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콩나물 국밥을 먹어보자~ (한방전주콩나물국밥 광명사거리역점)

by 블린이 뚠뚠 2020. 11. 2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맛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은 콩나물 국밥을 먹어봤습니다. 가장 흔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음식이 콩나물 국밥입니다.

하지만 그 저렴한 국밥 한 그릇이 누군가의 첫끼가 되고 누군가에겐 힘이 됩니다.

대학생 때 자주 먹었던 3800원 국밥이 생각이 많이 나네요 ㅎㅎ

따뜻한 국밥이야말로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 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밑 반찬입니다. 가운데 간장은 왜 주시는지 있다가 알려드리겠습니다 😃😃😃

보통은 오징어젓갈을 많이 주시는데, 여기는 특이하게 무말랭이를 주시더라구요. 살짝 아쉬웠지만 맛있었습니다. ㅎㅎ

콩나물 국밥에 빠질 수 없는 달걀!! 

국밥은 깍두기가 국룰인거 아시죠? 솔직히 깍두기가 맛있는 집은 국밥이 맛이 없을 수 없다! 인정하시죠? ㅎㅎ

보글보글 끓는 뜨거운 뚝배기에 나온 콩나물 국밥입니다. 정말 지금도 먹고 싶네요 ㅜㅜ

저렇게 달걀을 톡 까서 넣어야 하시는 거 모르시는 분? 누가 만드신건지 몰라도.. 상 줘야 해요 ㅎㅎ

달걀을 풀어서 국물이 탁해졌지만 ㅜㅜ 그래도 한 입하세요 ㅎㅎ

저 보글볼글 끓는 것 보이시나요?.. 정말 국밥의 클라이맥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

드디어 드디어 기다리던 메밀전병이 나왔습니다.ㅎㅎ 사실 아까 그 간장은 이 아이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저의 최애 메밀전병 너무 맛있었어요 😭😭😭

요리보고 저리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 전병 ㅜㅜ 아 또 먹고 싶다 ㅜㅜ 

저 대신 한입하세요 ㅎㅎ

아 가격은 콩나물 국밥이 4500원, 메밀전병이 8000원이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콩나물 국밥을 먹어봤습니다. 예전에는 3800원의 콩나물 국밥도 아까워하며 먹었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

가난한 대학생 ㅜㅜ

이제는 그렇게 비싸 보이지 않는 가격에 많이 생각이 스쳐지나가네요 ㅎㅎ

다들 가지고 계실 국밥과의 추억을 찾아 오늘 국밥 뚝배기 하시는것 어떨까요?

오늘의 결론

콩나물국밥 ★★

메밀전병 ★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한 번씩 눌러주세요 ㅎㅎ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 👋🏻

위치 : 경기 광명시 광명로 865

전화번호 : 02-2066-995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