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개미 뚠뚠(꿀팁)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콜드_블랙) 리얼 후기!

by 블린이 뚠뚠 2021. 6. 17.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꿀팁을 전해드리는 꿀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이어서 제가 받아온!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증정품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선택한 것은 콜드_블랙 색상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인데요,

그냥 렌턴이었으면 고민을 한 번 해봤겠지만!

무려 블루투스 기능이 된다고 해서 고민 없이 바로 GO~ 했습니다.

그럼 얼른 증정품을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짜잔~ 증정품을 수령하러 가면 이렇게 스타벅스 종이백에 상품을 넣어 주십니다.

얼른 개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우와~ 이쁜 스타벅스 박스 안에 오늘의 주인공이 고이 모셔져 있습니다.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박스를 돌려보면 랜턴 그림도 그려져 있네요.

더욱 안 쪽의 모습이 궁금해집니다. ㅎㅎ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박스를 열어보니 아주 안전하게 포장되어있는 우리의 랜턴님! ㅋㅋㅋ

스티로폼을 열어 봅니다.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와... 이제 실체가 점점 드러나기 시작합니다. ㅎㅎ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박스에서 꺼내 보니 먼지 묻지 말라고 비닐로 한 번 더 포장되어 있는 센스!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드디어 주인공 등장입니다.

콜드 블랙 색상이라 나름 궁금했는데 무광으로 되어있는 블랙이 너무나 이쁘네요.

아래 스타벅스 로고가  딱! 하니 박혀있습니다.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저는 무엇을 사면 가장 먼저 설명서를 읽어보는 편이라..

정독을 했습니다. ㅋㅋ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랜턴 하면 바로 뭐다? 손잡이이다~

이렇게 손잡이도 있어 휴대하기 간편합니다.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제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받은 이유는 바로?

그렇죠 이름에 싱잉이 있듯이 블루투스 기능이 있다 이 말입니다.~

뒤편에 보시면 스피커와 블루투스를 조작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처(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불을 키는 것은 앞 쪽에 레버가 있습니다.

-에서 +로 돌려주시면 저렇게 이쁘게 불빛이 나옵니다.

화질은 안 좋은 점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또 한 가지 신기한 모드는 캠프 파이어 효과 버튼이 있습니다. ㅋㅋㅋ

캠프 파이어 효과 버튼을 돌려주시면 이렇게 불빛이 혼자 빤짝빤짝 거립니다.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소리주의!!)

마지막으로 블루투스 기능을 안 해볼 수 없죠!

핸드폰으로 한번 더 녹음된 거라 실제로는 음질이 더 좋았습니다.

노래는 저의 최애 버즈입니다. ㅋㅋㅋ

블루투스 기능도 합격!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이렇게 공기 청정기 옆에 두니 참 멋있는 인테리어가 됩니다.

밤이 기다려지겠네요. ㅎㅎㅎ

후기

랜턴은 역시.. 캠핑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

이제 랜턴이 생겼으니 캠핑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내야겠네요.🤣

랜턴의 작동 방법을 간단히 설명드리면,

C타입 충전기를 사용하시거나 건전지를 넣으면 됩니다. 건전지는 AA타입 3개가 들어갑니다.

또한 건전지를 넣은 상태에서 충전기를 이용해서 사용하시면 안 된다고 합니다.

둘 중 하나만 하셔야 합니다. 또한 C타입 충전기를 사용하실 때는 급속 충전기는 또.. 작동이 안 됩니다.

처음에는 망가진 건가.. 생각했네요😅

이렇게 오늘 2021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에 대해서,

후기 작성을 해봤습니다.

만족도는 최상! 왜냐하면 이것은 증정품이니까! ㅎㅎ

솔직히 아이스 박스와 랜턴 너무나 고민됐었는데요,

저는 피크닉은 자주 가지 않아서 아이스박스보다는 랜턴이 나을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프리퀀시 한번 받으면 더 이상 못 받냐고요? 아닙니다.!

스타벅스에서 정해진 기간 2021년 5월 11일 ~ 2021 7월 12일 까지!

프리퀀시를 다시 모으면 또 다른 증정품을 GET!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저도 부지런히 얼른 한 번 더 모아 봐야겠네요. ㅎㅎ

지금까지 꿀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공감❤️한 번씩 눌러주세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 

이상 꿀개미 뚠뚠이었습니다. 🍯🐜 👋🏻👋🏻

 

2021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증정품을 받아보자~ (증정품 예약, 수령 방법)

안녕하세요.!!👋🏻 꿀팁을 전해드리는 꿀개미 뚠뚠입니다.🍯🐜 오늘의 꿀팁은 바로 2021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입니다.👏🏻👏🏻 스타벅스에서는 매년 여름과 겨울에 프리퀀시 행사를 합

antddunddun.tistory.com

반응형

댓글