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추운 날 따뜻한 국물 든든히 먹는 등촌 샤브 칼국수🍜 (2) (feat.크리스피)

by 블린이 뚠뚠 2021. 3. 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맛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맛스토리는 바로~ 등촌 샤브 칼국수🍜(2)입니다.!!

저번에도 소개해 드린 집인데요,,

저번 포스팅은 아래 링크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아직도 조금은 쌀쌀한 저번 방문에는 먹지 못했던 맑은 버섯 칼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얼큰도 맛은 있었지만 맑은 국물이 그립더라구요. 🤣

오늘도 역시나 저를 반겨주는 선홍빛 색감의 고기는 

언제나 저를 행복하게 합니다. ㅎㅎ

저번에도.. 김치가 너무 맛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이번에도 역시나 김치는 👍🏻👍🏻👍🏻

제 스타일 김치입니다. ㅎㅎ

드디어 나온 맑은 버섯칼국수입니다.!

건강에 좋은 미나리도 잔뜩 보입니다.

역시 저는 맵찔이라.. 맑은 국물이...😝

보글보글 끓어 오르는 칼국수 국물이 크으~

꽃샘추위를 날려버릴 정도록 강력합니다.

어느정도 익은 것 같으니

미나리와 느타리 버섯을 먼저 먹어봅니다. ㅎㅎ

버섯은 먼저 먹은 후 공간이 좀 남으면 바로 주인공 사브샤브 고기를 투하합니다.!

투하!

잘 익은 고기와 미나리, 느타리 버섯 삼합은.. 향이 미쳤습니다.ㅜㅜ

꼭 간장 소스 찍어서 먹어보세요.!

동생과 정신없이 먹다니보니... 벌써 바닥을 보이고 말았네요...🤦🏻‍♂️

아직 부족하시다고요?  걱정마세요! ㅎㅎ

아직 우리에겐 칼국수 면이 남아있습니다.!

바로 칼국수 면도 같이 넣어줍니다. ㅎㅎ

아주 맛있게 삶아지고 있는 칼국수입니다.

네? 맑은 국물이라서 얼큰한 국물보다 별로같다고요? 

전혀 아닙니다~ 훨씬 풍미가 가득하고 맛도 좋습니다. ㅎㅎ

면을 재빠르게 후르륵 마시고, 바로 마지막 메뉴!

볶음밥을 준비합니다. ㅎㅎ

이번에도 볶음밥을 가지고 가셔서 해다주셨습니다.

저 노으르스름한.. 계란 볶음밥.. 김치와 남은 국물과 같이 먹으면 그 무엇보다... 맛있는 걸요?

자 대망의 후식이 빠질 수 없죠?

후식은 극강의 닮을 자랑하는 크리스피 도넛입니다.👏🏻👏🏻👏🏻



저는 달달한 후식을 진짜 좋아합니다. ㅜㅜ 그래서 살이 안 빠지나봐요 ㅜㅜ

암튼 달달한 크리스피와 아메리카노는.. 정말 헤어나올 수 없는 조합입니다. ㅎㅎ

후기

오늘은 동생과 단 둘이가서 적당히.. 배부르게 먹고왔습니다. ㅎㅎ

약간 맑은 버섯칼국수는 얼큰칼국수보다 맛이 짠감이 있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오늘의 결론

샤브 칼국수★★

크리스피★★

맛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구독❤️과 공감❤️ 한 번씩 눌러주세요 🥺

댓글❤️은 사랑입니다. 😍 

오늘도  먹었습니다😋😋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

 

추운 날 따뜻한 국물 든든히 먹는 등촌 샤브 칼국수🍜 봉천점 (feat.지코바)

안녕하세요! 맛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맛스토리 주제는 바로~ 등촌 샤브 칼국수입니다. ㅎㅎ 체인점으로 전국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유명한 샤브 칼국수 식당입니다.! 샤브샤브란

antddundd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