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개미 뚠뚠(꿀팁)/네고왕

세탁세제 + 섬유유연제 2개 or 청소티슈가 12,900원? (네고왕 x LG생활건강)

by 블린이 뚠뚠 2021. 3. 2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꿀팁을 전해드리는 꿀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꿀팁은 바로~ 네고왕 x LG생활건강 편입니다.👏🏻👏🏻👏🏻

이번 네고 물품은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입니다.

코로나 19 시국인 만큼 한 번 입은 옷들은 바로 세탁기에 넣습니다.

덕분에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사용량도 같이 늘어나게 되었는데요..😭

저 같은 자취생들에게는 그 비용도 만만치 않더라고요.😫

그런데 이번에 네고 왕이 한 번 더 찢고 왔습니다.!

LG생활건강에서 나오는 세탁세제 + 섬유유연제를 5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니..

그것도 코로나 19 바이러스를 99&를 제거하는 세제입니다.. ㄷ ㄷ

거기다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1개? 아니죠~🙅🏻

섬유유연제를 2개나 줍니다.🙆🏻👍🏻WOW

그럼 말이 더 길어지기 전에 바로 구매하러 가볼까요? GO~GO~

저는 핸드폰으로 구매를 진행했습니다.

포털사이트에 'LG생활건강'을 검색합니다. (맨 아래에 사이트 링크가 있습니다.!)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바이럭스 x 네고왕이 바로 보입니다. 눌러줍니다. ㅎㅎ

바로 이러한 이벤트 화면이 나옵니다.

좀 더 화면을 아래로 내려봅니다.

보시다시피

협상 1 - 세제왕 세트 (Fiji 바이럭스 세제 2.7L + 샤프란 아우라 섬유유연제 1L + 아우라 바이럭스 섬유유연제 1L or 홈스타 바이럭스 청소 티슈 50매) - 14,900원

협상 2 - 네고왕 세트 (Fiji 바이럭스 세제 1L + 홈스타 바이럭스 청소 티슈 50매 + 자연퐁 뿌려 쓰는 주방세제 500ml or 홈스타 뿌리는 곰팡이 싹 750ml) - 9,900원 (단, 선착순 9,999개 한정)

협상 3 - 이 모든 게 무료배송...

와.. 소오름이 돋는 이벤트입니다. 주는 게 너무 많아서 글이 넘쳐흐르네요...

게다가 전부다 무료 배송이라니.. 너무 감동적인 이벤트입니다.

이렇게 세균과 바이러스를 싹 잡아주는 세제!

미세 플라스틱 향기 캡슐이 없는 섬유유연제!

살균부터 청소까지 한 번에 되는 세정 티슈!

정말 다 필요 없는 게 없는 알찬 구성입니다.👍🏻

그럼 바로 주문하러 가봐야겠죠?

'구매하러 가기'를 눌러주세요.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추가 할인 혜택이 나옵니다..

이건 뭐지.. 여기서 더 할인을 해준다고?? 와..

이런 거는 놓칠 수 없죠..

바로 '2000원 첫 구매 할인 쿠폰'을 눌러줍니다.

아... 카카오톡에서만 다운이 가능하다는군요...

하지만 카카오톡이 없으신 분은 안 계시겠죠? ㅎㅎ

바로 '카카오톡으로 이동'을 눌러 줍니다.

같은 화면이 나오고 다시 한번 할인 쿠폰을 눌러주니, '채널 추가'가 나옵니다.

채널 추가 시에 비용은 들지 않으니 눌러주세요.🤣🤣

오예! 바로 쿠폰이 발급됩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첫 구매 할인 쿠폰이라.. 구매 이력이 있으신 분들은 발급 및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발급기간이 3월 19일(금) 18:30 ~ 3월 25일(목) 23:59까지이니.. 꼭 그전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럼 쿠폰도 받았겠다.. 바로 이어서 구매를 해봅니다.

아쉽게도... 네고왕 세트는 9,999개 한정이라.. 벌써 품절이네요..😅

역시 빠르신 분들이 많습니다. ㅎㅎ

아쉽지만 그래도 좋은 '세제왕 세트'를 눌러봅니다.

이렇게 쇼핑 화면이 나옵니다.

'구매하기'를 바로 눌러줍니다.

아.. 앗.. LG생활건강 친구만 구매를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오늘 친구가 많이 생기는군요..🤣🤣🤣

'채널추가'를 눌러줍니다. 여기서 팁은 언제든지 채널을 수신 차단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 마세요 ㅎㅎ

이제 드디어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ㅜㅜ

'옵션선택'을 하시고, 원하시는 옵션을 선택해 주세요.

저는 섬유유연제가 필요해서 추가 옵션으로 바이럭스 섬유유연제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옵션을 선택하셨으면, '바로구매'를 눌러주세요.

배송비가 무료배송인 것이 너무 감사하네요.. ㅎㅎ

이제 주문이 거의 끝나갑니다. ㅎㅎ

제가 받은 쿠폰은 자동적으로 적용되는 센스를 보여줍니다.

따로 적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크으으~👍🏻

카카오 쇼핑이랑 오늘 친구 해서 그런지.. 쇼핑 포인트는 따로 없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34,700원이... -> 12,900원이 되는 마법을 보고 계십니다. ㅎㅎ👏🏻👍🏻

배송 받으실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결제 수단을 선택합니다.

카카오페이 머니는 연결된 계좌에서 필요한 금액을 충전을 해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카드로 결제를 선택했습니다. 그 뒤 '전체 동의하기'를 체크해 주세요.

체크를 하셨으면, '결제하기'를 눌러줍니다.

결체 창이 이렇게 나오면 '결제하기'를 눌러주시고, 화면이 넘어가면서 '결제완료'를 눌러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우와.. 드디어 결제가 완료되어 구매를 했습니다.👏🏻👏🏻👏🏻

거기다 쇼핑하기 첫 구매 시 500 카카오 포인트를 준다고 하니, 500원을 더 벌은 느낌이네요. ㅎㅎ

후기

이번 포스팅은 티친님들도 얼른 혜택을 받으시라고,

네고왕을 보자마자 바로 작성하는 것 같습니다. 😅🤣

매번 네고왕을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가격은 할인하는 네고왕과 그것을 받아들이는 LG생활건강 모두.. 👍🏻👍🏻

이번 이벤트로 당분간은 세제, 섬유유연제 걱정 없이 살 것 같네요. ㅎㅎ

시국이 시국인 만큼 이러한 기업들이 사회에 공헌하는 멋진 모습에 팬이 되는 것 같습니다.

LG생활건강 x 네고왕 모두 더욱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네고왕을 보면서 티친님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꿀팁!

빠르게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네고왕 x LG생활건강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꿀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한 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 

이상 꿀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바이럭스X네고왕

바이럭스, 네고왕, 세제 값 제대로 찢었다, 역대급 네고

virux.lghpc.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