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소고기 편백찜을 먹어보자! (방이편백 육분삼십 강남점)

by 블린이 뚠뚠 2021. 1. 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맛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맛스토리는 바로~ 소고기 편백찜입니다.👏🏻👏🏻👏🏻

예전에 나 혼자 산다에서, 성훈이 막 몇 판씩 쌓아두고 먹었던 바로 그 음식...

그 기억에 소고기 편백찜은 항상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 중 하나입니다.

여건이 안 돼서 못 가고 있었는데, 딱 마침 상황이 맞아떨어져서 먹으러 가게 됐습니다.

소고기 편백찜이 뭐야..??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 같이 알아가 보도록 하시죠..ㅎ 

강남역 근처에 있는 방이편백 육분삼십입니다.

깔끔한 입구와 옆에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는 메뉴판까지!

시작부터 기분이 좋습니다.

저희의 오늘 목표는 소고기 편백찜입니다. 😆

입구에서 QR코드 인증하고 자리에 앉습니다. 자리 번호는 16번입니다. 

식사를 마친 후 카운터로 가지고 와달라고 쓰여있네요.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ㅎㅎ

테이블 세팅을 한 번 보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도구 수저입니다. ㅎㅎ

개별로 포장되어 있는 수저는 요즘 시기에 안심하고 밥을 먹게 해 줍니다.

소스는 기본적으로 겨자 소스, 와사비, 간장 소스 이렇게 있습니다.

저의 베스트는 간장 소스이네요. ㅎㅎ 

기본 밑반찬입니다.

숙주나물 무침과 김치전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반찬으로 김치전이라니.. 순식간에 흡입을 하고 리필을 하려고 준비하는데...

반찬/소스 셀프코너가 딱!! ㅎㅎ

아주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눈치 안 보고 마음 편하게 먹고 싶은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코너는 참 좋은 것 같네요. ㅎㅎ

하지만 자신이 먹을 만큼만 가져다 먹는 것이 좋겠죠?

반찬/소스를 남길 경우 환경 부담금 5000원!

반찬은 아까 세팅되어있던, 

김치전, 숙주나물 무침, 어묵볶음, 김치가 있습니다.

소스는 겨자소스, 간장소스, 와사비, 쌈장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밑반찬을 집어 먹으면서, 기다리는 중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 두! 등! 등! 장!

소고기 편백찜입니다. 가격은 1인분에 13000원 

거기에 팽이버섯을 추가했습니다.

참고로 추가할 수 있는 야채, 혹은 버섯 종류들이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추가하시면 됩니다.!

짜잔 이쁘게 정리되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우리의 주인공😎하... 눈이 부십니다. 

사실 방이편백 육분삼십은 6분 30초를 기다려야 해서 이름이 그렇게 붙여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희의 타이머는 7분을 가리키고 있네요. ㅎㅎ😅

정확한 사실은 저 멀리 묻어두는 거로.. ㅎㅎ

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두근두근...🤭2분이 2시간 같습니다... ( MSG )

우와..🤩잘 쪄진... 우리 소고기님들...

솔직히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 반대 의견 받지 않습니다. ㅋㅋ🙅🏻 )

아래 깔린 숙주와 고기 한 점을 집어,

마지막 추가한 팽이버섯까지 곁들여 원하는 소스를 찍어먹으면... 크아~

정말 이렇게 맛있는 맛이 있나요...🤦🏻‍♂️

더욱이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일석이조입니다. ㅎㅎ

참을 수 없습니다.

바로 다음 한 입을 준비합니다. ㅎㅎ

입은 열심히 씹으면서 다음 한 입 준비하는 게 진정한 뚠뚠이죠...(^🐽^)

고기는 공깃밥과 단짝이죠...

단 13000원에 포함된 금액은 아니고, 따로 추가하셔야 합니다.! 단 돈 1000원!

특히 저는 미소된장국을 엄청 좋아하는데... 역시 여기도 맛있습니다. ㅎㅎ

한번 더 리필! 을 외쳤다는...ㅎ

마지막으로 오징어무침회를 소개합니다. ㅎㅎ

소고기 편백찜에 끝났다면 맛개미 뚠뚠이 아니겠죠?

가격은 11000원!

무처럼 보이지만.. 배 일까요? 

암튼 엄청 달고 아삭하고 오징어와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오늘은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하하하😅

하지만 제 마음만큼은 전달됐으면 족합니다. ㅎㅎ

다들 한 입 하셔야죠?

후기

가장 먼저 일하시는 분들이 엄청 밝고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오전일로 인해 지쳤는데.. 덕분에 힘을 얻어 가는 것 같네요. ㅎㅎ

맛은 뭐.. 체감상... 6인분은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ㅎㅎ

소스는 겨자소스도 좋고, 간장소스도 좋고, 암튼 입에서 녹아 없어졌네요. 

위에 부담도 적고 좋은 음식 먹어서 행복합니다.😍👍🏻

오늘의 결론

소고기 편백찜 ★★☆(다 좋은데.. 양이 좀... 🙄)

오징어무침회 ★★★☆ ( Me Too..)

맛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구독♥︎ 공감♥︎ 한 번씩 눌러주세요 🥺

댓글❤️은 사랑입니다. 😍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 👋🏻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 11 1

전화번호 : 0507-1358-890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