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상한가 종목

오늘의 상한가 종목 (2020.11.26)

by 블린이 뚠뚠 2020. 11. 26.
728x90
728x90

오늘의 상한가 종목과 관련기사입니다. 🐜출처 - 네이버 증권

코스피

(페이퍼코리아-일봉차트)

코로나 확진 583명 '급등'…포장지 제조 페이퍼코리아 上

국내 코로나19 확진자수가 583명으로 급등했다는 소식에 포장지와 택배용 골판지 관련주인 페이퍼코리아가 상한가로 치솟았다.

국내 코로나19 확진자수 급증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된 가운데 배달 음식과 택배 물량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골판지 등 포장용지 사용량이 늘 것이라는 기대감이 선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이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은 “오늘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500명을 넘어섰다. 11월 8일 100명을 넘어선 지 18일만이고, 3월 6일 518명을 기록한 지 약 8개월만”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583명으로 1 대유행인 3월초 500명대로 증가했다.

페이퍼코리아산업용지 및 신문용지 제조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며, 1976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함. 화학 제품 제조 도매업체 나투라미디어, 특수용제 업체 NATURA MEDIA EUROPE S. A., 신문용지 제조 판매업체 나투라페이퍼, 부동산업체 ()디오션시티퍼스트 9 기업을 종속회사로 보유함.

(서울식품우-일봉차트)

코로나 확진 583명 '급등'.. 식품관련주 급상승 서울식품우 上

서울식품 -제빵사업과 환경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시설투자 및 마케팅 전략으로 동종업계를 선도하며 대량화, 고급화, 차별화된 제빵사업을 지속중에 있음.

주요 사업은 냉동생지로, 아시아, 유럽, 미주시장으로의 수출사업 다각화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고 특히 1인 가구를 공력한 냉동피자 사업이 경쟁력있게 성장하고 있음. 환경사업부문은 음식물 스레기를 건조사료화 방식으로 처리 운영하는 사업이며 친환경적 이미지 부각에도 긍정적임.

(코오롱글로벌우-일봉차트)

코오롱글로벌, 건물일체형 유색태양광 패널 보급확대 MOU 체결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신성이엔지, ㈜에이비엠과 기술 협력 

코오롱글로벌은 26일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에서 ‘도시발전을 위한 신재생에너지 기반 플러스 에너지 커뮤니티 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에 참여한 곳은 코오롱글로벌과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신성이엔지, ㈜에이비엠 4개사다. 건물일체형 유색태양광 패널인 ‘솔라스킨’의 디자인 및 효율 검증과 기술 협력을 하기로 했다.

솔라스킨은 코오롱글로벌과 신성이엔지가 공동으로 개발한 유색의 BIPV 패널로서 알루미늄 패널 마감과 유사한 이미지를 구현한다.

솔라스킨은 에너지 생산뿐만 아니라 BIPV 모듈의 단점이었던 검정계열의 태양광 셀이 보이지 않으면서도 여러 색상을 구현하여 건축물과 어우러진 입면으로 건축물의 가치도 높여줄 수 있다. 또한 기존 컬러 BIPV의 단점이었던 낮은 효율을 개선해 안정적인 발전성능을 구현하였으며, 표면을 무광처리하여 눈부심 현상을 감소시켰다.

이번 협약은 도심 빌딩에서 에너지를 생산하고, 생산된 에너지를 공유하기 위해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과 건설사 그리고 건축물 신재생에너지 제조와 설계, 시공 전문 기업들이 함께 뜻을 모았다는 데 의의가 있다.

협약 주요 내용은 ▷유색 태양광 패널 SOLAR SKIN® 실증시설(4.8kW) 구축 및 성능검증 ▷건축물 적용부 발굴 및 설계적용 확대 ▷BIPV 디자인 및 제작 공급 ▷건물 일체형 설치 기술 협업 등이다. 4사는 건축물의 플러스 에너지 실현을 위해 솔라스킨 보급을 확대하고 관련산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이번 업무협약과 실증을 통해 기술의 신뢰도를 높여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BIPV시장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성장을 견인할 이라며이미 다수의 건축물에 설계가 반영되어 솔라스킨 시공을 앞두고 있고, 내년에는 공동주택 입면 특화 디자인 상품 개발을 통해 사용성과 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코오롱글로벌 - 동사의 주요사업은 건설부문 / 무역부문 / 유통서비스부문 / 휴게소 운영 사업부문으로 구성됨. 주택 브랜드 "하늘채", 최고급 주택 브랜드 "린든그로브", 주상복합 브랜드 “Polis”, 지식산업센터디지털타워 같은 차별화된 소비자 세분화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를 다양하게 제공함.

코스닥 

(GH신소재-일봉차트)

GH신소재, 코로나 확진자 급증에 '화들짝'

마스크 관련주로 알려진 GH신소재 주가가 강세다.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일일 신규 확진자 수가 583명으로 급등했다는 소식에 주가가 영향을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이날 국내 코로나19 일일 신규 확진자 수는 583명을 기록했다. 지난 3월 6일 518명을 기록한 지 약 8개월만에 500명대로 진입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오늘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500명을 넘어섰다. 11 8 100명을 넘어선 18일만이고, 3 6 518명을 기록한 8개월만이라고 밝혔다.

GH신소재 - 34년간 일반 산업용 부직포 및 자동차 내장용 부품에 적용되는 부직포 원단과 PU(Polyurethane) Foam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음. 동사는 신발용 기초소재를 시작으로 국내 자동차 내장재용 부직포시장에서 단일공장 규모로는 국내 1위 기업이며, 인도공장이 가동중에 있음. 2018 1월말 기준으로 원사사업부를 영업양수하여 부직포원단의 원재료인 원사를 생산 판매하고 있음.

(이씨에스-일봉차트)

코로나19 500명대… '화상회의 서비스' 이씨에스, 29% 상승

정부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을 진행한다는 소식에 화상회의 서비스 참여업체인 이씨에스가 상한가를 기록했다. 26일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일일 신규 확진자 수는 500명대에 진입했다. 이씨에스는 화상회의 관련 네트워크 구축사업을 하고 있다.

이날 중기부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을 올해 사업예산으로 지난 23일까지 신청 및 접수를 조기 마감한 결과 최종 10만1146개사가 신청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최근 일일 확진자수가 급증하면서 중기의 비대면 서비스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국내 코로나19 일일 신규 확진자 수는 583명을 기록했다. 지난 3 6 518명을 기록한 8개월만에 500명대로 진입했다.

이씨에스 - Enterprise Communication Solutions을 주사업영역으로 Contact Center, UC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나아가 영상회의, 네트워크통합, 가상화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음. 글로벌 컨설팅 및 IT 아웃 소싱 서비스 등 전문기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체계적인 기술지원조직을 갖추고 있음.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구독♥︎한 번씩 눌러주세요. 

이상 일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