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키우기!

구글 애드센스와 카카오 애드핏 동시에 한번에 합격!!

by 블린이 뚠뚠 2020. 11. 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블로그 키우기 블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은 9월 19일 부터 시작한 제 블로그가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와 카카오 애드핏을 동시에 한번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ㅜㅜ 

축하해 주세요 ㅎ.ㅎ합격후기를 간략하게 쓰려고 하는데요. 너무 설레네요 ㅎㅎ 솔직히 구글 애드센스는 떨어질 줄 알고 포스팅 하려고 넣어본건데. 요새 합격소식이 많이 들리는것이 보니 생각보다 많이 쉬워졌을 수도 있겠네요. 지금 보시는 구독자 분들께서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일단 저는 거의 메뉴얼처럼 있는 하루 한개 무조건 포스팅 글자 1200자 이상 사진 적게 이 모든것을 따라 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제가 좋아하는 재밌어하는 글을 적고 리뷰를 했을 뿐입니다. 솔직히 기준은 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지금 하시는 블로그를 재밌게 또는 흥미를 가지고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음번엔 구글 애드센스와 카카오 애드핏 광고 넣는 법 리뷰를 들고 오겠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는 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ㅎㅎ

그럼 다음에 뵐게요~~ 안뇽!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 애드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