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노브랜드 버거를 먹어보자~(노브랜드 버거 역삼점)

by 블린이 뚠뚠 2020. 9. 20.
728x90
728x90

NO Brand Burger <- 이게 요새 그렇게 핫하다고 해서 일 끝나자 마자 친구들이랑 먹으러 갔습니다.

강남역에서 걸어서 20분 넘게 갔다는 ㅜㅜ

장소는 노브랜드 버거 역삼점!

노브랜드 이름에 딱 어울리는 간판이 있는 입구 사진입니다.

매장 입구를 들어가기 전 온도 체크와 방문자 명단을 작성한 후

키오스크에 앞에서 주문을 합니다. (키오스크 사진이 없네요ㅜㅜ)

저희가 주문 한 메뉴 입니다!!

노브랜드 버거에서는 시그니처 세트가 유명하다고 해서 시킨 NBB 시그니처 세트 2개와

패티가 2장 들어가 있는 NBB 어메이징 세트 그리고 사이드가 빠지면 섭섭하겠죠?

인절미 치즈볼과 어니언 도넛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WHY PAY MORE? 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나온 것 치고는 확 저렴하다고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엄청난 가성비 까지는..

하지만 버거의 퀄리티가 굉장히 좋아서 납득했습니다 ㅎㅎ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매우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국을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 제가 미국의 햄버거 집을 연상하게 하는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였습니다. ㅋㅋㅋ

특이하게도 노브랜드 버거는 테이크 아웃을 할 때는 키오스크 쪽으로 기계가 와서 주문한 포장된 음식을 가져다 줍니다.

단!!! 매장에서 드실때는 직접 음식나오는 곳으로 가셔서 음식을 가져 오셔야 합니다 ^^

기계가 움직여서 포장된 음식을 가져오는 것이 매우 신기한 광경이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버거의 퀄리티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매우 훌륭했으며, 평범하게 맛있는?? 그런 맛있었습니다.

세트메뉴에 감자튀김이 빠질 수 없죠, 두께 보이세요?

두꺼워서 매우 퍽퍽할것 같지만 의외로 부드러운 그런 감자튀김이였습니다. (하지만 역시 감튀는... 마..맘스터치죠ㅋㅋ)

의외의 킬링 포인트는 인절미 치즈볼이였는데, 같이간 친구들이 엄청난 리액션을 보이며 맛있다고 극찬을 했습니다.

가실 때 꼭 먹어보세요 ㅎㅎ

음료는 탄산음료를 아메리카노로 무료로 바꾸실 수 있스며, 탄산음료는 음식 나오는 곳 옆에 탄산음료 기계가 있습니다.

콜라, 사이다, 환타, 제로콜라 등등이 있으며 무려... 무한리필이라는 사실 ㄷ ㄷ

요새 많은 패스트 푸드 전문점들이 음료 무한리필을 하지 않는데 이곳은 무한리필로 음료를 마실 수 있는것 또한 중요한 장점 중 하나겠죠?

마지막으로 노브랜드 버거는 빵이 되게 맛있었는데,

신기하게도 영상에 나오는 것처럼 빵이 레일을 지나오면서 따뜻하게 데워지는 것 같습니다.

정말 영화에서 나올듯한 비쥬얼의 햄버거 집이였습니다.

후기

직장과 거리가 좀 있어서 아쉬운 햄버거 집입니다. 개인적으로 햄버거를 엄청 좋아해서 일주일에 3번정도는 먹는데 재 방문할 의사가 있는 매장이였습니다.(거리가 좀 가깝다면 좋았을텐데 ㅜㅜ) 

시그니처 메뉴를 제외한 많은 메뉴들을 먹어보지 못한 것이 아쉽고, 다양한 직장인들의 취향의 맞게 버거 뿐만 아니라 셀러드, 피자 바게트 , 치킨등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어 좋았습니다.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한 번씩 눌러주세요 ㅎㅎ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주소 : 강남구 테헤란로 201

전화번호 : 02-501-450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