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빽다방에 아이스크림도 파는거 아슈? (빽다방 옥수크림 먹어본 후기)

by 블린이 뚠뚠 2020. 12. 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맛개미 뚠뚠입니다.🐜🐜🤩🤩

항상...어딜 가나 있는 우리 종원이 형님의 체인점인 빽다방.. 존경합니다.. 

오늘은 간단히 빽다방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어봤습니다. ㅎㅎ 오늘은 간단한 디저트 후기입니다.

보통 빽다방은 커피 전문점이라 커피만 파시는 줄 아시는 분이 있습니다. 넵.. 바로 저입니다.. ㅋㅋㅋ

저 같은 경우 아이스크림을 너무 좋아해 겨울에도 무조건 아이스크림! 얼죽아! (얼어 죽어도 아메리카노를 아이스크림으로~ ㅋㅋ)

그래서 빽다방을 가도 빽스치노 커피맛! 아이스크림 무조건 올려서! 를 먹었습니다. ㅋㅋ

그런데 이번에 옥수수 맛 아이스크림인 옥수크림이 나왔다는 동료의 말을 듣고 이제야 가봅니다.. 

세상에서 가장 소문 느린 사람 누구? 저요! ✋🏻ㅋㅋㅋㅋ

아무튼 사진 갑니다.~

짜잔~ 옥수크림(옥수수맛의 아이스크림)입니다. 가격은 2500원! 진짜 저렴하죠.!! (사실 중간 저렴입니다. ㅋㅋ)

신기하게도 맨 아래 얼음 깔려있습니다.🤔 

약간 섞어 먹으면 빙수와 같은 맛을 내게 하는 신기방기한 아이스크림!

게다가 위에는 저거 뭔가요? 호랑이 힘이 나게 하는 그것인가요? ㅋㅋㅋ

출처를 모르는 씨리얼이 올라가 있습니다. 

제가 또 의리가 있지 어찌 혼자 먹겠습니다.

다들 아~ 하세요~ ㅎㅎ😝 

맛이 어떠신지요?... 옥수수의 고소한 맛이 나나요? ㅋㅋ

그런데.... 옥수크림만 먹으면 아쉽죠? (저만 아쉬운가요... 😅)

짜잔🎊 노말한 소프트에 초콜릿 토핑 추가입니다.! 

아이스크림은 역시 초코맛이죠~ 가격은 토핑 추가해서 2000원! 강남에선 정말.. 괜찮은 가격입니다. 😭

역시... 옥수크림을 먹기 위한 포스팅이었지만.. 

초코를 이길순 없었습니다.또르륵.. ㅎㅎ

자 이번에도 갑니다~ 아~ ㅎㅎ

거의 핸드폰 사진을 뚫고 나올 비주얼입니다. ㄷ ㄷ

저 사진을 위해 동료 쌤이 고생을 했네요. ㅋㅋㅋ

여기서 리뷰가 끝나면.. 맛개미 뚠뚠이 아니죠~

빵은 뭐다? 간식입니다... ㅋㅋ

점심을 먹고 간식을 바로 먹어줘야죠~

소세지 빵입니다. 가격은 2500원! 

아니 위에 옥수수가 너무 강렬해서 순간 옥수수 빵이라고 쓸뻔했네요. ㅋㅋㅋ

오늘은 옥수수 파티인가 봅니다.

빵 하나를 통째로 다 먹고 싶었지만... 동료 쌤과 반 나눴습니다...🥺

내 빵...

맛은 뭐.. 소세지 빵입니다. 말할 게 있나요? 입만 아픕니다.

소! 세! 지! 빵이라구요!! 당연히 엄청 맛있죠!! ㅋㅋ

아무리 콩 반쪽도 나눠먹는다지만!

소세지 빵을 나눠먹다니.. 이건 솔직히 내일 가서 하나 통째로 먹어야겠습니다. ㅋㅋㅋ

자 오늘의 주인공 모두 등장했습니다.! 이렇게 짧은 디저트 포스팅을 이제 마치려고 합니다.

제가 백종원 아저씨를 좋아하는 이유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부담스러운 퀄리티 때문입니다.

정말 하루하루 근근히 먹고사는 소시민들의 희망이죠. ㅎㅎ

이렇듯 저런 좋은 마인드를 가진 사람은 잘되야한다는 주의라.(이미 성공하셨지만..)

저의 월급을 앞으로도 뺏기렵니다~ ㅋㅋㅋ

오늘의 결론

옥수크림★★★★☆

노말한소프트+초콜릿토핑★★★★ 

소세지빵★★

맛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공감♥︎과 구독♥︎한 번씩 눌러주세요 ㅎㅎ

공감은 사랑입니다 😍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 👋🏻😋😋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37 월드상가 104호

전화번호 : 02-537-15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