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오늘의 맛스토리 - 뚱보가 되어보자~ (뚱보집 방문기)

by 블린이 뚠뚠 2020. 9. 2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껍데기와 특수부위로 유명한 뚱보집을 방문했습니다.

다행이 저희 집 바로 앞에 뚱보집 만수점이 있더라구요!! 

뚱보집 입구입니다.
분위기 좋은 입구

주말이여서 그런지 빈자리가 없더라구요 ㄷㄷ 

입구들어가자마자 웃으면서 반겨주는 사장님!! 너무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연탄불-소리주의

자리에 앉자마자 주시는 연탄불.... 잠시 불멍하시고 가시죠.. 역시 요새 대세는 불멍...

파채와 계란밥

특이하게도 파채에 계란을 올려주시고 일반 밥과 계란 밥이 있는데 가격이 동일하다는 사실!!

그럼 당연히 계란 밥을 먹어야겠죠?? ㅎㅎ 계란밥 득템

특수부위모듬
특수부위모듬

계란밥을 먹고있는데 나온 특수부위 세트가 나왔습니다. 비주얼 보이시죠? 가격은 550g에 3만3천원

특수부위 한부위당 150g에 만원정도에 팔고있으니 세트로 먹는 것이 다양한 부위와 많은 양을 먹을 수 있는 좋은 방법중 하나입니다.

특수부위 종류는 모소리살, 꼬들살, 가오리살, 오겹살 이렇게 제공됩니다.

부위설명 그림

부위 종류는 이렇게 친절하게 그림으로 설명되어있습니다.

고기가 나왔으니 바로 불판에 올려야겠죠??

기본 반찬 셋팅을 이렇게 나옵니다 빠지는것 없이 다 들어있습니다.

고기 불판 위에 보이는 통에 들은 갈젓이 특이함을 주는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소리주의

소리주의

두서없이 종류의 상관없이 고기를 열심히 구웠습니다. 특히 꼬들살이 매우 꼬들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렇게 고기를 열심히 구우면서 맛있게 먹고있는데 나오는..

계란찜

계란찜을 너무 좋아하는 저로써 너무 맛있는 계란찜이었습니다. 어떻게 저렇게 만들수 있는거죠?? 꼭 한번 해보고 싶네요 ㅎㅎ

한가지 아쉬운점은 부푼 계란찜 아래에는 위로 부풀어서 그런지 많이 비어있었습니다.. 아쉽 ㅜㅜ

어느새 후딱 한판을 다먹어서 추가한 꼬들살 150g 다시 열심히 구워봅니다. ㅎㅎ

소리주의

다 구워버러~~

소리주의

다들 오셔서 한입 하세요 ㅎㅎ

고기를 얼추 다먹어가니 무엇을 먹어야겠죠 바로 고기하면 냉면이죠, 냉면을 불러보도록 하겠습니다. ~~

후식냉면

자 후식 냉면입니다. 가격은 무려 3900!! 후식냉면은 물냉면과 비빔냉면 이렇게 두개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물냉면을 좋아하니 물냉 픽!!

마지막으로 껍데기 전문점에 왔으니 껍데기를 놓칠수 없겠죠.. 바로 시켜봅니다.

와 색깔보이시나요?? 껍데기를 구워주시는 분이 전문가 포스를 보여주시면서 화려하게 구워주셨습니다.

소리주의
소리주의

화려한 기술이 보이시나요? 맛은 엄청 쫄깃쫄깃하며 껍데기 장인의 면모를 보여주는 맛이었습니다.

이렇게 행복한 외식이 끝이났습니다.

후기

특수부위라는 처음 먹어보는 부위를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특히 사장님 포함 그곳에 계시는 모든 일하시는 분들이 친절하게 서빙해주시고 서비스 해주셔서 매우 행복하게 밥을 먹을수 있었습니다. 다소 양이 적은 부분이 있지만 적당히 배부르면서 계란밥이랑 된장찌개, 계란찜이 있으니 부족하지 않았구요. 이 곳을 다시 찾을 이유는 껍데기와 특수부위로 충분한것 같습니다. 물론 그게 전부이지만요.ㅎㅎ 저는 가족외식을 했는데, 옆자리에서 맥주와 소주를 한잔씩 하시면서 드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친구들이랑 연인끼리 간단히 맥주한잔 하면서 껍데기 하나씩 먹는 이런 좋은 분위기를 가진 곳에서 밥을 먹었다는 것이 아쉽기도 좋기도 합니다. 

다들 껍데기와 특수부위에 매력에 한번 빠져보시죠 추천합니다.^^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한 번씩 눌러주세요 ㅎㅎ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주소 : 인천 남동구 백범로 121

전화번호 : 032-461-953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