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개미 뚠뚠(꿀팁)/네고왕

허닭 중복 배송? 허닭 배송 후기 (허닭 x 네고왕 이벤트)

by 블린이 뚠뚠 2021. 4. 4.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꿀팁을 전해드리는 꿀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허닭 배송 후기입니다.!

저번 주쯤에 제가 허닭 x 네고왕 포스팅을 올렸습니다.

또한 이어서 도착한 후기도 포스팅에 이어서 올렸습니다.

그런데 왜? 또 한 번 포스팅을 작성하는지는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때는 바야흐로.. 4월 1일 생각보다 빠르게 도착한 허닭 상품..

문자 알람으로 받았을 때는 그냥 빠른 배송과 먹을 생각에 신났습니다. ㅋㅋ

물건을 받고 열심히 사진을 찍고 냉장고로 바로 슝~ 하고 저의 소중한 식량을 저장해 놨습니다.

하지만... 사건은 이틀 뒤인.. 4월 3일에 발생하는데...

다시 한번.. 상품이 도착했다는 문자 알람이 울리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아 저번게 오류로 또 한 번 보내졌구나 생각을 하며, 대수롭지 않게 넘겼습니다.

물론 일 중이라 대충보고 넘긴 것도 있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본가를 내려가야하는 상황이 와서.. 본가를 갔다가..

4월 4일 오늘이죠... 집 앞에 도착을 했는데..

뭔가 익숙한 박스가 딱! 하고 문 앞에 있었습니다.

허허... 제가 받은 문자가 오류가 아니었나 봅니다.🤭

일단 멘붕을 뒤로 하고 혹시 나 같은 경우가 있나... 열심히 찾아봤지만... 알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최후에 방법인 1 대 1 문의를 남기고 답장이나 기다리자.. 하고 있었는데..

바로 그 때!

와... 갓 닭 이건... 정말.. 혹시나.. 반품할까 봐.. 박스 챙겨놓고 아이스팩이랑 제품 상할까 봐... ㅋㅋㅋ

얼른 냉장고에 넣은 제가 민망해졌네요.. 

갓 닭, 갓 경환 때문에 앞으로 자취생의 저녁은 걱정 없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끝까지 허닭과 같이 해보려고 합니다.

남 잘되는 게 되게 배 아파하는 스타일인데.. 이런 미담은 널리 널리 퍼졌으면 좋겠네요. ㅎㅎ

냉동실에 자리가 없어서.. 부득이하게 냉장으로 해놨습니다. ㅜ

얼른 빨리 먹어야겠네요.!

허닭 덕분에 아무것도 없던 냉장고가 꽉 채워졌습니다. ㅋㅋㅋ

맛도 좋고 다이어트도 되는 허닭!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평생 팬이 될게요...

지금까지 꿀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한 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 

이상 꿀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이렇게 먹고 살은 뺀다고? 닭가슴살왕! 결국 네고 당했닭! (네고왕 x 허닭)

안녕하세요.!!👋🏻 꿀팁을 전해드리는 꿀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꿀팁은 바로~ 네고왕 x 허닭(HEODAK)🐔 입니다.! 😋😋 다이어트의 시작이자 기본 바로 닭가슴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ntddunddun.tistory.com

 

허닭

허닭 4년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믿고 먹을수 있는 허닭,닭가슴살,소시지,볶음밥,도시락,간편식,식사대용식

www.heodak.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