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포장해서 집에서 먹자! 족발과 햄버거, 치킨(구구족, 맘스터치 후기)

by 블린이 뚠뚠 2021. 1. 4.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맛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맛스토리는 구구족과, 맘스터치입니다.

생일 선물로 받은 맘스터치 3만원권을 사용하기 위해 맘스터치로 가는 길이었습니다.

가는 길에 저희 발걸음을 잡은.. 한 곳 바로 요즘 많이 보이는 테이크 아웃 족발집입니다. ㅎㅎ

항상 지나갈 때마다 한번 먹어 봐야지 먹어 봐야지 했는데.. 결국 오늘 먹네요. ㅎㅎ

맘스터치는 제가 사고 족발은 아버지 사주신다고 해서 얼른 들어갔습니다. ㅎㅎ

매장은 키오스크로 운영되며, 주문을 넣으면 5분에서 10분 정도 걸립니다.

테이크 아웃 족발집 장점 매우 쌉니다... 가격이 정말 싸요..

보이시죠? 족발 大가 23900원입니다..🤭

배달비가 2천원 포함이니.. 저는 21900원에 사는 것이 되는거죠..!

보통 배달을 하거나 매장에서 먹는 족발 大는..

보통 3만 원 초반에서 비싸면 중반이나 4만원 까지 합니다. ㄷㄷ😱

혹시나 너무 저렴해서 맛이 없지는 않을까.. 걱정이 됐지만, 일단 못 먹어도 고! 를 외쳤습니다. ㅎㅎ

이렇게 아름답게.. 포장되어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ㅎㅎ

물론 족발을 시키면서 옆에 있는 맘스터치에서 주문을 마치고 같이 가져왔습니다.

짜잔~ 맘스터치에서 무엇을 사 왔는지는 천천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ㅎㅎ

일단은 족발 먼저 꺼내 보도록 할게요. 

첫 번째 선수... 바로 막국수입니다. ㅎㅎ

족발과 막국수는 떼려야 땔 수 없는 관계입니다. 😎

가격은 무려.. 3500원 👍🏻

이것은 보쌈 무김치입니다.

가격은 3500원입니다. 하지만 서비스로 주셨다는 점!! 감사합니다. ㅎㅎ

드디어 주인공! 족발 등장입니다. 

저희는 불족과 족발은 반반 들어있는 반반족을 사 왔습니다. ㅎㅎ

가격 대비 엄청 훌륭한 퀄리티를 볼 수 있습니다.

족발에는 쌈이 빠질 수 없겠죠?

상추도 이렇게 잘 포장해서 주셨습니다. ㅎㅎ

센스 있는 새우젓 소스와 쌈장을 있습니다.

아래 무쌈과 마늘 고추도 같이 보입니다.

드디어 족발 선수 소개가 끝났습니다. ㅎㅎ

그럼 먹어봐야겠죠? ㅎㅎ

불족을 먹어봤습니다.

저희 집안은 매우... 맵찔이 집안이라.. 

매운 것을 잘 못 먹지만... ㅎㅎ 도전해봤습니다.

분명 사장님이 맛있게 맵다고 했는데,, 역시 맵습니다. ㅎㅎ

하지만 맛있어요. 정말 ㅎㅎ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더 맛있을 것 같네요. 

역시 족발은 콜라겐이죠.. 쫄깃 쫄깃하니.. 그 무엇도 이길 수 없습니다. ㅎㅎ

너무나 맛있는 것.. 😋

아 맞다.... 맘스터치도 얼른 개봉해 보겠습니다. ㅎㅎ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ㅜㅜ😭

치킨은 맘스터치의 후레이크 갈릭 치킨입니다. ㅎㅎ

제가 먹은 맘스터치 치킨 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역시 갈릭은 진리다!

맘스터치에서 치킨을 맛있게 먹어본 적이 없는 저로서는 정말 만족스러운 치킨이었습니다.😋

역시 치킨은 다리쥬?🍗

다리는 사랑입니다. ㅎㅎ 사진 찍기 전에 급히 한 입 먹느라.. 얇아진 우리 다리님.. ㅎㅎ😅

역시 위가 뇌를 지배하는 뚠뚠입니다.

이것은 화이트 갈릭 버거와 싸이 버거입니다.!🍔

어쩌다 보니 오늘은 갈릭 파티네요. ㅎㅎ

맘스터치 버거는 말하자면 입만 아픈거 아시죠?

맛과 양 둘 다 잡은 버거입니다.

요새 맘스터치에서 잡음이 많던데.. 잘 해결돼서 우리.. 혜자 버거 다시 돌아오길 바랄 뿐입니다. ㅜㅜ

두툼한 패티 위 달콤한 소스까지..

하... 먹고도 또 먹고 싶은 햄버거...🍔

와.. 맘스터치 하면.. 

감자튀김이 빠지면 섭섭하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감자튀김은 맘스터치입니다. ㅎㅎ (TMI)

정말 살만 안 찐다면... 산처럼 쌓아두고 먹고 싶네요. ㅜㅜ

이번엔! 맘스터치 치즈볼! 

요즘엔 치즈볼이 참 유행이라..

어딜가나 있는 것 같네요. ㅎㅎ 그래도 어딜 가나 맛있으니 Get츄!

속에 꽉 찬 치즈를 보면..

치즈러버는 항상 기분이 너무 좋답니다. ㅎㅎ

마지막 치즈스틱입니다.

사실 이렇게 여러 가지 시킬 생각이 없었는데..

3만원을 맞추고자.. 그동안 먹고 싶었던 사이드 메뉴를 다 골라 담았습니다. ㅋㅋ

음.. 치즈 스틱은... 여기 까지 말하겠습니다. ㅎㅎ

그냥 평범한 맛이네요..

후기

오늘은 먹고 싶었던 테이크 아웃 족발집 구구족과 맘스터치를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봤습니다.

코로나는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고 나라에서는 음식을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 것을 독려합니다.

배달을 시키면 환급도 해준다고 하더군요... ㅎ

암튼 이유를 떠나서 맛있는 음식은 언제나 정답이고, 행복입니다.

가장 출출할 시간인 지금 야식을 시켜보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

오늘의 결론

구구족 ★★☆(가격이 너무 👍🏻)

맘스터치 ★★★

맛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구독♥︎ 공감♥︎ 한 번씩 눌러주세요 🥺

댓글❤️은 사랑입니다 😍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