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개미 뚠뚠

다이어트의 시작! 체중계 구입! (샤오미 체중계)

by 블린이 뚠뚠 2020. 12. 1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쿠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시작한 기념으로 구매한 샤오미 체중계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일을 시작하면서 딱 1년 반 만에 몸무게가 10kg이 늘었네요...

매번 몸무게가 신고가 경신이예요.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정장입을 일이 생겼는데... 하.. 정장이 안 맞더라구요...😭

제 자신의 나태함을 반성하며, 일단 체중계를 먼저 구입했습니다.

최근에 자취를 시작하여 체중계가 없었거든요..

스스로 나는 더이상 살이 안 찔 거야 라고 부정한 저의 생각도 있었구요 ㅜㅜ

원래는 인바디도 같이 되는 체중계를 구입할 예정이었지만..

제가 눈이 이상해졌는지.. 저는 분명 살 때 인바디 가능하다고 봤는데.. 알고 보니.. 다른 모델이었나 봐요 ㅜㅜ

암튼 그래서 이번 리뷰는.. 그냥 몸무게를 잴 수 있는.. ㅋㅋ 체중계 리뷰입니다.

짜잔 정말.. 솔직히 디자인은 넘사벽이네요...

아니 무슨 체중계 디자인이 이렇게 이뻐도 될 일인가요?

매일 올라가고 싶게 생겻네요... ㅋㅋ 박스만 봤는데 너무 설레발인 것 같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박스 뒷면 입니다.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기업답게 많은 언어로 번역이 되어있네요. ㅎㅎ

 

체중계가 필요한 AAA건전지 3개도 같이 넣어주는 센스를 발휘하는 샤오미입니다.

 박스를 뺀 모습입니다. 정말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ㅎㅎ

뒷 면입니다. 사방이 꽉 막혀 파손의 염려가 없을 것 같습니다.

박스를 개봉합니다.!

마지막으로 비닐로 싸여있는 우리의 주인공... 두근두근

와... 정말 핸드폰 사진이 샤오미의 비주얼을 못 담습니다..ㅋㅋㅋ

체중계인데 제가 너무 오버하는 거 같네요.ㅋㅋ

친절하게 설명서와 품질보증서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박스를 완전히 제거한 모습니다. 

뭔가 있어 보이는 비주얼...

뒷모습입니다.!

딱 봐도 건전지 넣는 곳이 보이시죠?? ㅎㅎ

건전지를 가져옵니다. ㅎㅎ

하지만 잠깐!

혹시 모르니 설명서를 펴 봅니다. 

역시나 배터리팩 커버를 열고 건전지를 삽입하라고 합니다.😅

저곳이 배터리팩 커버입니다. 손으로 밀어서 열어봅니다.

이렇게 잘 열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준비된 AAA 건전지 3개를 모양에 맞게 삽입합니다.

잘 넣으셨으면 배터리팩 커버를 닫아줍니다.

너무 쉽죠.. ㅎㅎ

건전지가 이상이 없다면 앞모습에 이렇게 불이 들어오면서 켜집니다.ㅎㅎ

오! 체중계가 핸드폰 앱과 연동된다고 합니다. 😲

역시 샤오미..😍

매번 몸무게를 기억할 필요 없이 어플과 연동이 되어 자동으로 저장이 됩니다.. (좋은.. 건가?)

덕분에 몸무게 변화를 확실히 볼 수 있겠네요.. ㅎ

이렇게 자세하게 설명이 나와있으니 막히시는 부분이 있다면 참고하세요.!

또한 어플을 통해서 킬로그램뿐만 아니라 파운드도 지원한다고 하니..

파운드를 사용하시는 외국인 분들도 쉽게 몸무게 측정이 가능하겠네요 ㅎㅎ

그럼 이제부터 연동을 해볼 건데요, 어플은 설명서에 있는 QR코드를 타고 오셔도 되구요,

앱 스토어에 'Mi 피트'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검색을 잘하셨으면, ㅎㅎ 다운을 받습니다.

다운로드 건수가 5000만이나 되는 엄청난 어플이네요.. ㄷㄷ 😮

별도 무려 4.4 ★

저 같은 경우 샤오미 밴드도 사용 중이라 이렇게 여러 가지가 나오지만

처음이신 분들은 로그인하신 뒤, 오른쪽 위에 '+'를 눌러줍니다.

그럼 이렇게 연결할 기기 목록이 나옵니다.

저희는 체중계를 연동할 거니 '체중계'를 눌러줍니다.

그럼 아래 창이 하나 나올 텐데요. '동의'를 눌러줍니다.

이러한 창이 나와도 놀라지 마세요!

항상 샤오미 기기들은 블루투스와 연결하니 항상 블루투스를 켜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바로 연결이 됩니다.

연결이 다 됐습니다.!👏🏻👏🏻👏🏻

체중계에 올라가면 측정이 됩니다. ㅎㅎ😅

이렇게 위에 자신의 몸무게가 나옵니다.

또한 이상적인 체중이 나오는데... 저는 힘들 것 같네요.. ㅜㅜ

그리고 저는 비만이라니...😭

정말 다시 한번 정신 차리고 이번 다이어트는 표준까지 빡세게 해 보렵니다.!

나중에 인증하겠습니다.!💪🏻

마지막 체중계의 모습입니다. ㅎㅎ

이렇게 오늘은 샤오미 체중계 리뷰와 사용법을 포스팅했습니다.

다이어트는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민하고 있는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외모가 중요한 세상이 왔지만 그만큼 마음도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입니다.

아. 제가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는 외적인 부분도 있지만..

서른을 바라보는 지금 이제부터 몸 관리의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ㅜㅜ

다들 너무 무리한 다이어트는 좋지 않지만, 적당히 자신의 건강을 위해 하는 다이어트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추천인 코드에 AF3073146 을 입력하시면

한 달 동안 1%로가 추가된 4%의 수수료를 수익으로 얻을 수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한 번씩 눌러주세요 ㅎㅎ

이상 열 일 중인 쿠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안녕~ 👋🏻👋🏻

 

 

샤오미 정품 스마트 체중계 2세대 국내정식출고 AS가능 몸무게 측정기 XMTZC04HM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