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개미 뚠뚠(꿀팁)/네고왕

엔제리너스 커피를 2천원에 마셔보자!(네고왕 이벤트)

by 블린이 뚠뚠 2021. 2. 2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꿀팁을 전해드리는 꿀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꿀팁은 바로~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마셔보자입니다.!

대부분 커피값이 저렴한 곳은 2천원 중반에서 비싼 곳은 4~5천원 정도이니,

가격에 대한 이벤트성은 확실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그 확실한 메리트가 있는 이벤트를 하는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요즘 많이 핫한 유튜브 채널 중 하나인 바로 네고왕에서 진행하는 네고왕 X 엔제리너스입니다. 

엔제리너스 커피를 마셔본 게... 기억이 가물가물 할 정도로 많이 잊혀진 브랜드가 아닌가 싶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한번 시선을 끌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아래는 이벤트 내용입니다.

4300원이나 하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가.. 무려 2000원이 되는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ㅎㅎ

거기다 2시부터 9시 한정이긴 하지만,

반미세트가 무려 4900원!! 반미세트는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세트를 말하는데요.

샌드위치 원래 가격이 7500원인 것을 생각하면.. 정말 엄청난 할인인듯 싶습니다.

그럼 바로 커피를 마셔보러 갈까요?

강남에 있는 직장 근처에 엔제리너스가 있기에 바로 가봤습니다. ㅎㅎ

카페에 들어가니 바로 키오스크가 보입니다. 요즘 카페도 키오스크가 많이 있더라고요.

혹시나 해서 직원분에게 여쭤보니, 키오스크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가장 먼저 '한국어'를 눌러줍니다.

'커피' 메뉴를 눌러준 다음 '아메리카노'를 눌러주면 됩니다.

어? 근데 가격이 4300원으로 되어있죠?

걱정하지 마세요🤣 일단 눌러줍니다. ㅎㅎ

아메리카노를 누르셨으면, HOT 또는 ICE를 선택하라고 합니다.

저는 얼죽아라.. 무조건 'ICE'를 선택했습니다. ㅋㅋㅋ

그다음 사이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스몰, 레귤러, 라지 이렇게 3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스몰'로 눌렀습니다. 

짜잔! 할인이 적용되면서, 가격이 2000원으로 바뀌었습니다.👏🏻👏🏻👏🏻

여기서 꼭 '선택'을 눌러주셔야 합니다.! (만약 선택안함을 누르시면... 4300원이 결제가 됩니다.😭)

이제 거의 다 끝났습니다. ㅎㅎ

마지막 결제를 해야겠죠? '결제하기'를 클릭해줍니다.

원하는 결제 방식 카트, 교환권, 쿠폰 등은 키오스크에서 결제가 가능하며,

현금은 카운터에서만 가능합니다.😅

키오스크에서도 적립과 삼성페이가 다 가능합니다.👍🏻

드디어 주문을 마치고 아메리카노를 받았습니다.

점심시간에 아메리카노는 필수인 거 아시죠? 

네고왕 덕분에 저렴한 가격에 잘 마신 것 같습니다. ㅎㅎ

후기

평소에도 네고왕을 즐겨 보는 편인데, 이번에 커피가 나와서 정말 좋았습니다

모두들 스타벅스를 바라셨겠지만... 하하.. 거긴 넘사벽... 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반미세트 까지 같이 먹고 싶었지만... 

직장인들 점심시간이 2시부터라.. 먹어보질 못했습니다. ㅜㅜ

맛있어 보였는데 아쉽네요.

커피맛은... 2천원 정도이면 나쁘지 않은 맛이긴 한데... 주변 사람들이랑 같이 마셔보니,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 더군요.. 참고해 주세요. 

조금 더 일찍 포스팅을 하고 싶었지만.. ㅜㅜ 

역시 게으름 때문에 이벤트 마감날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오늘 보신 분들은 오늘까지이니 꼭 잊지 마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엔제리너스에서 사용하는 커피콩은 공정무역을 통해 수입해오는 거라고 합니다.

이것만큼은 좋은 취지인 듯합니다.👏🏻👍🏻

평일에 마지막인 오늘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마무리하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꿀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한 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 

이상 꿀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