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개미 뚠뚠(꿀팁)

U+ GS25 알뜰요금제 가입도 하고 상품권도 받아 보자~ 가입방법 리얼후기!

by 블린이 뚠뚠 2022. 4. 1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꿀팁을 전해드리는 꿀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꿀팁은 바로~ U+ GS25 알뜰요금제 리뷰입니다.

요즘에 알뜰요금제에 대한 정보가 엄청 많이 나오더라구요.

어느덧 2년 약정이 끝난 저는 통신사 약정할인 25%를 받을 것이냐..

저렴한 알뜰 요금제로 바꿀 것이냐의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됐습니다.

마침 주변에 많은 지인들이 알뜰요금제 사용을 권하길래 알아봤습니다.

정말 엄청 많은 알뜰요금제와.. 회사들.. 고르기가 정말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기준은 딱 하나 간편하게 그리고 빠르게 가입하자입니다.

저는 그래서 GS25 알뜰요금제를 선택했습니다. 그 이유는!

1. 알뜰요금제를 사용하기 위해선 알뜰요금제 용 유심이 따로 필요합니다.

보통은 유심을 구매 후 택배를 통해 받아야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하지만 GS25 알뜰요금제는 전국에 있는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유심을 구매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U+ 와 GS25라는 대기업.. 일단 신뢰가 갑니다.🤣

이제 바로 GS25 알뜰요금제 가입을 하러 가보겠습니다.

서두에 말씀드린 대로 알뜰요금제 전용 유심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바로 GS25 편의점을 찾아갔습니다. 저는 4곳을 돌아다녀서.. 겨우 찾았습니다.😭

판매를 하고 있는 편의점이 따로 있더군요.. 저처럼 시간 낭비하지 마시고..😅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상단에 보이는 GS25 유심 판매점 찾기를 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군데를 돌아다녀서.. 찾을 GS25 요금제 유심입니다..

순간 포켓몬 빵을 찾으러 다니시는 분들의 마음을 조금 이해했습니다..🤣

비닐을 제거하고 나니 더 깔끔해 보이는 유심입니다. ㅎㅎ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불량 유심을 제외, 유심을 개봉하시면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뒷면을 보시면 가장 인기 있는 best 3 요금제가 나와있습니다.

만원 대의 요금제..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네요.🤭

유심을 구매하셨으면 바로 포털 사이트에 U+ GS25 알뜰요금제를 검색 후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상단에 보이는 GS25 요금제를 클릭해줍니다. (바로 가는 링크는 맨 아래에 있습니다.)

위와 같은 창이 나오면 바로 혜택 자세히 보기를 클릭합니다.

와.. 셀프 개통 즉 혼자서 개통을 하면 신세계 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해준다고 합니다.🤭

이런 건 꼭 받아야 하는 거 아시죠??

기간은 4월 11일 ~4월 18일까지이며 대상 요금제가 있으니 꼭 대상 요금제를 확인 후 신청하셔야 합니다.!!

가입할 때 추천인란이 있는데 그곳에 입력을 하면 추천인과 신청인 둘 다 1만 point씩 받는다고 합니다.

오.. 이런 것도 놓칠 수는 없죠!

이제 요금제를 알아볼 시간입니다. 요금제는 데이터에 따라, 통화 및 문자에 따라 크게 나눠집니다.

이렇게 많은 요금제가 있지만 직장인에게 필요한 데이터, 통화, 문자 걱정이 없는 요금제가 제일 좋아 보였습니다.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U+ 요금제는 휴대폰 기기값을 제외해도 약정 할인은 받아

4만 6천 원 대에 5G 12GB 통화, 문자 무제한이었는데.. 데이터, 통화, 문자 무제한이 33,990원이라니..

한 달이 12,000원을 아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바로 지금 가입하기를 클릭해줍니다.

저희는 유심칩을 구매했으니 유심 있음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이러한 가입 신청서 창이 뜹니다. 먼저 유심 모델 코드 선택을 해야 하는데..

사전에 구매했던 유심을 이제 열어봅니다.

유심 케이스를 열어보면 셀프 개통의 설명과 가능시간, 방법 안내까지 친절하게 나와있습니다.

유심카드를 '똑' 하고 떼어내고 뒷면을 보면 이렇게 유심 모델 코드와 유심 일련번호가 있습니다.

이 숫자들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신규가입이 아닌 번호를 그대로 사용하는 번호이동을 선택을 했고,

제휴카드가 있으신 분들은 카드사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신청과, 전화상담이 있는데.. 이런.. 셀프 개통 신청은 오전 10시~ 오후 8시까지인데..

온라인 신청을 하면 셀프 개통이 되는 줄 알고... 그냥 넘어가 버렸네요..ㅜㅜ

이래서 설명란을 잘 읽어야 합니다.. 내 상품권😭 

포스팅을 하다가 읽어버린.. 나라는 사람... 어쩔 수 없이.. 온라인 신청으로 진행하겠습니다.

가입 신청서가 나오고 신청서 작성을 해주시면 됩니다.

약관을 잘 읽어보시고.. 약관의 동의를 해줍니다.

신청서는 본인 확인, 가입자 정보, 부가서비스 가입, 요금 청구, 납부정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으로 본인 확인을 하며,

추가적으로 신용카드, 은행 계좌번호 등을 이용한 두 번째 본인인증도 마쳐줍니다.

가입자 정보에 필요한 정보를 기재해줍니다.

부가서비스 가입은 필요한 분들만 하셔도 되며 저 같은 경우 무료인 서비스만 체크했습니다.

추천인 정보는 사전에 설명드렸던 1만 point 지급 이벤트로 입력 시 지급을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청구서 받는 방법과 요금 납부 방법을 선택 및 입력해 주시면 신청서 작성이 끝납니다.

기재한 정보들이 이상이 없는지 확인 후 신청서 작성 완료를 클릭해줍니다.

저희는 유심을 구매 후 진행했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고 바로 확인을 눌러줍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신청서 작성이 마무리됐습니다.

이러한 메일과 카톡이 신청서 작성 후 바로 전송됩니다.

이제 가입 승인을 기다리고 가입이 승인됐으면, 유심을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후기

저는 비록.. 부주의로 상품권을 놓쳤지만... 요금이 엄청 저렴해지는 것으로 만족해야겠습니다.😭

휴대폰 기기 약정이 남아있으신 분들은 어쩔 수 없이 약정으로 묶여있는 요금제를 사용해야겠지만,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알뜰요금제를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이번 기회에 상품권도 받으시고 통신비도 줄여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GS25

온라인 신청서 작성 후, 상담사가 개통을 진행합니다. ※ 셀프개통은 셀프개통 가능시간에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청소년(만 19세 미만) 또는, 외국인은 온라인 신청서 작성 후, 상담사가 개통

gs25.uplussave.com

지금까지 꿀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한 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 

이상 꿀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