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멕시카나 모두의마요 치킨을 먹어보자~(쿠팡이츠 5천원 할인 받는 법)

by 블린이 뚠뚠 2021. 2. 14.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맛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맛스토리는 바로~ 멕시카나 치킨입니다.!!

치킨은 진리다 라는 말이 있죠. ㅎㅎ

치킨은 무엇을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수많은 치킨 브랜드 중에 오늘 고른 브랜드는 멕시카나입니다.

어렸을 때를 제외하고는 한동안 먹지 않았던 치킨입니다.

저는 지코바를 사랑하니까요. ㅋㅋㅋ

하지만 이번에 쿠팡이츠에서 5000원 할인 쿠폰을 줘서 먹어봤습니다..

치킨값이 하늘로 치솟는 요즘... 5000원 할인이면 정말 큰 금액이니까요.. ㅜ

멕시카나는 양념 순살이 진리인 거 모르는 흑우 없죠~

저의 원픽은 양념 순살 치킨입니다. ㅎㅎ

배달 온 봉지만 봐도 설렙니다. ㅎㅎ

짜잔 정체를 드러낸 치느님...

멕시카나 광고모델이 강다니엘이었네요... 몰랐습니다. ㅎㅎ

역시 양념 순살 치킨은... ㄷㄷ

이 비주얼을 넘을 수 있는 치킨은 몇 없습니다. 

기억하시나요... 저희가 어렸을 때 가족들과 집에서 먹었던 그 치킨

딱 그 맛이 납니다 ㅜㅜ 😭

한입 안 드릴 수가 없죠. ㅎㅎ

저 윤기.. 먹고 싶으시죠? 

단짠단짠의 원조 우리의 양념 순살 치킨...

이렇게 양념 순살 치느님은 가셨습니다. ㅎㅎ

때마침 배부른 저의 눈에 들어온 모두의 마요 광고 표지.. 

저건 처음 보는 치킨인데...

갈릭찹찹소스를 뿌려.. 치킨과 함께 찹찹이라..

무슨 맛일까 궁금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 또 한 번 지릅니다.. 치킨을 휴.. 내 텅장..

왜냐.. 5천원 할인이니까요.. 두 번째도 ㅎㅎ

무언가 아까랑 똑같아 보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저기 소스가 추가되어있습니다. ㅋㅋ

오 이 비주얼은... 일단은 합격입니다.

닭다리도 큰 게 아주 맘에 듭니다.

아까 화살표에 있던 소스입니다.

이게 바로 갈릭찹찹소스인것 같네요. ㅋㅋ

저기 쓰여있긴 하지만 이름이 웃기네요... ㅎㅎ

소스를 개봉해봅니다. 

홍고추와... 피클인가... 암튼 약간 시큼해 보이는 비주얼이네요.

저기 소스에 잘 보면..

'치킨에 뿌려 드세요'라고 나와있습니다.

이건 찍먹 부먹의 문제가 아니니.. 다들 진정해주세요. ㅋㅋㅋ

저는 시킨 대로 한 죄밖에 없습니다.😅

짜잔 소스를 위에 뿌려주니.. 더 맛있어 보이는 우리 치느님입니다.

그럼 얼른 먹어보도록 할게요. ㅎㅎ

닭다리가 튼실하니... 

너무 맛있네요. ㅎㅎ

정말 닭다리는 다 맛있엉 ㅜㅜ😋

모두의 마요 치킨 맛은... 생각보다.. 흠.. 별로네요..

마지막으로 5000원 할인받은 영수증 내역입니다. ㅎㅎ

15000원이면 정말 싸게 먹은 것 같습니다.

후기

지금 쿠팡이츠에 들어가셔서 이벤트 창을 통해 확인 후 멕시카나에서 주문하시면..

5천원 쿠폰 받기가 있으실 겁니다..

사실 기간이 좀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 오늘 까지라니..

그래서 급하게 포스팅 올립니다. ㅜㅜ 드실 분 있으시면 얼른얼른 시켜드세요 ㅎㅎ

원래 치킨은 야식이 진리인 거 아시죠? ㅎㅎ

순살 양념 치킨 ★★★★★ 

모두의 마요 치킨 ★★★☆

맛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구독❤️과 공감❤️ 한 번씩 눌러주세요 🥺

댓글❤️은 사랑입니다. 😍 

오늘도 먹었습니다😋😋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