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개미 뚠뚠(꿀팁)

내가 찍은 사진으로 용돈을 벌어보자!(크라우드픽)

by 블린이 뚠뚠 2020. 10. 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꿀팁을 전해드리는 꿀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말씀드린 소소한 부업 중 하나인 사진을 업로드해서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실제로 제가 하고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먼저 '크라우드픽' 이라고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링크는 맨 아래 있습니다.!!)

그러면 이러한 화면이 보이실텐데요.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해봅니다.

네이버 이메일 아이디가있으신 분은 바로 '연동하여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십니다. 없으신 분이라면 하단에 보이는 '계정이 없다면?'을 클릭해주세요.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이메일 주소'와 '실명 또는 회사명', 사용하실 '닉네임'과 '비밀번호'를 설정하시고, '이미지 무료 사용 신청'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작성한신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그럼 메일을 확인하러 가볼까요???

메일에 들어가시면 이러한 메일 와 있을거에요. '메일인증'을 클릭해 주세요.

그 다음 다시 크라우드픽으로 돌아오셔서 '인증완료'를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다시 초기화면으로 돌아가며 로그인 대신 저 '이모티콘'이 보이실겁니다. 클릭해주세요

처음에 사진을 업로드 하는 방법을 배워야겠죠? '이미지 업로드 해보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처음 튜토리얼을 친절하게 진행해줍니다. 옆으로 넘기면서 천천히 읽어보시길 추천드려요.

나중에 한번더 설명해 드리겠지만 튜토리얼을 읽음으로써, 전반적인 내용과 방법은 다 이해할수 있습니다. (급하신분들은 옆으로 그냥 넘기셔도 됩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작가 튜토리얼을 확인 하였습니다'를 클릭해주세요.

이제 '작가 신청 동의' 시간입니다. '작가 신청'을 클릭해 줍니다.

이제 작가가 되셨습니다. 드디어 사진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미지 업로드 하러 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두가지 창이 나오는데 '업로드 하러 가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는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저 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사진은 20장까지 한번에 업로드 가능합니다.)

이렇게 파일이 업로드가 됩니다. '다음'을 클릭해 줍니다.

이곳 화면은 사진에 대한 정보 내 사진을 검색할수 있는 검색어, 키워드를 작성하는 곳입니다 검색어는 최소 5개 이상을 적어야 하지만, 검색어가 많을 수록 내 사진이 노출될 확률이 올라가서 수익이 날 확률이 증가하겠죠? (하지만 사진과 관계없는 검색어를 입력하시면 승인이 거절되니 정확한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만약 검색어가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추천 검색어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중 하나입니다.

입력을 다하셨으면, 내 사진을 상업적 용도로 업로드 할것인지, 비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것인지 선택을 해야하는데요, 제가 찍은 사진이라도 저작권이 걸리는 상표, 이름, 배경 등이 나와있는 사진이 있으면, 비상업적 용도로 클릭해주시고, 저작권에 해당되지 않는 사진이면 상업적 용도로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저작권이 있는 상표나 이름, 배경 등이 있는 사진이면 승인이 거절될 수 있으므로 사진에 알맞게 클릭해 주세요!

'상업적 용도'를 누르시면

이렇게 제 사진이 어떠한 용도로 사용될것인지, 설명해주는 칸이 나옵니다. '동의합니다'를 클릭해줍니다.

저는 대략적으로 이렇게 작성해보았습니다. 이제 곧 끝이 보이네요. '제출'을 클릭해줍니다.!!

업로드가 끝났으면 이런 창이 올라옵니다. 계속 업로드를 하고싶으시면 '', 아니면 '아니오'를 클릭해주세요.

이제 제가 올린 사진이 어떠한 상황인지를 확인하러 가볼겁니다.

저 이모티콘을 다시 클릭해줍니다.

이번에는 '심사/승인내역' 을 클릭해주세요.

현재 저의 상황인데요. 저는 이미 여러번 업로드를 해서 이러한 상태입니다. 여기서는 승인된 사진들은 승인으로 나오고 심사를 받고있으면 심사 중 수정이 필요한 사진은 수정요청, 마지막으로 사진이 승인되지 않은 것들은 승인 불가라고 나옵니다. 최대한 승인불가가 안나오는것이 좋겠죠?

마지막으로 업로드해서 승인 받은 사진들이 다른사람들을 통해 수익이 나면 '수익 및 출금 내역'탭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수익내역입니다. 수익은 포인트로 적립되면 5000 포인트 이상 모였을시 인출이 가능합니다.

후기

대략 3주 정도 크라우드 픽을 해봤습니다. 업로드와 일일이 다 사진 설명을 입력해주는 것이 귀찮긴 했지만, 간단하게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을 보고 3주간 해왔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사진들을 업로드 할 수록 수익이 증가되겠죠? 아직은 제대로 된 수익이 나지는 않았지만 시간과 좀더 사람들이 필요할 많안 사진들을 올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추석 명절 거의 끝나가는데 마무리 잘하시고 담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지금까지 꿀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한 번씩 눌러주세요. 

이상 꿀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크라우드픽 작가 - 작가가 되어 나의 작품을 알리고 새로운 수익을 만들어보세요

크라우드픽에서 작가가 되어 나의 작품을 알리고 새로운 수익을 만들어보세요

www.crowdpic.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