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개미 뚠뚠(꿀팁)/네고왕

3개월 만에 드디어 받았다.!(네고왕 X 스킨푸드편)

by 블린이 뚠뚠 2021. 3. 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꿀팁을 전해드리는 꿀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꿀팁은 바로 11월 달에 진행을 했던 네고왕 X 스킨푸드입니다.

11월에 한 것을 왜 지금 포스팅하냐구요?

네.. 다들 아시다시피.. 11월에 주문을 했고, 주문한 물품을 최근에 받았으니까요...

정말 제가 잊고 있을 때쯤 해서 이게 뭐지 하고 봤는데... 이제 왔네요.😅😅

네고왕 x 스킨푸드에서 11.6 ~ 11.19일까지  진행했던 네고는 바로~

전상품 7천원이라는 파격적인... 네고였습니다. 총 3번까지 구매할 수 있었구요..

저는 이벤트 마지막 날인 19일 날 주문을 했습니다.

품목은 골드 캐비어 시리즈를 샀습니다.

왜? 제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을 샀냐구요?

바로 어머니에게 선물해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도착은 2월 중순쯤 한 것 같네요...

밀린 이유는 주문 폭주로 인해 제고 부족입니다. 

그럼 바로 3개월을 기다린 상품 구경을 해보겠습니다.

이렇게 3가지의 화장품이 도착했습니다.

화장품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

평소에도 로션 하나만 바르고 다니는..🙋🏻‍♂️저라서..

하나씩 천천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골드 캐비어 제품이라 그런지.. 박스부터... 골드의 향기가.. 저는 캐비어가 50프로 함유인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 말이 안 되더라고요.. ㅋㅋㅋ

하이드 롤 라이즈 콜라겐 추출물이 50% 함유량입니다. ㅎㅎ

그래서 주름 개선 화장품인 것 같습니다. 

이것은 에멀전이라고 합니다.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탄력과 함께 영양, 보습까지 동시에 관리해주는 에멀전이라고 하니.. 뭔가 엄청 좋은 거.. 겠죠?

이번엔 무려... 80%가 함유되어 있는... 세럼..?입니다. 용어가 매우 생소합니다. 🤣😅

이건.. 80%여서 그런가.. 포장이 뭔가 더 세련되어 있네요... 하하

흠.. 세럼은 매일매일 관리받은 듯 탄력 있고 탱탱하게!

유효성분이 플러스된 세럼이 탄력뿐 아니라 영양, 보습까지 동시에 관리해주며 바르자마자 피부에 쏙 흡수되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탄력 세럼이라고 합니다.

영양과 보습은 필수인 것 같습니다.🤔🤔

마스크 크림입니다. 이것은 70% 정도가 함유되어있네요.

스푼도 있는 것을 보니.. 떠서 사용하나 봅니다.

마스크 크림은.. 마스크 팩으로 집중 관리받은 듯 탄력 있고 촉촉하게!

유효성분이 플러스된 마스크 크림이 탄력뿐 아니라 영양, 보습까지 동시에 관리해주며,

자고 일어났을 때 더울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탄력 마스크 크림이라고 합니다.

무언가 자고 일어났을 때 기대될 것 같습니다. ㅎㅎ

에멀전, 세럼, 마스크 크림.. 이렇게 삼총사가 다 모였네요..

아마 어머니가 잘 사용하실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후기

이렇게 오늘 3개월을 기다려서 좋은 화장품을 받았습니다.

스킨푸드는 음식을 이용해서 만든 화장품이기 때문에 모든 제품에 음식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이 바쁘셨을 텐데,

끝까지 책임지고 배송을 해주신 스킨푸드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할 화장품은 아니라서 사용 후기는 어머니를 통해 간략히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1월에는 미처 네고왕과 관련된 포스팅을 할 생각을 못해서 미리 알려드리지 못했지만,

앞으로는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미리미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신 모든 티친님들께 감사드리며, 네고왕 X 스킨푸드 리뷰를 마칩니다.

지금까지 꿀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한 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 

이상 꿀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