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개미 뚠뚠(꿀팁)

동영상 소리를 제거 해보자!(설치XXX!!) 동영상 소리 없애기

by 블린이 뚠뚠 2020. 10. 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꿀팁을 전해드리는 꿀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꿀팁은 동영상의 소리를 제거 하는 것입니다. 그것도 설치 없이!!

때로는 동영상은 좋은 소리를 없애고 싶은 순간들이 있으실거에요 ㅎㅎ 저도 잡다한 소음이 있거나 제 목소리가 들어간 동영상을 올리고 싶을때 주로 사용합니다. 그래서 바로 설치 없이! 따로 편집프로그램 없이! 동영상 소리를 없애는 법은 알려드릴게요(맨 아래 하단에 사이트 링크가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릴 사이트는 '오디오 리무버'입니다. 말그래도 소리는 제거하는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 화면입니다. 앞에 보이는 'Browse'를 바로 눌러줍니다.

소리제거를 원하시는 동영상을 '선택'한 뒤 '열기'를 해줍니다.

그 후 스크롤을 조금만 아래로 내리시면 'Upload Video' 있습니다. 클릭해줍니다.!!

 'Uploading' 이 되면서....

완성됐다는 'Completed' 옆으로 '다운로드 파일'이 뜹니다. 그럼 클릭하셔서 원하는 곳에 다운을 받으시면 됩니다. 

과연 얼마큼 잘 됐는지 확인해 볼까요?

소리제거 하기전 동영상입니다. 약간 잡다한 소음들이 많죠...ㅜㅜ

제거 후 동영상은 깔끔하게 조용한 동영상이 플레이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동영상 파일용량에 따라 소리제거가 안 될수도 있느니 항상 확인하시고 작업하세요!!

오늘은 짧게 내가 원하는 동영상의 소리를 제거하는 꿀팁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부디 도움되는 시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모두 안녕~

지금까지 꿀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한 번씩 눌러주세요. 

이상 꿀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Remove Audio from Video Online Free | AudioRemover

Remove audio from video online, remove audio from MP4, AVI, MOV, MPEG, any video. Remove sound from video online, no third-party software is required, it works on Windows and Mac via web browser.

www.audioremo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