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상한가 종목

오늘의 상한가 종목 (2021.03.04)

by 블린이 뚠뚠 2021. 3. 4.
728x90
728x90

상한가 종목과 관련기사입니다. 🐜🐜출처 - 네이버 증권

코스피

(서연-일봉차트)

윤석열 사표 낸다?…테마주 서연 주가↑

윤석열 검찰총장이 최근 작심 발언에 나선 데 이어 퇴진 가능성이 거론된다. 그러자 한동안 잠잠했던 윤석열 테마주 주가가 오름세다.

서연의 사외이사 중에 윤 총장과 학연이 있는 인물이 있다는 이유로 이들 계열사가 테마주로 분류된다. 서연은 자동차 부품을 만드는 회사다.

총장은 이날 오전 휴가를 냈다. 동아일보는 총장이 사의를 표명하겠다는 뜻을 주변에 밝혔다고 보도했다. 주식 시장은 이를 총장의 본격 정치 입문으로 해석하고 테마주에 주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서연 - 2014년 임시주주총회에서 사업목적을 변경하며 자회사의 주식을 소유함으로써 자회사를 지배하는것을 목적으로 하는 지주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연결대상 종속회사에 포함된 회사들의 주요 사업은 자동차 DOOR 내측의 DOOR TRIM, 상용차 SEAT 등을 생산하는 자동차 부품 제조업임.

(덕성-일봉차트)
(덕성우-일봉차트)

윤석열 정계 진출 나설까…관련주 폭등

윤석열 검찰총장의 정계 진출 기대감에 관련주들이 급등하고 있다.

이날 오전 윤 총장이 사의를 표명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윤 총장은 오후 2시 직접 거취를 밝힐 예정이다. 대검찰청은 "윤 총장이 오늘 오후 2시 대검 현관에서 입장 표명을 할 것"이라며 "내용은 윤 총장이 직접 준비하고 있어 현재로서는 확인할 수 없다"고 이날 밝혔다.

이에 윤 총장이 정계에 나설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면서 관련주들이 오르는 것으로 풀이된다.

덕성은 이봉근 대표이사와 김원일 사외이사가 윤 총장과 서울대학교 법대 동문이라는 점에서 관련주로 분류됐다. 서연은 유재만 사외이사가 윤 총장과 서울대 법대 동문이라는 점이 관련주로 꼽힌 이유다.

덕성 - 합성피혁의 제조, 판매등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87년 한국거래소에 상장함. 국.내외 다수의 기업에 대하여 합성피혁 및 합성수지의 판매를 주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수원에 본사를 두고, 인천, 오산, 평택, 부산에 제조 공장을 가지고 있음.

동사는 합성피혁소재의 용도를 신발, 가방,의류에 국한하지 않고, 스포츠용 , 장갑에 접목시키는 기술력을 갖고 있으며, 전체 매출액의 48.7% 수출하고 있음.

코스닥

(포스코엠텍-일봉차트)

포스코엠텍 주가 상한가 급등세 '리튬 35조 터졌다'

포스코엠텍 주가가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포스코는 최근 중국 탄산 리튬 현물 가격이 2배 이상으로 급등함에 따라 지난 2018년 인수한 아르헨티나 '옴브레 무에르토(Hombre Muerto)' 리튬을 생산해 현 시세를 적용해 판매시 누적 매출액이 35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3일 포스코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해 말 염호의 리튬 매장량이 인수 당시 추산한 220만톤 보다 6배 늘어난 1350만톤임을 확인했다. 리튬 매장량 검증은 업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염수리튬 전문 컨설팅 업체인 미국의 몽고메리(Montgomery & Associates)가 국제 공인 규정에 따라 수행했다.

현재 중국을 포함해 전세계적으로 전기차 시장이 성장하고 있어 전기차 배터리의 필수 소재인 리튬 가격은 계속해서 상승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포스코는 리튬 이외에도 이차전지를 구성하는 양극재 핵심 원료인 니켈 투자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니켈은 리튬과 함께 배터리의 성능과 직결되는 소재다. 포스코는 폐배터리를 활용한 리사이클링(재활용) 사업과 호주 등 니켈 광산 투자를 통해 배터리용 니켈 공급을 자체적으로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현재 전량 중국에 의존하고 있는 음극재 원료인 흑연의 수급 다변화를 위해 아프리카 탄자니아 흑연광산을 보유한 호주 광산업체 블랙록마이닝 지분 15%를 지난달 인수 완료했다.

한편 2030년까지 포스코는 이차전지소재의 원료인 리튬, 니켈, 흑연 등의 자체 공급체계를 만들고, 포스코케미칼은 이를 원료로 양극재 40만 톤, 음극재 26만 톤 생산체제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포스코그룹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원료에서부터 이차전지소재까지 생산하는 소재 밸류체인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포스코엠텍 - 철강포장 및 철강부원료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회사로 포스코 페로망간공장, 동판재공장 등을 위탁운영하며 해당 역량을 확대하고 있음.

동사와 밀접한 관계를 맺는 철강산업은 원재료 가격급등, 중국발 과잉 생산, 대내외 불확실성 확대 등 삼중고의 어려움을 겪고 있음. 매출은 포장작업 58.55%, 철강원료 28.32%, 위탁운영 11.68%, 엔지니어링 1.45% 등으로 이루어져 있음.

(서연탑메탈-일봉차트)

서연탑메탈, '윤석열 사퇴설' 이후 급상승

'윤석열 관련주' 서연탑메탈이 상한가를 달성했다.

지난 3일 윤석열 검찰총장은 주변 측근 등에게 “내가 총장직을 지키고 있어서 중대범죄수사청(중수청)을 도입해 국가 형사사법 시스템을 망가뜨리려고 하는 것 같다” “내가 그만둬야 멈추는 것 아니겠냐”며 사실상의 사의 의사를 표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윤 총장 측 관계자는 "4일 사의를 표명하겠다는 이야기를 한 것으로 안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연탑메탈의 지주회사인 서연그룹의 사외이사는 윤 총장처럼 서울중앙지검 부장검사 출신이면서 서울대학교 법대 동문이다. 이에 서연탑메탈은 '윤석열 관련주'로 주목받으며 윤 총장 관련 소식이 나올 때마다 주가가 급등한다.

특히 윤 총장이 사퇴 후 대선에 나설 수 있다는 기대감 때문에 서연탑메탈 주가도 급등한 것으로 풀이된다. 다만 서연그룹은 지난 2월 "사외이사와 윤 총장은 대학교 동문이긴 하나 그 이상의 관련은 전혀 없다"고 말한 바 있다.

서연탑메탈 - 자동차금형 및 건설중장비부품 제조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2011년 6월 24일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함. 자동차금형과 굴삭기 CABIN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것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금형산업은 제조업에서 부품을 대량 생산하는데 필수적인 생산기초요소기술로서 금형의 품질이 관련제품의 품질과 제조원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기반산업임.

(NE능률-일봉차트)

NE능률, 윤석열 관련주? 급등하며 시선 끌어

윤석열 검찰총장이 중수청(중대범죄수사청)에 대해 강한 반감을 드러내며 윤석열 관련주가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NE능률이 급등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NE능률은 최대주주가 윤 총장과 같은 파평 윤씨 종친회 소속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NE능률 - 출판 및 인쇄진흥법, 이러닝 산업 발전법에 근거하여 영어교육 및 출판사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4년 6월 28일에 설립되었으며, 2002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

동사는 영유아부터 성인에 이르는 폭 넓은 고객을 대상으로 영어교육을 포함해 다양한 교육출판 사업과 교육서비스 사업을 제공하는 종합교육서비스기업임. 베스트셀러 영어학습 교재를 중심으로 영어교육 분야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음.

(손오공-일봉차트)

 손오공, 넷플릭스 대항마 디즈니 플러스 한국 진출 초읽기↑

손오공이 디즈니 플러스의 한국 진출이 본격화된다는 소식에 강세를 보이고 있다.

손오공은 지난 2020년 제임스 전 월트디즈니 부사장 겸 마텔 제너럴 메니저를 사내이사로 신규 선임했다. 또 이 회사는 키덜트를 위한 '돔즈' 디즈니 시리즈를 이미 출시했다.

한편 디즈니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디즈니 플러스(디즈니+)'의 한국 진출을 위한 조직 개편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국내 이동통신사들도 디즈니 플러스를 유치하기 위해 치열한 물밑경쟁을 벌이고 있다.

시장에서는 디즈니 플러스가 넷플릭스의 유일한 대항마로 점쳐지면서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국내 이동통신사와의 제휴를 적극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손오공 - 캐릭터 완구인 헬로카봇, 바이트초이카, 빠샤메카드 및 마텔 완구인 피셔프라이스, 바비, 핫휠, 옥토넛, 게임으로는 닌텐도, 블리자드 패키지 등을 할인마트 및 온오프라인 시장에 유통함.

캐릭터 완구산업은 캐릭터산업의 OSMU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로의 활용으로 시장이 확대되고 있음.

(소프트센우-일봉차트)
(소프트센-일봉차트)

소프트센, 작년 영업익 39.4억원…전년比 1495%↑ (03.03)

소프트센은 지난해 영업이익이 39억4399만원으로 전년 대비 1495.0% 증가했다고 3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782억1330만원으로 17.7% 감소했다. 당기순손실은 5억819만원으로 전년(33억7656만원 손실) 대비 적자가 축소됐다.

소프트센 - 사업부문은 서버/스토리지, 프로세서 등 제반 인프라, 솔루션 및 유지보수서비스를 공급하는 ICT 사업부와 솔루션공급, IT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전략사업부문으로 구분됨.

동사는 글로벌 팬더믹 사태 하에서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서비스 확대를 위해 홍콩 소재 텐클라우드국제과기유한공사의 경영권 지분 인수를 완료함.

상한가 근접 종목

(서연이화-일봉차트)

서연탑메탈·덕성·서연·서연이화 일제히 상승세 '오늘 사의표명할까'

윤석열 관련주가가 강세다. 4일 동아일보 보도에 따르면 이날 사의를 표명한 것으로 보인다.

윤석열 검찰총장은 3일 “내가 총장직을 지키고 있어서 중대범죄수사청(중수청)을 도입해 국가 형사사법 시스템을 망가뜨리려고 하는 것 같다” “내가 그만둬야 멈추는 것 아니냐”며 주변에 사의를 표명할 의사를 내비쳤다고 전해졌다.

정세균 국무총리는 3일 “정말 자신의 소신을 밝히려면 직을 내려놓고 당당하게 처신해야 한다”고 윤 총장에게 공개적으로 경고했다. 정 총리는 페이스북에 “국민을 선동하는 윤 총장의 발언과 행태에 대해 행정부를 통할하는 총리로서 매우 유감스럽다”고 비판했다.

서연이화 - 2014년 7월 1일을 분할기준일로 주식회사 서연으로부터 인적분할 방식으로 설립되었으며 2014년 유가증권시장에 주권을 상장함.

동사는 자동차용부품 전문생산업체로, 생산부품의 상당량을 현대자동차 및 기아자동차에 공급하고 있으며 해외 법인들을 통해 벤츠, 폭스바겐 등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도 부품을 공급하고 있음.

주요 생산품은 자동차 Door 내측의 인테리어 부품 Bumper 등의 익스테리어 부품과 상용차용 SEAT.

(감마누-일봉차트)

감마누, 222억 공급 계약체결에 강세? +23%

4일 감마누의 급등을 설명할 공시나 뉴스는 없는 상태이다. 이에 많은 투자자들이 상승 이유에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한편 지난 25일 감마누는 중국 하이난 인후 국경간전자상거래 유한회사(이하 은호테크)와 2000만달러(약 222억원) 규모의 명품 및 국내 화장품 등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면서 당일 +14.35%상승해 2630원에 거래되며2 강세를 보인 바 있다.

이후 3 거래일 연속 하락세를 보였다. 4일 3거래일 연속 하락세를 이기고 급등해 상승 이유에 호기심이 증폭된 것으로 보인다.

감마누 - 전자 통신분야 제조 및 서비스를 주 목적으로 하여 설립되었으며, 안테나사업부와 인바운드플랫폼 사업부로 구분하여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국내시장에서는 지난 10여년 이상 SK텔레콤과 KT, LGU+에 지속적으로 안테나를 공급하고 있음.

단말기에 무선신호를 주고 받아서 통신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안테나를 제조,판매하는 안테나사업과 관광객 대상으로 소비를 유도하고 일정 수수료를 받는 여행사업을 영위중.

(한국테크놀로지-일봉차트)

한국테크놀로지 자회사, 380억원 규모 ‘강릉 주문진 공동주택 신축공사’ 수주

한국테크놀로지는 자회사 대우조선해양건설이 380억원 규모의 강릉 주문진 공동주택 신축공사 수주에 성공했다고 4일 밝혔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수주한 공사는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교향리 244-7번지 외 9필지에 조성되는 380억원 규모 공동주택 신축 사업이다. 지하 1층~지상 20층 공동주택 건물 3개 동으로 건축되며 총 234세대로 구성됐다. 주변에는 근린공원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사업면적 1만613㎡(3210.43평), 연면적 3만1405.27㎡(9500.10평) 규모로 용적률 229.59%, 건폐율 19.08%를 적용하며 공사 기간은 실 착공일로부터 약 26개월이다.

신용구 한국테크놀로지 대표는 “신규 공사를 수주해 기쁘다”며 “지난 1월 4800억원 규모 해상 풍력 발전 단지 수주 등 올해 1분기부터 수주 랠리가 이어지고 있어 수주·매출·이익 모두 전년의 2배에 달하는 실적 달성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는 호실적의 배경에 “임직원의 헌신은 물론 문강배 사외이사를 필두로 한 사외 이사진의 적극적인 경영참여 노력이 있었다”며 “사외 이사진이 투명 경영 시스템을 도입해 발주사들이 안심하고 공사를 맡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든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한국테크놀로지 사외 이사진에는 문강배 변호사와 한국거래소 팀장, 유가증권시장본부 공시 총괄 등을 역임한 류제만 사외이사 등이 활동하고 있다.

한국테크놀로지, 작년 영업이익 134억원…흑자전환 성공 (03.03)

한국테크놀로지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지난해 연간 영업이익이 134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흑자전환했다고 3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3231억원으로 49.4% 늘었다.

자회사 대우조선해양건설의 수주 증가에 따른 실적 개선 및 총판을 맡고 있는 샤오미의 스마트폰·에코 상품의 오프라인 매장 진출, 사물인터넷(IoT) 주차센서의 기술 개발 성공 등이 주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용구 한국테크놀로지 대표는 “전년도 획기적인 실적 달성에 이어 올해는 수주, 매출, 수익 모두 전년의 2배에 달하는 실적을 달성할 계획”이라면서 “IT와 친환경 건설 기술을 연계해 스마트 도시 개발을 선도하고, 대한민국의 스마트 건설기술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신 대표는 특히 “신사업으로 추진한 신재생에너지 사업은 최근 4800억원 규모의 새만금 해상풍력발전단지 수주 성공으로 시작부터 큰 성과를 내기 시작했다”며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신안 지역에 48조원의 투자를 발표했을 정도로 신재생 에너지 사업 분야가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어 당사의 실적 달성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테크놀로지는 건설 외에도 IoT 네트워크를 연계한 첨단스마트 주차센서기술 등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시설공단 공영주차장 113개소에 서비스를 공급했으며, 스마트 도시화 추세에 따라 해당 수요가 점차 많아질 것으로 예상돼 앞으로 더욱 많은 매출을 견인할 것으로 회사 측은 예측하고 있다.

한국테크놀로지 - 전기 및 전자부품, 통신기기 및 방송장비 제조 및 도소매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설립되었고, 2001년 8월 23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됨.

중국 전자제품 제조 및 판매기업 샤오미의 국내 공식 총판으로 Redmi 시리즈, Mi 시리즈 등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폰을 유통하고 있음. 자동차 전장 사업은 자동차용 IVI 시스템 디지털 클러스터 등을 주력으로 .

(제일테크노스-일봉차트)

제일테크노스 주가, 윤석열 사의 표명 예고에 상승세

제일테크노스 주가가 가파른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다. 지엘테크노스는 사외이사를 맡고 있는 박정식 사외이사가 윤석열 검찰 총장과 서울대 법대 동문이란 점에서 관련주로 언급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날 윤석열 검찰총장은 오후 2시 자신의 거취를 밝힐 예정이다. 이날 대검찰청은 윤 총장이 대검찰청 청사 현관에서 직접 입장을 표명한다고 밝혔다. 일각에서는 윤 총장이 사의를 표명할 가능을 언급하고 있다.

제일테크노스 - Deck Plate 부문, 조선용 철판을 표면처리(Shot Blast) 및 절단가공(Steel Cutting)하는 조선부문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Deck Plate 부문은 건설경기의 부진, 저가 수주 경쟁 등으로 어려움이 있어 CAP DECK의 거래처 다변화를 노력중임. Deck Plate 건설경기와 hot Blast Steel Cutting 조선산업과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있음.

하한가 종목

(일양약품-일봉차트)
(일양약품우-일봉차트)

일양약품 "코로나19 치료제, 러 임상3상 효능 입증 못해"

일양약품은 만성골수성백혈병 치료제로 쓰이는 라도티닙의 코로나19 치료를 위해 러시아 R팜과 임상3상을 진행했지만, 표준 권장치료보다 우수한 효능을 입증하지 못했다고 4일 공시했다.

러시아 알팜은 러시아의 코로나19 환자 치료를 위한 라도티닙 마케팅 승인 신청을 하지 않으며, 올해 라도티닙의 만성골수성백혈병 적응증 등록을 완료할 계획이다.

일양약품 - 의약품 등의 제조 및 판매업 등을 영위하는 기업임. 주요제품으로는 놀텍, 슈펙트, 하이트린, 원비디 등이 있음.

신약 항궤양제 "놀텍"은 위십이지장궤양 및 위궤양으로 국내 14번째 신약으로 허가를 받은 후, 역류성식도염 및 H.pylori 제균요법 적응증을 추가하였음. 제품의 수요처로는 전국의 15,000 여개의 약국과 1,200 여개의 도매상, 병원을 대상으로 판매하고 있음.

(성안-일봉차트)

자회사 200억 자금 횡령 이슈에, 오너 지분 매각까지…성안 하한가

섬유기업 성안이 하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자회사에서 200억원 규모의 자금 횡령사고가 발생했다고 공시하기 이전, 오너일가가 보유지분을 매도한 사실이 알려지면서다.

성안은 전날 "자회사인 성안합섬에서 내부조사 중 수년간에 걸쳐 자금횡령사고가 있었음을 확인했다"고 공시했다. 성안합섬이 자체적으로 파악한 횡령규모는 200여억원 수준이다.

성안은 "경찰수사 결과 금액이 특정되는대로 재공시할 예정"이라며 "성안합섬의 생산 및 영업활동은 정상적으로 이뤄지고 있고 향후에도 본사고로 인한 당사 영향은 미미할 것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하지만 문제는 횡령사실 공시 이전인 지난달 15일부터 23일까지 성안합섬이 보유하고 있던 성안 주식 총 110만주(1.93%)를 모두 팔아치웠다는 점이다.

이뿐아니라 박상태 성안 회장의 동생인 박상완 성안 부사장도 지난 1월 27일부터 2월 8일까지 성안 주식 202만4493주를 장내에서 매도했다. 박 부사장의 남은 지분은 73만주(1.28%)에 불과하다.

성안 - 섬유제품의 제조가공 및 판매업, 수출입업, 부동산 임대업 등을 영위함. 섬유제품 제조, 판매 및 수출입업이 매출의 90% 이상을 차지함.

경상북도 구미에 생산시설을 보유함. 매출의 96% 이상이 수출에서 나옴. 주요 수출시장은 중동, 유럽, 아시아, 중남미, 북미 등임. 수출은 "STARTEX" "SOFSIL" 이라는 자체상표와 OEM 7:3 비율로 .

하한가 근접 종목 

(대한그린파워-일봉차트)

대한그린파워 "주가 급락 이유 없어…본업 차질없이 진행 중" (투자경고)

대한그린파워가 4일 주가 급락과 관련, "회사의 본업은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며 근거없는 억측과 우려를 경계했다. 이날 대한그린파워는 입장문을 내고 "주가가 급락할 이유가 없다"며 이같이 밝혔다.

대한그린파워 주가는 지난달 1일 829원에서 26일 2230원까지 상승,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하지만 이달 들어 주가가 약세를 보이면서 지난 3일에는 전일 대비 9.79% 하락 마감했고, 이날에도 매도 물량이 늘면서 오후 2시 현재 26% 가량의 낙폭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주가 흐름에 대해 회사 측에선 구체적인 이유를 알 수 없다면서 단기 급등에 따른 차익실현 매물, 이날 코스닥 지수와 풍력 관련주 약세와 같은 외적인 요인이 작용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대한그린파워는 신사업인 신재생에너지 사업 추진에 따른 실적 개선과 기존 바이오중유사업 구조조정 효과에 따른 재무구조 개선 효과가 부각되면서 지난달부터 투자 심리가 개선됐다. 지난 2월 18일에는 한국동서발전, 한국남동발전 등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4조2000억 원 규모의 여수삼산해상풍력발전단지 개발에 나선다는 소식이 전해지는 등 주가가 한 달새 170% 이상 올랐다.

이후 단기 주가 급등으로 수익을 본 투자자들이 차익 실현에 나서면서 주가는 이달 2일부터 하락하기 시작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일시적인 주가 하락은 회사 본업과는 무관한 것으로 모회사 대한그린에너지와 추진 중인 국내 육상 및 해상풍력발전단지 프로젝트는 차질없이 진행 중"이라며 "포털사이트 종목게시판 등을 통해 퍼지고 있는 상장 폐지, 감자 등 근거 없는 루머에 대해서는 투자자 보호를 위해 강경한 대처를 해나갈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특히, 감자 루머에 대한 경우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회사 측 입장을 게시했음에도 지속적으로 악의적인 루머가 시장에 돌고 있어 우려스럽다"고 덧붙였다.

대한그린파워 - 2개의 계열회사를 두고있음. 동ㆍ식물성 유지로 구성된 부산물/폐기물 폐유, 바이오디젤 부산물 등을 재처리하여 바이오중유 및 바이오디젤 원료로 제조하여 이를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동사는 신재생에너지 풍력을 이용하여 전기를 생산,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발전 자회사를 두고 있음.

(수산아이앤티-일봉차트)

하락 관련기사 없음

수산아이앤티 - 인터넷 관련 소프트웨어의 개발, 판매 및 용역제공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국내에서 유일하게 트래픽 필터링만으로 인터넷에 연결된 단말 식별이 가능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음.

인터넷 접속관리 솔루션 "eWalker SWG V9" 기반으로, 메일 메신저 감시 기능을 강화한 "eWalker DLP V9", SSL통신 복호화를 가능하게 해주는 "ePrism SSL VA" 등을 개발함.

상한가 종목은 투자를 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한 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이상 일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