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족발은 언제먹어도 맛있죠.. (강남역 오목집 후기)

by 블린이 뚠뚠 2021. 1. 14.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맛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은 맛스토리는 바로~ 족발입니다.👏🏻👏🏻👏🏻

요즘 족발 엄청 자주 먹는 것 같아요. ㅎㅎ 2주째에 4번인가... 먹었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족발은 항상 맛있다는 게 함정입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 저랑 같이 족발 먹으러 가시죠!!

강남역 근처에 있는 오목집입니다.

족발집 이름이 오목집? 신기했습니다. ㅎㅎ

이층에 위치하고 있고, 외관이 깔끔한 게 기분이 좋네요.

메뉴판이 보입니다. 

족발, 냉채족발, 매운 족발 이렇게 기본적인 족발이 있습니다.

후식은 막국수와 누룽지가 있네요.

안주로는 쟁반막국수와 부추전 오목집 계란말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부추전을 먹고 싶었지만...

점원분께서 주문을 까먹고 늦게 넣어주셔서... 시간상 결국 못 먹었습니다 ㅜㅜ

이렇게 점심특선도 있습니다.

알고 보니 예전에 엄청 유명했던, 별에서 온 그대에 나온 촬영장이었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ㅋㅋㅋ 정말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반찬은 양배추를 넣어 먹을 수 있는.. 소스? 가 나옵니다. ㅋㅋ

족발은 역시 쌈장과 새우젓이죠?

야무지게 준비해 주셨습니다.

제 선택은 쌈장! 저는 쌈장 파입니다. ㅋㅋㅋ🤜🏻

파무침과 무생채를 빼먹으면 섭섭하죠.. ㅎㅎ

족발 쌈에는 무조건 파무침이 꼭 들어가야 한다구욧!!

오목집은 신기하게 족발을 시기면 홍합탕을 줍니다..

이건 정말... 거기에 꽃게까지 들어있다니...

이게 모든 게 그냥 밑반찬... 세팅 ㄷ.ㄷ

 크으~ 국물이 끓는 게..

바로 한입 하고 싶네요. ㅎㅎ

주인공은 만나기 전에

만나야 할 친구가 있죠? 족발은 바로 막국수죠 ㅎㅎ

생각보다 양이 많아 보이는 막국수를 바로 비벼줍니다.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이 CM송 아시는 분들 모두 손!🙋🏻‍♂️ㅋㅋㅋ)

드디어!

주인공 납시오~ 족발 등장입니다.

저희는 모둠 족발을 시켰습니다.

모둠 족발이란 매운 것 반 일반 족발 반을 말합니다.

방금 말씀드린 대로..

족발은 역시 파무침입니다. ㅎㅎ

느끼함을 꽉 잡아주는 파무침과 쫄깃한 족발은 정말.. 환상은 궁합...

벌써 침이 고입니다. 😋

역시.. 한국인은 밥심이죠...

주먹밥은 저렇게 동글하게 만들어서 주십니다.

보기보다 사이즈가 큽니다. ㅎㅎ

제가 또 주먹밥 킬러라... 두 개를 순식간에 해치웠습니다. ㅎㅎ

열심히 먹던 와중..

자꾸 보이는 홍합탕.. 뭔가 저기에 칼국수를 넣어 먹으면 진짜 맛있을 거 같은데..

메뉴에는 안 보이고...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ㅋㅋㅋ

혹시나 해서 여쭤보니 칼국수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와 이거 안 여쭤봤으면 큰일 날 뻔했습니다. ㅋㅋㅋ

모든 것이 갖춰진 칼국수 바로 투하! 합니다. ㅎㅎ

우와,,

칼국수집을 온 것 같은 비주얼... ㄷ.ㄷ

보글보글.. 끓는 게 참..

제 마음도 끓습니다. 물론 얼른 먹고 싶어서요. ㅎㅎ

짜잔 족발을 먹어 배가 부르지만,

이건 또 다른 얘기죠 ㅎㅎ

후루룩 해서 깔끔하게 다 먹었답니다. 🐽

참... 너무나도 깔끔하고 맛있는 족발집이었네요.

집으로 가던 중 아이크스림을 사러 갔는데...

못 보던 아이스크림 뚜둥! 하고 나오는 겁니다.

바로 가나 아이스바... 저는 못 먹어봤어요..ㅜㅜ

바로 구매각이죠. ㅎㅎ 신나는 마음으로 들고 집에 얼른 왔습니다.

저 박혀있는 크런키들 보이시나요..

바삭바삭하면 저 가나의 극강의 단맛...

역시 내 스타일야😍 ㅋㅋㅋ

덕분에 후식까지 잘 먹었습니다..

후기

모든 것이 평범하고 괜찮은 맛집이었습니다.

막 엄청 맛있지는 않았지만, 어디 하나 빠지지 않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도 좋은 것 같네요. ㅎㅎ

항상 음식은 무엇을 먹는지도 중요하지만 누구와 먹는지도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ㅎㅎ

저는 항상 편한 사람들과 음식을 먹어서 그런가, 먹는 게 행복하더라구요. 😝

오늘은 편한 사람들과 밥 한끼 나누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의 결론

모둠 족발 ★★

막국수 ★★★

맛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구독♥︎ 공감♥︎ 한 번씩 눌러주세요 🥺

댓글❤️은 사랑입니다. 😍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 👋🏻

위치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84길 28

전화번호 : 02-555-22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