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신림 곱창 맛집! 국내산 소곱창을 먹어보자~(왕재곱창 신림점)

by 블린이 뚠뚠 2021. 2. 1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맛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맛스토리는 바로~ 곱창입니다.!!

곱창이란? 모르시는 분은 없으시겠지만..

소나 돼지의 소장을 가리키는 말로 튜브 상태로 탄력섬유가 많은 곳입니다. ㅎㅎ

보통은 전골이나 구이로 많이 드시는데요,

오늘은 곱창 구이를 먹으러 가봤습니다.

소곱창은 맛은 있지만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있는 편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맛도 좋고 가격은 더 좋은 곳입니다. 👏🏻👏🏻👏🏻

그곳은 신림에 위치하고 있는 왕재곱창입니다.

저도 이곳이 그렇게 맛있고 가격이 좋다는 얘기만 듣고 처음 와 본 곳입니다. ㅎㅎ

위치는 신림역에서 조금 걸으셔야 합니다.😅

간판으로 딱 보이는 맛집의 SMELL이 나세요?

역시 맛집은 입구부터 다릅니다. ㅎㅎ

가게 메뉴판이 빠질 수 없겠죠?

무려 국내산 소곱창이 2인분 600g 기준 34000원입니다.

보통 소곱창이라고 하면 3만원 대 후반 정도 하는 것을 보면 가격이 얼마나 저렴한지 보이시죠?

역시나 맛집의 명성답게... 메뉴는 딱 하나 곱창입니다. 🤭(멋..있..어..😍)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손님이 많을 시간을 일부러 피해서 왔지만... 거의 만석입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간결하게 딱 필요한 것만 나옵니다.

곱창 구이를 찍어먹는 간장 소스입니다.

매번 신기하게도 밖에서 먹는 간장소스는 왜 짜지도 않고...

달면서 맛있는 거죠? 이유 아시는 분 계신가요? ㅎㅎ

약간 느끼한 곱창의 맛을 깔끔하게 잡아줍니다.

그다음 소스는 막장? 과 소금입니다.

곱창을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가 많아서 질리지가 않았습니다.

솔직히 소곱창 is 뭔들... 그냥 맛있습니다. ㅎㅎ

따뜻한 국물의 김칫국입니다.

김치가 잘 보이진 않지만..😅 칼칼하니 맛있습니다. ㅎㅎ

한국인 하면 김치가 빠질 수 없습니다.

특히 제가 가장 좋아하는 중국산 김치입니다. ㅎㅎ

그 특유의 뭐랄까.. 암튼 중국산 김치에 맛있는 그 설명할 수 없는 맛이 있습니다. 

혹시 이거 공감하시는 분 있으신가요..ㅜㅜ

마지막 곱창과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는 

양배추와 마늘, 양파, 당근이 있네요. ㅎㅎ

아래부터 내장 사진이 나오니 잘 못 보시는 분들은.. 스크롤을 빠르게 내려주세요!🙅🏻

.

.

.

.

.

.

.

이제 주인공 등장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양이 적을 줄 알았더니만.. 이게 뭐람.. 한 접시 가득 주십니다.😋

자세히 보면 곱창과 대창, 염통이 보입니다. ㅎㅎ

셋 다.. 제가 좋아하는 것입니다. 

조금씩 익어가는 우리 곱창아~

빨리 익어줘 ㅜㅜ 배고파

생각보다 곱창이 구워지는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자글자글 엄청 맛있게 익고 있죠? ㅎㅎ

그동안 동영상으로 올리다가 J팍님이 알려주신 ImgPlay를 사용해서,

GIF 파일로 올려봤는데 신기하네요 ㅎ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J팍님 ㅎㅎ

고기가 구워지는 중에 감자와 콩나물, 부추가 추가됐습니다.

곱창도 거의 다 익어가는 중입니다. ㅎㅎ

이렇게 사장님이 직접 먹기 좋게 잘라주셔서 편했습니다. ㅎㅎ

고기는 역시 전문가가 구워주시는 게 제일 맛있는 듯합니다.

그래 조금만 더.. 익으면 된다..😋

슬슬 보이기 시작하는 노릇노릇한 곱창 ㅜㅜ

역시 곱창은 살짝 타야 제 맛입니다.

이 정도 익었을 때 사장님이 가장 먼저 염통을 먹으라고 하십니다. ㅎㅎ

그럼 바로 먹어봐야죠.. ㅎㅎ

정말 쫄깃하니.. 염통은 맛있습니다.  무슨 말이 더 필요하겠습니까. ㅎㅎ

순식간에 염통을 다 해치운 뒤.. 드디어

드디어 다 익은 곱창입니다. ㅜㅜ

사진 후딱 찍고 바로 먹어봅니다. 

오늘의 주인공 곱창입니다.👏🏻👏🏻👏🏻

노릇노릇.. 잘 익은 모습이 보이시나요?

항상 맛스토리를 포스팅하면서 느낀 점은.. 단 하나

또 먹고 싶다 ㅜㅜ입니다.

곱창보다 더 쫄깃함을 원하신다고요?

그럼 여기 대창이 있습니다.!

곱창 보다 더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가졌습니다. ㅎㅎ

이것도 물론 맛있습니다. 👍🏻👍🏻

네!? 계속 먹다 보니까 느끼하시다고요?

저는 느끼한 맛을 모르는 사람이지만...  혹시나..

혹시나 그러신 분들이 계시다면 ㅋㅋㅋ

이렇게 마늘을 곁들여 먹으면,

느끼한 맛은 꽉 잡아주고, 감칠맛은 더해집니다. ㅎㅎ

정신없이 먹다 보니... 하나둘씩 사라지는 곱창들... 

아... 안돼~

그때!

보이는 단 하나의 빛.. 바로 곱창 추가입니다. ㄷㄷ

고민할 필요 있습니까? 바로 주문 넣습니다. ㅎㅎ

짜잔 바로 리필되는 곱창 ㅎㅎ

거기다 곱창 추가는 구워다 주시기 때문에,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정말 깨끗하게 먹었죠? ㅋㅋㅋ

야채까지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감자와 콩나물, 부추 조합이 정말 잘 익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여기서 볶음밥이 빠지면 섭섭하셨죠?

맛개미뚠뚠은... 절대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볶음밥까지 클리어했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친구가 갤럭시 노트 S20인가... 샀다고 사진 찍어서 보내준 건데.... 

확실히 선명도가 남다르긴 하네요... ㄷㄷ 🤭

곱창이 살아있는 듯 보입니다. ㅋㅋㅋ

후기

암튼 오늘 이렇게 신림에 있는 왕재곱창에서 소곱창을 먹었습니다.

곱창을 원래 좋아하는 저로써는 괜찮은 가격에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도 둘이서 가서 6만원 넘게 나왔네요... ㅎ😅

그래도 소곱창을 이 정도 가격에 먹었으니 만족합니다. ㅎㅎ

아! 그리고 한 가지 단점은... 곱창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옷에 다 배깁니다.

누가 봐도 냄새 맡으면 이건 곱창 먹은 사람이에요 ㅋㅋ 

지금까지 영양가 없는 TMI 었습니다. 

배 속에 기름칠을 한 번 해야겠다고 느낌 오실 때

바로 그 날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왕재곱창 ★★ 

맛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구독♥︎ 공감♥︎ 한 번씩 눌러주세요 🥺

댓글❤️은 사랑입니다. 😍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 👋🏻

위치 : 서울 관악구 봉천로 239

전화번호 : 02-873-124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