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상한가 종목

오늘의 상한가 종목 (2021.06.24)

by 블린이 뚠뚠 2021. 6. 24.
728x90
728x90

상한가 종목과 관련기사입니다. 🐜🐜출처 - 네이버 증권

코스피 

(한세엠케이-일봉차트)

최재형 원장 테마주 된 한세엠케이...장중 한때 상한가

김동녕 대표와 경기고·서울대 동문이란 점이 테마 명분으로

한세엠케이가 24일 상한가를 기록했다. 최재형 감사원장의 대통령 선거에 나설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면서 덩달아 강세를 보였다.

한세엠케이가 최 원장 테마주로 묶였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김동녕 한세엠케이 대표가 최 원장과 경기고·서울대 동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테마주 명분에 힘이 실렸다. 

최 원장은 감사원장직에서 사퇴하고 대선에 출마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론조사업체 리얼미터가 오마이뉴스 의뢰로 24일 내놓은 6월 4주차 차기 대권주자 선호도 조사 결과 최대형 감사원장은 3.6%의 지지율을 기록했다. 

지난 2주 전 조사에 비해 1.5%포인트 오르면서 야권 인사 중 지지도 6위에서 3위로 뛰어올랐다. 이 설문조사는 지난 21~22일 전국 만 18세 이상 성인 2,014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한세엠케이 - TBJ, ANDEW, BUCKAROO, NBA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10대에서 20대 연령층을 주요 고객층으로 영업을 진행중인 캐주얼의류 전문회사임.

성장동력 확보를 위하여 골프의류 진출을 위해 LPGA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고 2016년 8월부터 매장전개를 시작함.

직전사업년도 개별재무제표상 자산총액이 당사의 개별재무제표상 자산총액의 10% 이상이거나 750억원 이상인 연결대상 주요종속회사는 중국법인 1개사가 있음.

코스닥

(네오오토-일봉차트)

네오오토, 윤석열 대선출마 선언에 상한가

윤석열 관련주로 불리는 네오오토가 상한가를 달성했다.

네오오토는 24일 오전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29일 대선 출마를 선언한다는 보도가 나오자 급등을 시작, +29.91% 상승해 상한가를 달성했다.

네오오토는 윤 전 총장의 아버지 윤기중 명예교수가 상임이사로 활동하는 매헌윤봉길의사기념사업회의 자매격인 매헌윤봉길월진회에서 김선현 회장이 상임이사로 활동하고 있어 관련주로 불린다.

또한 충청도에 본사가 위치해 있어 '충청 대망론'으로 엮이기도 한다.

이날 윤 전 총장의 대변인실은 24일 공지를 통해 "저 윤석열은 2021년 6월29일 오후 1시 서울 서초구 양재동 '매헌 윤봉길 의사 기념관'에서 국민 여러분께 제가 앞으로 걸어갈 길에 대해 말씀드리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네오오토 - 2010년 1월 6일에 주식회사 오토인더스트리로부터 물적분할을 통해 자동차부품 가공 및 제조를 주된 사업 목적으로 설립되었음.

자동차부품 중 자동변속기내 기어류 제조를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어 피니언 기어 및 디프 어셈블리, 대형 기어 등의 부품을 제조하고 있음.

대부분의 매출분야인 내연기관 자동차 보다 수소, 전기 및 하이브리드 등 다른 동력기관 중심의 자동차가 주목 받고 있음.

(솔고바이오-일봉차트)

솔고바이오, 거래재개 이틀 연속 상한가

상장페지 위기를 면한 솔고바이오가 이틀 연속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앞서 솔고바이오는 최근 5사업연도 연속 영업손실 발생 등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사유가 발생해 작년 2월 이후 거래가 정지됐었다.

그러나 지난 22일 한국거래소에서 상장폐지 사유가 해소됨에 따라 솔고바이오에 대해 상장유지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에 따라 솔고바이오는 23일부터 매매거래가 재개됐다.

솔고바이오 - 척추,골절,인공관절용 생체용금속(임플란트), 외과용 수술기구, 온열전위자극기 및 온열매트 등 헬스케어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함.

메디칼 사업부문에서는 외과용 수술기구는 외과용, 내과용, 정형외과용, 이비인후과용, 특수 주문품 등으로 생산 품목을 다양화하여 수입대체는 물론 해외에도 수출함.

노령인구의 증가와 척추전문병원의 확대, 탄탄한 영업 네트워크,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내수시장의 수요는 꾸준히 증가할 전망임.

(덕성우-일봉차트)

덕성우 주가 27%↑…윤석열 때문에 상승?

덕성우 주가가 상승 중이다.

이날 덕성 우선주 급등세는 윤석열 전 검찰총장 관련주로 주목 받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이봉근 덕성 대표이사와 김원일 사외이사가 윤 전 검찰총장과 같은 대학교 동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최지현 부대변인을 통해 "오는 29일 오후 1시 서울 서초구 양재동 '매헌 윤봉길 의사 기념관'에서 국민 여러분께 제가 앞으로 걸어갈 길에 대해 말씀드리겠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3월 4일 검찰총장에서 물러난 지 3개월여 만이다.

덕성 - 1966년 합성피혁의 제조, 판매등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87년 한국거래소에 상장함.

국내외 다수의 기업에 합성피혁 및 합성수지를 판매하는 것이 주사업임. 수원에 본사를 뒀으며 인천, 오산, 평택, 부산에 제조 공장을 보유함.

합성피혁소재의 용도를 신발, 가방,의류에 국한하지 않고, 스포츠용 볼, 장갑에 접목시키는 기술력을 보유함.매출액의 48.2%는 수출에서 거둬들임.

오늘의 한 줄평 - 오늘은 조용조용한 시장... 그리고 존버는 승리한다!

상한가 종목은 투자를 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한 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이상 일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