락하고 있다. 정리매매 기간에는 가격제한폭이 없이 거래될 수 있다.

앞서 퓨전은 감사범위 제한, 계속기업 존속능력에 대한 불확실성에 따라 감사보고서 ‘의견거절’을 수령, 상장폐지 결정이 내려졌다. 정리매매는 6월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상장폐지는 오는 10일 이뤄진다.

퓨전 - 가상화 솔루션(S/W)을 개발·공급하고, 이에 따른 기술지원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주사업으로 하고 있음.

주요 사업 영역은 각종 악성코드의 유입 및 해킹을 원천 차단하는 망분리 사업과 가상업무환경을 제공해주는 Private 클라우드사업임.

영국 브랜드 '폴스부띠끄' 국내 유통업체 에스엔케이글로벌, LED Chip 설계, 개발하고, 제조,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세미콘라이트를 자회사로 편입함.

(에이팸-일봉차트)

에이팸, 상장폐지 위한 정리매매 약간의 반등 후 '급락' (관리종목)

에이팸 - 자동차용 와이어링 하네스 부품 생산업체임. 완성차 업체와 장기 공급 계약을 맺어 부품 협력업체로서 사업을 영위. 주요 제품은 전장부품인 와이어링 하네스로, 직접 설계 및 제조를 담당하며 완성차 업체와 장기공급계약을 맺고 있음.

와이어링 하네스는 동사와 함께 유라코퍼레이션, 경신 등 과점체제이며, 신규 차종 개발시 완성차 업체와의 공동 개발, 설계, 생산 후 전량 완성자업체고 공급되는 장점을 가짐.

오늘의 한 줄평 - 스팩이 물러가고.. 윤석열이 돌아왔다!!

상한가 종목은 투자를 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한 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이상 일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