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상한가 종목

오늘의 상한가 종목 (2021.03.15)

by 블린이 뚠뚠 2021. 3. 15.
728x90
728x90

상한가 종목과 관련기사입니다. 🐜🐜출처 - 네이버 증권

코스피

(삼성중공우-일봉차트)
(삼성중공업-일봉차트)

동성화인텍, 삼성중공업과 1477억 규모 초저온보냉재 공급계약

동성화인텍은 삼성중공업과 LNG운반선 초저온보냉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1477억3527만원이며 이는 2019년 매출 대비 58.3%에 해당하는 규모이다.

계약기간은 2024년 8월 2일까지다.

삼성중공업 - 사업부문은 선박, 해양플랫폼 등의 판매업을 영위하는 조선해양 부문과 건축 및 토목공사를 영위하는 E&I 사업부문으로 구분됨.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 선종에 걸쳐 발주가 약세를 보이고 있으며 수주잔량은 전년대비 감소흐름.

매출은 조선해양(LNH, 초대형컨테이너선, FLNG ) 부문이 103.28% 절대비중을 차지하며 토목, 건축 부문이 0.29% 차지하고 있음.

(흥국화재우-일봉차트)
(흥국화재-일봉차트)

흥국화재우 상한가

'26일 주주총회 소집공고'흥국화재우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헤럴드경제 보도에 따르면 흥국화재는 이달 26일 주주총회 소집공고를 하면서 수권자본금을 1억주에서 2억주로 2배나 늘리는 정관변경 안건을 상정했다.

주주외 투자자 유치를 위해 신주를 제3자에 배정할 수 있는 근거조항도 정관개정안에 포함시켰다. 

흥국화재 시가총액은 2600억원 수준이다. 지분은 흥국생명이 59.56%, 태광산업이 19.63%을 갖고 있다.

흥국화재 - 고려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로 설립되어, 2006년 태광그룹에 편입되어, 2009년 현재의 흥국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로 변경함.

업계 대비하여 장기보험의 비중이 높은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설계사 조직의 정착율은 업계평균대비 지속적으로 양호한 수치를 기록하고 있음.

챗봇서비스, KSQI 우수콜센터 인증, 웹접근성 인증, RPA 도입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업무효율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음.

(신원우-일봉차트)
(신원-일봉차트)

신원우 주가 29% 급등 '28일 주주총회 소집공고'

신원우 주가가 강세다. 신원 주요사업은 KNIT, SWEATER를 OEM생산하여 수출하는 수출부문과 패션 브랜드 사업을 전개하는 패션부문으로 구분된다.

신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8일 오전 9시 제48기 정기주주총회 소집공고를 냈다. 회의 목적사항은 영업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 보고 등이다.

신원 - 주요사업은 KNIT, SWEATER를 OEM생산하여 수출하는 수출부문과 패션 브랜드 사업을 전개하는 패션부문으로 구분됨.

수출부문은 과테말라,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에 위치한 5개의 해외생산기지를 기반으로 GAP, WAL-MART, TARGET 등 약 30여개 고정바이어에 제품을 공급함.

패션 부문은 BESTI BELLI, SI, VIKI, SIEG, FAHRENHEIT, MARKM 등의 브랜드를 보유함.

코스닥

(아주IB투자-일봉차트)

'제2 쿠팡 찾기'…아주IB투자, 야놀자 상장 기대로 52주 최고 

아주IB투자가 15일 지분을 투자한 야놀자의 상장 기대감이 커지면서 가격상한선까지 올랐다.

이같은 주가 급등은 이 회사가 지난해 200억원을 투자한 숙박 플랫폼 야놀자의 상장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쿠팡의 미 뉴욕증권거래소(NYSE) 상장에 성공하면서 비상장기업인 야놀자와 마켓컬리 및 그 투자사에 대한 기대감이 덩달아 커진 것이다.

앞서 야놀자의 계열사인 이지테크노시스가 구글과 신규 호텔 예약 서비스를 위해 협력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 이 회사 주가는 지난 11일부터 사흘 연속 상승세다.

아주IB투자 - 신기술사업금융회사이자 사모집합투자기구(PEF) 운용회사로서 벤처캐피탈(VC) 사업과 사모투자(PE)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IT융·복합, 바이오/헬스케어, 소비재 및 Secondary펀드 등 다양한 분야의 펀드결성으로 벤처캐피탈로서의 투자실적과 경쟁력을 인정받음.

미국법인의 설립 지점 확장을 통해 미국 투자분야를 기존 바이오 산업에서 AI, 클라우드, 빅데이터, 로봇, 자율주행 4 산업으로 넓혀가고 있음.

(대성창투-일봉차트)

대성창투, 크래프톤 해외 상장 가능성에 관련주 ‘강세’

최근 쿠팡이 뉴욕 증시에서 성공적으로 데뷔한 가운데 올해 기업공개(IPO) 최대어로 꼽히는 게임업체 크래프톤, 마켓컬리, 야놀자 등이 해외 상장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관련주들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쿠팡이 뉴욕 증시에서 선전하자 마켓컬리, 크래프톤, 아놀자 등 해외 상장 가능성이 있는 기업의 관련주들이 강세다.

게임업체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로 이름을 알린 개발사다. 실적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1~3분기 연결 누적 매출액은 1조237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9% 늘었다. 영업이익은 6813억원으로 4배 이상 증가했다. 상장 준비가 가시화되면서 장외 시장에서 크래프톤 주가는 10개월 새 4배 넘게 뛰었다. 10일 기준 시가총액은 15조원 수준이다.

한편 대성창업투자가 크래프톤에 베팅한 시점은 2016년이다. 크래프톤이 IPO를 앞두고 있다는 점에서 향후 회수 실적에 기대감도 높다. 대성창업투자는 지난해부터 회수에 돌입해 적정한 때에 맞춰 나머지 투자액도 회수한다는 계획이다.

대성창업투자는 게임, 콘텐츠 분야에서 초기는 물론 후기 투자에 이르기까지 균형 있게 투자를 단행해나갈 방침이다. '대성 블라썸 일자리 투자조합(301억원)'을 통해 게임, e스포츠, 콘텐츠 분야의 포트폴리오를 담은 상태다. 해당 펀드는 허 부장이 대표펀드매니저를 맡고 있으며 80% 투자재원이 소진됐다.

대성창투 - 벤처캐피탈의 도입초기였던 1987년에 설립되어 중소기업창업자 및 벤처기업에 대한 투자와 창업투자조합의 결성 및 업무의 집행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음.

2010년 3월 사명을 대성창업투자 주식회사로 변경하였으며 부품소재, 에너지, 환경, ICT산업 및 문화콘텐츠 등에 특화함.

2019년에 투자한 기업인 웹케시, 이노테라피, 수젠텍, 캐리소프트가 코스닥 상장되었으며, 2020년에는 젠큐릭스가 코스닥 시장에 이전상장되었음.

(동국알앤에스-일봉차트)

동국알앤에스 상한가 '희토류 관련주'

동국알앤에스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동국알앤에스는 희토류 관련주로 꼽힌다.

미국, 일본, 인도, 호주를 포함하는 4개국 안보협의체 ‘쿼드(Quad)’가 12일(현지시간) 첫 정상회의 이후 공동 성명을 내고 중국 견제 북한 비핵화 의지를 재확인했다. 4개국은 이를 위해 코로나19 백신 배포와 희토류 무역에 대한 각국의 협력을 강조했다.

이날 4개국 정상은 미 백악관 홈페이지를 통해 "쿼드 정상의 공동 성명: 쿼드의 정신"이라는 제목의 성명을 게시했다.

쿼드 참가국들은 "우리는 자유롭고 개방적인 인도·태평양을 공통 비전을 통해 결속한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자유롭고 개방적이며 포용적이고, 건강하며 민주적인 가치에 닻을 내리고 억압에 의해 구속되지 않는 지역을 위해 노력한다"고 강조했다.

미국 지질조사국(USGS)에 따르면 중국은 최근까지 세계 희토류 생산량의 90% 전후를 점유했지만 위기감을 느낀 미국, 호주가 생산량을 늘리면서 2020년의 생산량은 58%가 됐다. 미국이 16%, 호주가 7%이다. 인도는 6%, 일본 수입량은 세계 3위다.

동국알앤에스 - 마산과 김해 및 해외현지법인에서 연간 78천톤 규모의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제강용 내화물을 생산하여 국내외의 철강업체 등에 공급하고 있으며, 철강은 연간 30천톤 규모의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음.

동국산업그룹은 동사를 포함하여 상장사 3개사와 비상장사 12개사가 있음.

(케이씨피드-일봉차트)

'마켓컬리주 이틀째 급등' 케이씨피드 상한가

국내 증시에서 '쿠팡주'에 이어 '마켓컬리주'가 주목받고 있다. 케이씨피드는 마켓컬리에 유정란을 공급하는 회사로 알려져 전 거래일(12일) 상한가를 기록했다.

전 거래일(12일)에 가격제한폭까지 올랐던 다른 '마켓컬리주'도 크게 오르고 있다. 흥국에프앤비 18%, 이씨에스 9%, 미래에셋벤처투자 5% 내외로 상승중이다.

흥국에프엔비는 마켓컬리의 식음료 납품업체로 알려졌으며, 이씨에스는 서비스콜센터를 구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래에셋벤처투자는 마켓컬리의 지분 2.4%를 보유중인 투자사로 마켓컬리가 증시 상장시 큰 수혜가 예상된다.

금융투자업계 전문가들은 쿠팡의 미국증시 상장으로 마켓컬리가 주목받고 있지만 투자에 신중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한다.

박종대 하나금융투자 수석연구위원은 "마켓컬리는 식품 온라인 시장 확대 최대 수혜 업체 가운데 하나이고 공산품 위주가 아니기 때문에 쿠팡 중심 온라인 유통시장 재편 파고에 다소 빗겨나 있다"면서도 "식품 온라인 유통 시장에서 얼마큼 의미있는 사업자로 자리매김 가능할 지는 별개 문제"라고 평가했다.

미국 증시에서 100조원의 기업가치를 인정 받은 쿠팡이 신규투자를 확대할 경우 티몬, 11번가 등 공산품 중심 이커머스업체의 경우 경쟁 강화로 기업가치가 하락할 가능성이 있고, 쿠팡과 직접적인 경쟁관계에 있지 않은 마켓컬리의 경우도 상장을 위해서는 손실폭을 줄이는 등 보다 좋은 실적을 보일 필요가 있다는 설명이다.

케이씨피드 - 배합사료 제조 및 판매 목적으로 설립된 동사는 이후 사업 다각화를 위해 거래 농가의 축산물(계란) 구입, 액란 제조 판매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함.

주요 브랜드로 톱플러스, 한돈애 및 아이엠에그 등을 보유하고 있는 식품사업부문은 정품 계란만을 원료로 사용하는 액상 계란을 생산하여 공급함.

맞춤형 사료 생산과 농가경영 개선을 위한 컨설팅 도입을 위해 네덜란드 FIS사와 기술제휴를 진행하였고, CRM도입으로 경쟁력을 확보.

(KD-일봉차트)

KD 주가 29% 급등 '아파트 등 공시가격 최대 상승'

KD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KD는 건설사업부문과 전자사업부문(전자통신부품 제조)을 영위하고 있다. 올해 전국 아파트 등 공동주택 공시가격이 지난해보다 19.08% 오른 것으로 집계돼 2007년 이후 최대 상승폭을 기록했다.

15일 국토교통부는 올해 1월1일 기준 공동주택 1420만 5000가구의 공시가격(안)을 공개하고, 소유자 열람과 의견청취를 내달 5일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국토부에 따르면 전국 공동주택 공시가격 상승률은 지난해(5.98%)보다 13.1% 포인트 오른 19.08%로 집계됐다. 2007년(22.7%) 이후 14년 만에 가장 많이 올랐으며, 최근 5년 평균(5.3%)을 세 배 이상 훌쩍 뛰어넘는 수치다.

지역별로는 서울의 공시가격 상승률이 19.91%로 평균보다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경기(23.96%)와 대전(20.57%)의 상승률이 20%를 넘었고, 부산(19.67%), 울산(18.69%) 등이 뒤이어 크게 올랐다.

지난해 지방에서 집값 상승을 주도한 지역 중심으로 평균을 넘는 인상폭을 기록한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세종은 올해 공시가격이 전년보다 70.68% 오르며 기록적인 수치를 나타냈다.

KD - 건설사업부문과 전자사업부문(전자통신부품 제조)을 영위하고 있음. 몰드사업부문은 2018년 영업중단.

주택부문은 경기변동과 금융상황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산업분야로, 경기회복과 금융산업의 안정화 등의 여부에 따라 영향을 받음.

동사는 직접 건축하여 분양하거나, 건축물에 대한 수주로 건축을 하고 있으며, 동해 발한동 KD아람채 등을 분양하며 꾸준한 매출실적을 달성함.

상한가 근접 종목

(진양산업-일봉차트)

진양산업 25% 상승 '오세훈, 안철수에 적합도 앞섰다'

진양산업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진양산업은 오세훈 관련주로 꼽히고 있다.

오세훈 국민의힘 후보가 서울시장 야권 후보로서의 '적합도'와 본선에서의 '경쟁력'에서 모두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에 오차범위 내에서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다.

머니투데이와 미래한국연구소가 PNR리서치에 의뢰해 서울특별시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 남녀 802명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14일 발표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4·7 서울시장 보궐선거 범야권 단일후보 적합도는 오 후보 36.5%, 안 후보 33.2%로 집계됐다.

이외에 '없음' 응답은 17.7%, '그외 후보' 7.1%, '잘모름·무응답'은 5.6%로 나타났다.

진양산업 - 원료 상태의 플라스틱 재료를 가공 처리하여 다양한 형태와 용도의 가공품으로 제조한 폴리우레탄 폼을 생산, 판매하는 플라스틱발포성형 업체임. 연질 슬라브폼은 자동차 내장제, 신발, 침구류, 전자, 첨단 산업 등에서 중간소재로 사용되고 있음.

진양홀딩스, 진양화학, 진양폴리우레탄, KPX홀딩스, KPX케미칼 주력사업 관련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음. 연결대상 종속회사는 베트남현지법인과 진례산업 2개사임.

(유니온-일봉차트)

미·중 무역갈등 심화… '희토류 관련주' 유니온 급등

'희토류 관련주'로 분류된 유니온 주가가 급등세다. 최근 미중 무역갈등에 따라 희토류 관련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것으로 풀이된다.

유니온은 희토류 대체 소재로 주목받는 '페라이트 마그네트'를 생산하는 유니온머리티얼의 모회사다.

희토류는 스마트폰, 카메라 등 전자제품 제조에 반드시 필요한 광물 중 하나다. 현재 중국이 세계 희토류 생산량의 70~80%를 독점하고 있다.

반(反) 중국 경제연대 쿼드(Quad)는 지난 12일 화상회의를 열고 중국과의 희토류 전쟁을 시사하면서 희토류의 정제기술 협력 방안 등을 집중적으로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니온 - 백시멘트 및 각종 특수시멘트, 알루미나시멘트와 용융알루미나 제품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1964년 1월 설립되었음. 종속회사들은 페라이트 사업과 호환성 공구의 제조와 판매 등의 사업을 영위함.

특수시멘트를 기반으로 기존의 건축, 토목재료는 물론 폐자원 활용, 희유금속 금속산화물 등의 신소재분야로 연구영역을 확장하여 친환경적인 고부가가치제품을 개발하고 연구역량 확충을 추구하고 있음.

(SBI인베스트먼트)

SBI인베스트먼트 22% 상승 '야놀자 주식거래가격 6배 폭등'

SBI인베스트먼트 주가가 상승세다. 숙박 플랫폼 업체 야놀자와 신선식품 배송 업체 마켓컬리에 투자한 벤처캐피털(VC)들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다.

14일 비상장주식 거래플랫폼 `서울거래소 비상장`에 따르면 여가플랫폼 기업 야놀자 주식 거래가격은 지난 12일 기준 8만원으로 작년 말(1만2천500원)의 6.4배로 폭등했다.

마켓컬리 운영사인 컬리는 작년 말 2만8천원에서 현재 5만원으로 78.6% 급등했고, 세계적 인기 게임 `배틀그라운드`로 잘 알려진 게임업체 크래프톤도 올해 들어 11.5% 올랐다.

SBI인베스트먼트 - 중소기업창업지원법에 근거하여 중소창업기업에 대한 투자 지원과 창업투자조합의 결성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86년 11월 24일에 설립됨.

주요 사업 분야는 창업자 벤처기업에 대한 투자, 창업투자조합의 결성 업무의 집행, 사모투자전문회사(PEF) 설립 운용, 기업인수합병(M&A) 등임.

(에이디칩스-일봉차트)

에이디칩스, 삼성 - 구글 - 웨이모 자율주행 개발...유일 파트너 부각↑

삼성전자가 구글의 차세대 자율주행차에 탑재될 핵심 칩 개발에 나선다는 소식에 관련주가 동반 오름세다.

이날 한 매체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최근 구글의 자율주행차 '웨이모'에 들어갈 차세대 자율주행차용 칩 설계 과제를 수주했다. 라이다와 레이더 등 자율주행차에 탑재된 각종 센서에서 수집되는 데이터를 연산하거나 구글 데이터센터와 정보를 실시간으로 교환하면서 모든 기능을 컨트롤하는 칩을 설계한다.

프로젝트는 삼성전자 DS부문 시스템LSI사업부 내 커스텀SOC사업팀이 담당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 매체는 설계 완료 후 삼성전자 파운드리사업부의 극자외선(EUV) 공정을 통해 생산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도했다.

한편 구글 웨이모의 두뇌를 삼성 파운드리 사업부에서 관리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국내 유일 사업 파트너사인 에이디칩스가 부각되고 있다.

에이디칩스는 국내 유일 삼성 파운드리 사업 파트너로 알려져 있다. 에이디칩스는 영국 ARM CPU에 이어 두 번째로 삼성전자 파운드리 IP 서비스 목록에 올라와 있다.

에이디칩스 - 반도체 설계 및 유통 등을 영위 목적으로 1996년 4월 16일에 설립, 2001년에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함.

EISC MCU Core IP 개발/기술하여 사업과 ASSP 개발/판매 및 이를 이용한 보드/시스템 개발 판매하는 SOC사업, 냉동냉장고 제조판매사업, 반도체 유통, 패션사업 등을 영위함.

매출은 냉동냉장사업부문 77.68%, SOC사업부문 18.65%, 패션잡화부문 3.67% 구성되어 있음.

(에이프로젠 H&G-일봉차트)

에이프로젠 H&G 21% 강세 '나스닥 상장설 급등'

바이오 신약개발 업체인 에이프로젠이 노무라증권과 자문계약을 맺고, 미국 나스닥 상장 등 해외 IPO를 검토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017년 '바이오의약품 연구 개발업 및 판매' 등 사업목적을 추가했다.

에이프로젠 H&G -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의약품 도소매업, 임대수익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모바일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하고 있으며, 이 외에 부동산 및 장비 임대를 하는 임대수익사업부 및 의약품 도.소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의약품사업부로 이루어져 있음.

게임사업의 주요 제품은 포트리스M 등이 있으며, 의약품사업에서는 항생제, 순환기제, 소화기제 100품목 이상의 전문의약품을 판매하고 있음.

(이즈미디어-일봉차트)

한국거래소, 이즈미디어 불성실공시 법인지정 예고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15일 이즈미디어에 대해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 답변 이후 15일 이내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을 공시한 사유로 불성실공시법인지정을 예고했다.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여부 결정시한은 다음달 7일까지다.

이즈미디어, ‘페이스북 창업자’ 마크 주커버그 누나 사외이사 영입

코스닥 상장사 이즈미디어가 본격적인 성장을 위한 화려한 이사회 진용을 구축했다. 새롭게 구성된 이사회 면면에는 페이스북 창업자인 마크 주커버그의 친누나 랜디 주커버그를 비롯해 국내외 전문가들이 대거 포함돼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인물들의 면면과 중량감을 감안하면 향후 페이스북 자회사 오큘러스와의 협업 가능성이 제기된다.

1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이즈미디어는 오는 30일 주주총회 소집 공고를 내고, 해당 주주총회에서 다룰 안건을 공시했다.

이번 주주총회는 지난 1월 최대주주 변경 이후 처음 열리는 주총인 만큼 이날 다뤄질 안건에 대한 주주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기대가 매우 높은 상황이었다.

시장에서는 이즈미디어가 사외이사로 랜디 주커버그를 깜짝 영입한 것에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사업목적 추가 내용을 보면, 이즈미디어가 기존 사업인 CCM(초소형 카메라 모듈) 사업을 기반으로 본격적으로 UGC(User Generated Content)를 중심으로 한 메타버스 사업을 추진하고자 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이 같은 신사업을 추진하는데 있어 랜디 주커버그가 사외이사로서 큰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랜디 주커버그는 하버드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하고 광고회사인 Ogilvy & Mather에서 마케팅 담당자로 경력을 쌓았다.

이후 페이스북 창업자인 동생 마크 주커버그의 요청으로 2004년 페이스북에 합류해 기업의 대변인과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로서, 스타트업 기업에 불과했던 페이스북을 지금의 ‘글로벌 Top Company’로 성장시키는데 주요한 역할을 담당한 바 있다.

또한, 전 KT 네트웍크부문 사장이었던, 오성목 사장의 영입도 주목할 만한 사항으로 평가된다. 오 전 사장의 영입은 최근 5G를 통한 가상현실, 증강현실[VR/AR] 시장에 이즈미디어가 전면으로 나선다는 것을 엿볼 수 있는 대목으로, 국내 VR/AR 시장의 판도가 어디까지 성장할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전 롯데그룹 유통부문 부회장인 이원준 부회장의 영입 또한 눈길을 끈다. 이 전 부회장은 IT에서 유통시장까지 사업영역의 확장을 이끌 것으로 보이며, 최근 쿠팡의 미국 상장을 시발점으로 진화된 유통성장모델을 어디까지 보여줄 수 있는지가 외형성장에 관건으로 평가된다.

한편, 지난 2017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된 이즈미디어는 CCM(초소형 카메라 모듈) 검사 장비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과 품질을 보유한 전문 기업으로, 스마트폰 듀얼카메라용 장비와 자동차용 카메라모듈 장비를 납품하고 있다. 지난해 미·중 무역분쟁의 영향으로 매출과 수익이 감소했으나, 바이든 대통령의 당선으로 미·중 무역분쟁이 완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어 기존 사업도 빠르게 회복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즈미디어 관계자는 “올해는 기존 사업을 예년 수준으로 회복함과 동시에 본격적으로 추진하는 신사업을 빠르게 성장시켜 새로운 기업으로 변신하는 원년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밝히며 향후 회사 성장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즈미디어 - 주로 휴대폰에 탑재되는 CCM(초소형 카메라 모듈)에 대한 검사 및 조립 장비의 개발, 제조 및 판매를 주력 사업으로 2002년에 설립되었으며, 2017년 코스닥시장에 상장됨.

설립 이후 15년 이상 초소형 카메라 모듈 검사장비 산업을 선도해온 핵심업체로 최고의 기술과 품질을 자랑하는 전문기업임. 스마트폰에 탑재되기 시작하는 듀얼카메라용 장비와 자동차용 카메라모듈 장비를 납품을 하고 있음. 중국과 미국에 현지법인을 .

(유테크-일봉차트)

유테크. -17% 급락중 하락이유에 이목 집중 (관리종목) (03.12 참고)

유테크 -금형개발업체로서 금형 제조 및 판매업을 주요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어, 현재 모바일 전자부품제조 및 판매업과 유류도소매 및 폐유정제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주요 제품인 LGP와 M/F는 특수 목적용 제품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춰야 하는 Customizing(맞춤형) 제품임. 매출구성은 제조&유통부문 84.5%, 에코에너지부문 15.5% 이루어져 있음.

상한가 종목은 투자를 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한 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이상 일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오늘의 상한가 종목 (2021.03.12)

상한가 종목과 관련기사입니다. 🐜🐜출처 - 네이버 증권 코스피 삼성출판사, 스마트스터디 나스닥 상장 재주목에 상한가 쿠팡이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성공적으로 상장하면서 삼성출판

antddunddu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