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개미 뚠뚠(꿀팁)/네고왕

이렇게 먹고 살은 뺀다고? 닭가슴살왕! 결국 네고 당했닭! (네고왕 x 허닭)

by 블린이 뚠뚠 2021. 3. 28.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꿀팁을 전해드리는 꿀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꿀팁은 바로~ 네고왕 x 허닭(HEODAK)🐔 입니다.! 😋😋

다이어트의 시작이자 기본 바로 닭가슴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허경환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아 그 망한 닭가슴살...

이렇게 생각을 하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바로 그 허닭이 이번에 네고를 당해버렸닭! 🤣🤣

저도 365일 다이어트를 하는 입장이라..(입으로만 하는 것은 안 비밀입니다.)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었습니다. 그럼 바로 구매를 하러 가볼까요?

(저는 핸드폰으로 구매를 진행했습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허닭'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사이트를 눌러 접속하면 이러한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이번에는 어떠한 이벤트를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네고00

네고왕 방영 이후 공식몰 네고 금액보다 더 '저렴한' 상품 발견 시! 적립금 10만원 보상!

네고왕 x 허닭 제품 한정이며, 개인 스마트 스토어나 온라인 쇼핑몰은 제외대상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이번 네고는 자신이 있다는 의미인 것 같네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더 저렴한 상품을 찾으러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 이벤트는 바로~

네고01

12년 허닭 역사 사상, 이런 네고는 없었다! 골라 담기 40종 최고 62%까지 네고!

벌서 12년이 된 중견기업이었네요.!!

위에 보시다시피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랑크 소시지, 볶음밥, 도시락까지 40종을,

최대 62%까지 할인을 해줍니다.!

네고02

1981년, '닭가슴살왕'이 지구로 나타났으니깐 19,810원!

[추천] 패키지 4종 % [특별 구성] 패키지 11종!

(전체 15종 패키지 일 별, 15,600세트 X 7일! '총 2,200,000팩 한정 판매!라고 합니다.)

특별 구성답게 자신이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어 더 좋은 이벤트입니다.

네고03

네고 받고 네고 더!

무료배송 + 사은품 증정 - '3만원 이상 구매 시' 전자레인지 용기 600ml 1개 + 비엔나소시지 오리지널 1개 증정!

우와... 일단 얼른 구매를 하러 가보겠습니다.

와.. 역시나 몇몇의 제품을 제외하고는,, 전부 다 품절이네요.. 역시 빠른 한국인들...👍🏻

상품들은 매일 저녁 6시 30분에 리셋이 된다고 합니다.

원하시는 상품이 있으신 분들은 6시 30분에 바로 들어가시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오늘 해보니까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저는 딱히 끌리는 게 없어서.. 바로 네고왕 골라 담기로 가봅니다. ㅎㅎ

'옵션 선택'을 통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봅니다.

우와.. 40종이라더니.. 정말 많은 종류의 닭가슴살과 관련된 상품들이 있습니다.

그럼 40종이나 되는 상품들이 어떠한 것이 있는지 천천히 한 개씩 볼까요?

가장 먼저 나온 상품들은 가장 기본적인 닭가슴살입니다.

보시다시피 62%의 최고가 할인이 되어있습니다.

네? 가격이 1500원이면 비싼 것 아니냐고요? 그... 1500원에 2팩을 줍니다..

1팩에 750원인 거죠... 

닭가슴살을 나름 시켜봤지만.. 900원 아래는 본 적이 없는 것 같네요.. WOW 🤭

다음은 함박스테이크와 후랑크 소시지가 보입니다.

아직까지 61~62%의 할인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휴~

개인적으로 함박스테이크는 맛이 정말 궁금합니다.

다음은 후랑크 소시지, 닭가슴살 큐브, 육포, 닭가슴살 슬라이스 등.. 생각보다 정말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이렇게 까지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취급하는지 처음 알았네요..🤔

여기서부터는 할인율이 43%~61%까지 다양하게 할인이 되어있습니다.

그럼 할인율을 보고 구매를 하는 것도 좋은 팁이겠죠?

오! 드디어 볶음밥이 나왔습니다.

자취생인 직장인의 가장 큰 고민은 저녁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약속이 없는 날이면 집에서 간단하게 저녁을 해결하는데, 볶음밥 종류가 가장 제격인 것 같아 좋았습니다. ㅎㅎ

바로바로 장바구니에 담아보겠습니다. ㅎㅎ 

한 가지 아쉬운 것은 할인율이 50% 라는 것인데..

50%가 어딘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하고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드디어 기나긴 40종 메뉴의 마지막이 왔습니다.

닭가슴살의 끝판왕.. 도시락입니다.

저도 도시락을 살까 말까 고민을 엄청 했었는데.. 40%의 할인율이 저의 발목을 잡더라고요.😭

물론 충분히 저렴한 가격이지만, 볶음밥과 함박스테이크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ㅎㅎ

후기

짜잔~ 저의 구매 내역입니다. 볶음밥과 함박스테이크로 꽈악~ 채웠습니다. 

구매 금액이 3만원 이상이어야 무료배송과 사은품을 주기 때문에.. ㅎㅎ

많이 시킨 감은 있지만, 덕분에 한동안 저녁은 걱정 없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팁을 드리면 제 구매내역을 보면 앱 할인이 보이실 겁니다.

네 맞습니다. 저는 '허닭' 앱을 깔아서 구매를 하니까 할인을 더 해주더라고요... ㄷ ㄷ

덕분에 몇 백원 아꼈습니다. 🤣

오늘도 네고왕 덕분에 자취생들은 좀 더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제 조금씩 날씨가 풀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옷이 얇아지기 전에... 닭가슴살 한 입 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

네고왕 x 허닭 대박나라 무야호~

PS 추가 후기

짜잔! 이번 네고왕 x 허닭... 엄청나게 빠르게 상품이 도착했습니다.!!👏🏻👏🏻👏🏻

최소한 일주일 이상은 걸릴 것 같았는데..

이번에 허닭 쪽에서 준비를 너무 잘해주신 것 같네요. ㅎㅎ

빠른 배송 덕분에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허닭을 맛있게 먹는 방법과 신선도를 위해 아이스팩이 있었습니다.

여기서 특이한 점은 아이스팩이 안에 물로 되어있어 가위로 자른 다음 다 녹은 물을 버리면 됩니다.

대부분 아이스팩들은.. 재활용이 안되기 때문에 일반쓰레기 봉투나 아이스팩 수거함에 버려야 하는데,

환경까지 생각하는 좋은 기업 다시 한 번 칭찬합니다.👏🏻👍🏻

또한 보관은 냉동 보관입니다. 까먹지 말고 냉장이 아닌 냉동으로 보관해주셔야 합니다.!

이 모든게 단 돈 3만원입니다. ㄷ ㄷ

덕분에 한동안 저녁 걱정은 없을 것 같네요. ㅎㅎ

현재 프랑크 소시지와 소고기 볶음밥을 먹어 봤는데요. 생각보다 정말 맛있습니다.😋

다 먹은 후에도 재 구매 의사가 충분합니다. 가격만 괜찮다면요. ㅎㅎ

지금까지 꿀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한 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 

이상 꿀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허닭

허닭 4년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믿고 먹을수 있는 허닭,닭가슴살,소시지,볶음밥,도시락,간편식,식사대용식

www.heodak.com

 

허닭 중복 배송? 허닭 배송 후기 (허닭 x 네고왕 이벤트)

안녕하세요.!!👋🏻 꿀팁을 전해드리는 꿀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허닭 배송 후기입니다.! 저번 주쯤에 제가 허닭 x 네고왕 포스팅을 올렸습니다. 또한 이어서 도착한 후기도 포

antddundd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