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맛있는 소고기를 무한으로 먹어보자!(소 한마리 몽땅 몽블리 강남점)

by 블린이 뚠뚠 2021. 5. 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맛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맛집은 바로~ 소 한 마리 몽땅 몽블리 강남점입니다.!

요즘 소고기 먹어보려면, 큰 맘먹고 가야 하는 현실인데요...

특히 강남의 경우 소고기 가격은 1인분에.. 3~5만원 정도 합니다.

하지만! 단 돈 22,800원에 무한으로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못 믿으시겠다고요? 그럼 바로 22,800원 소고기를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소한마리 몽땅 몽블리)

이곳이 제가 말씀드린 몽블리라는 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입니다.

이름이 몽블리... 매우 귀여운 이름입니다. ㅋㅋ

그래서 그런지.. 옆에 하트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몽블리)

눈치 보지 말고! 맘껏 먹자 

저희가 듣고 싶은 말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그럼 눈치 보지 말고! 맘껏 먹으려면 가격부터 확인해야 맘이 편하겠죠?

(몽블리가격표)

소블리 소 한 마리는 꽃등심 + 갈비살 + 부채살  토시살 + 모듬야채쌈 + 셀프바 무제한에 22,800원!

배블리 소&이베리코는 이베리코 흑돼지 (꽃목살 + 항정살 + 갈비살) + 소블리 23,800원!

몽블리 소몽땅은 소곱창 + 소대창 + 소막창 + 소염통 + 이베리코 + 소블리 26,800원! 

마지막으로 11:30~17:00 사이에 식사하시는 분들은 카페라떼 or 초코음료가 500원! 

평일 아메리카노는 무료!

간단히 다시 설명드리면 22,800원에는 소고기만 무한리필!

소고기 종류는 무려 꽃등심에 갈비살, 부채살, 토시살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1,000원을 추가하시면 바로 이베리코 흑돼지고기가 무한리필!

이베리코 돼지 종류는 꽃목살, 항정살, 갈비살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존 22,800원에서 4000원을 추가하면,

소고기 무한리필받고~ 이베리코 흑돼지 무한리필받고~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 소염통까지! 무한리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3만원이 안 되는 금액으로 말도 안 되는 가짓수의 고기를 즐길 수 있네요..

그럼 이제 정말 들어가서 먹어 보도록 할까요?

(셀프바)

첫 번째로 셀프바입니다.

셀프바에는 백김치, 배추김치, 마늘, 양파절임, 쌈장까지 맘 편히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 셀프바)

이렇게 소고기, 이베리코 흑돼지고기를 맘 껏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고기 셀프바도 있습니다.

아래에는 소고기들이 위치해 있으며, 위에는 이베리코 흑돼지가 있습니다.

(이베리코 흑돼지)

여기서 잠깐! 

이베리코 흑돼지가 어떠한 고기인지 설명해드리자면,

스페인산 명품 흑돼지로 도토리와 올리브유를 먹으며 자란 세계 4대 진미 흑돼지라고 합니다. WOW 🤭

세계 4대 진미를 여기서 볼 줄이야..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리고 맬젓과 함께 먹으면 풍미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 그리고 소곱창, 소막창, 소대창, 소염통을 드시고 싶으셔서 몽블리를 주문한 분들은

메뉴를 주문 시 가게에서 테이블로 직접 가져다준다고 하니 셀프바에서 찾지 마세요. 🤣

(양파 간장 절임)

자 그럼 먹을 준비를 해볼까요?

저는 나름 다양한 맛을 즐기기 위해 소고기와 이베리코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배블리를 주문했습니다.

1000원 차이로 이베리코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되겠죠?

그럼 제가 가장 좋아하는 양파 절임을 준비하고 바로 고기를 구워봅니다.!

(몽블리고기한상)

첫 주문 시 이렇게 판에다 모든 고기의 종류를 세팅해 주십니다.

꽃등심과 토시살, 부채살등이 이쁘게 가지런하니 놓여있습니다. ㅎㅎ

얼른 구워보도록 하겠습니다.

(꽃등심)

꽃등심과 부채살을 올려줍니다. 

곧 먹을 생각에 매우 신이 나있는 저입니다. ㅎㅎ

옆에 보이는 장이 앞서 말씀드렸던 맬젓입니다.

(고기한판)

불 판 위에 빈 곳이 있으면 고기 먹을 줄 아는 사람?

아니죠! 불판에 빈 곳이 있으면 아니 됩니다. ㅋㅋㅋ

빠짐없이 빼곡히 올려줍니다.

(고기 한점)

맛있게 구워진 고기를 바로 한입 해봅니다. ㅎㅎ

황홀한 육즙이 올라온 고기 쌈장과 양파 절임을 곁들여 크게 한입 합니다. 

역시.. 고기는 언제 먹어도 행복합니다. ㅎㅎ

후기

오늘은 소고기 무한 리필 집 몽블리를 가봤습니다.

직장을 다니는 요즘도 소고기는 역시나.. 자주 먹을 수 없는 음식입니다. 🤣

하지만 몽블리는 저렴한 가격에 생각보다 너무 좋은 고기의 퀄리티는 다 먹은 후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줬습니다.

저는 무한 리필이라고 하면 질 떨어지는 고기와 맛없는 음식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데요.

여기는 무한 리필의 고정관념을 깨준 몇 안 되는 집이었습니다.

제가 먹었을 때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솔직히..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도 있네요. 🤣🤣

그럼 날이 좋아서.. ㅋㅋ 날이 적당해서!

연인과 친구를 데리고 적당한 가격에 소고기를 대접할 수 있는 몽블리 한 번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의 결론

몽블리 

맛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구독❤️과 공감❤️ 한 번씩 눌러주세요 🥺

댓글❤️은 사랑입니다. 😍 

오늘도  먹었습니다😋😋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

(네이버지도)

위치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6길 18

전화번호 : 02-566-688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