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개미 뚠뚠(맛집)

월급날 Flex 💵 진짜 스시를 코스로 먹어보자! - 양재역 맛집 진스시

by 블린이 뚠뚠 2021. 7. 8.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맛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맛스토리는 바로~ 양재역에 위치한 진스시입니다.!!

평소에도 회를 엄청 좋아하는 1인입니다. ㅎㅎ

월급날을 맞이하여 같이 일하는 분들과 스시를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그것도 무려 코스 요리를요... ㄷ ㄷ 🤭

먹는 것에 항상 진지한 편이기 때문에, 큰 맘먹고 맛있게 먹으러 왔습니다.!

(진스시)

깔끔한 입구부터 벌써 맛집의 향기가 납니다.

동료분 추천으로 온 곳인데 기대를 잔뜩 품고 입장합니다.

(진스시)

입구에 메뉴가 나와있어 좋았습니다. ㅎㅎ

점심 코스 A코스는 20,000원 B코스는 28,000원이며,

저녁 코스는 A코스 33,000원 B코스 39,000원 C코스 60,000원입니다.

맨 아래 팁을 받지 않는다는 문구도 신뢰가 갑니다.

(진스시)

저희는 2층으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1층은 오픈 테이블이라 사람이 많으면 시끄러울 수 있었는데,

2층은 룸 형식으로 되어있어 깔끔하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주문은 A코스로 주문했습니다. 😋

기본 세팅은 여러 가지 소스와 이쁜 그릇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진스시)

A코스에서 가장 먼저 나온 것은 식전 죽입니다.

무슨 죽인지는 몰랐지만.. 고소하니.. 먹을 만했습니다. 🤣

(진스시)

그다음은 샐러드와 참치 무조림이 나왔습니다.

참치가 보쌈 맛이 나는.. 암튼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

특히 참치 무조림은 리필을 해주셔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

(진스시)

드디어 메인! 회가 나왔습니다.

솔직히 어느 부위가 어디인지는 잘 몰랐지만..

아! 연어는 확실히 알았습니다. 🤣🤣🤣

모든 종류의 회를 재빠르게 흡입을 합니다. ㅎㅎ

굉장히 기름기가 많이 느껴진 것도 깔끔하게 넘어간 회도 있었습니다.

이것이 참치라는.. 생선일까요? 🤔

(진스시 해산물초무침)

다음 요리는 해산물 초무침입니다.!

여러 가지 해산물들과 해초가 같이 나오는 음식이네요.

전복과 새우, 문어, 소라까지! 잘 먹었습니다. ㅎㅎ

나머지는.. 해초를 싫어하는 관계로 PASS~

 (진스시)

나온 음식을 거의 다 먹어 갈 때쯤

접시를 치워주시고 다음 요리들이 나왔습니다.! 두 번째 요리들은 튀김 종류가 많았습니다.

이것은 생선 껍질 튀김.. 같은 느낌인데...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결론은.. 맛있습니다. 아래 소스와 부추와 튀김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호박 고로케)

다음은 호박 고로케입니다.

처음 딱 한입 먹었을 때 속이 노랗게 보여서

고구마인 줄 알았는데.. 맛이 호박이었습니다. ㅎㅎ

그렇게 달지는 않았으니.. 단호박은 아닌 걸로.. ㅎ 🤔

적당히 바삭하니 맛👍🏻

(감자 샐러드)

다음 요리는 감자 샐러드입니다.

신선한 맛이 나는 감자 샐러드 었네요.

맛있어서 양이 조금 아쉬운 요리 었습니다. 

(진스시 새우튀김)

새우튀김입니다. 새우가 정말 끝까지 꽉 차있습니다.

역시.. 새우튀김은 언제나 맛있어..👏🏻🤭😋

(진스시)

맛있는 것은 한 번 더... ㅎㅎ 

새우튀김 정말 길쥬? 길게 맛있쥬? 한 입 하세유~

(냄비 우동)

마지막은 냄비 우동이 나왔습니다.

국물이.. 정말 끝내줘요~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ㅋ

한 뚝배기 뚝딱 했습니다.

(진스시)

마지막 사진은 느낌 있는 사진으로~

동료분이 찍으신 건데 정말 잘 찍었쥬?

후기

그렇게 배고픈 상태로 간 것은 아니었지만,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남자분들끼리 가시면 양이 좀 부족할 것 같습니다.

항상 코스 요리는 적당히 배부르게 나오는 것이 많은데,😭

적당한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 잘 먹고 온 것 같네요.

이런 Flex를 할 때마다 일하는 이유,

힘들어도 직장을 그만두지 못하는 이유가 되는 것 같네요. 🤣

가족 외식이나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곳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 코스요리 어떠실까요?😋

오늘의 결론

진스시  A코스 ★★★★☆

맛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구독❤️과 공감❤️ 한 번씩 눌러주세요 🥺

댓글❤️은 사랑입니다. 😍 

오늘도  먹었습니다😋😋 이상 맛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

(진스시)

위치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43길 22-2

전화번호 : 02-588-33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