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아는 맛이 더 맛있다.! 신전 떡볶이 후기!(신전 떡볶이 봉천점)

by 블린이 뚠뚠 2021. 3. 28.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맛개미 뚠뚠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_._._)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한 번도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 본 사람은 없다!라는 신전 떡볶이입니다. ㅎㅎ

떡볶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식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너무 좋아하기 때문이죠. ㅋㅋㅋ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떡볶이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바로 음식을 보여드리는 센스!

각 각 어떤 음식들인지는 신전 떡볶이를 드셔 보신 분들이라면 바로 아실 겁니다. ㅎㅎ

양이 너무 많아 보이는데 2인분 아니냐고요?

네? 딱 봐도 1인분인데.. 무슨 소리시죠?🤫 

가장 메인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떡볶이의 메인은 떡볶이죠. ㅋㅋㅋ🤣

어? 그런데.. 뭔가 빠진 것 같다고요?🤦🏻‍♂️

혹시.. 찾으시는 것이 바로 저것?👇🏻

네 여기 있습니다.!!

신전 떡볶이에는 치즈가 빠지면 너무 섭섭합니다. ㅜㅜ

무조건 추가 또 추가해서 먹어야 하는 것이 바로 떡볶이입니다. ㅎㅎ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정말...

보기만 해도 행복감을 주는 것 같습니다. 😋

다음은 메뉴는~ 치킨마요덮밥입니다. 👏🏻

항상 밥은 빠지면 안 됩니다. ㅎㅎ 매운 떡볶이의 맛을 밥으로 중화시키는 센스!

신전 떡볶이 매운맛으로 시켰냐고 물으신다면... 보통맛이지만...

맵찔이는 그것도 맵다는 사실!

치킨마요덮밥은 살짝 치킨과 소스가 더 많았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또 하나의 저의 원픽! 메뉴 바로 오뎅튀김입니다.

신전 떡볶이의 시그니쳐 메뉴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누구 기준이냐면... 제 기준입니다. ㅋㅋㅋ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떡볶이 소스를 찍어 먹으면 환상의 맛을 제공합니다.😋

오뎅튀김은 참을 수 없죠.!

바로 한 입합니다. 츄르릅~

마지막 메뉴는~ 신전 치즈~김밥입니다.

신전 떡볶이는 꼭 같이 먹는 친구입니다. 

약간의 메콤함과 치즈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리는 김밥이며, 

특히 이 봉천점의 신전 치즈김밥은... 치즈의 양이 정말 사기입니다.

못 믿으시겠다구요?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자 보이시나요?

아니 밥 보다 치즈가 더 많아~ 이게 말이 되냐고~🤭

정말 입 안에 넣으면 치즈맛이...👍🏻

후기

요즘 떡볶이 전문점들이 너무 많이 생겨나는 상황입니다.

요즘은.. 배떡? 로제 떡볶이가 그렇게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한 번 먹어보고 싶은데 아직까지 못 먹어봤네요. 😭

수많은 전문점 중에 그래도 아직까지 '신전'이라는 이름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맛은 충분히 있다고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호불호는 당연히 있겠지만요. ㅎㅎ

떡볶이는 언제 어디서 먹어도 참 매력 있고 맛있는 음식입니다.

티친님들도 오늘 야식은 떡볶이 한 입 어떠실까요?

오늘의 결론

신전떡볶이★★

치킨마요덮밥★★

오뎅튀김★★

신전치즈김밥★★

맛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구독❤️과 공감❤️ 한 번씩 눌러주세요 🥺

댓글❤️은 사랑입니다. 😍 

오늘도  먹었습니다😋😋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